짜파게티 vs 짜파게티

 

국물없이 진한 짜파게티

 

 

 

 

 

 

 

 

 

 

 

 

 

 

 

국물이 많아 촉촉한 아니 시발 이건 너무 많잖아

 

 

 

 

 

163개의 댓글

그돈으로 국밥 한그릇 먹겟다 ㅋㅋ

0
18 일 전
@메갈보면쿵쾅대는놈

짜파게티 살돈으로 국밥 못먹어....

0
18 일 전

위아래를 비벼!!

0
18 일 전

요즘 일주일에 5일은 짜파게티 먹는듯...이상하게 땡겨..총각김치가 맛있어서 그런지...

0
18 일 전
@옐로우팝콘

나도 이상하게 고기보단 짜파게티가 땡겨

0
18 일 전
@옐로우팝콘

이새끼 뭘 아는새끼네 짜파게티엔 총각김치지

0
18 일 전
@Nyangdrip

총각?? 나 총각인데

0
18 일 전

둘이 쓰까묵으면 되것네

0
18 일 전

짜파게리 맛있는거 모르겠드랑

0
18 일 전

내 기준에선 짜파게티 솔직히 별로 맛없어진 거 같다..

밍밍하고 짜장 향만 나는 느낌?

 

짜짜로니 먹으면 해-결

0
@공영주차장

ㅇㅈㅇㅈ 급식때 개좋아하다가 안먹다가 얼마전에 먹으니까 맛이 밍ㅡ하드라?

0
18 일 전

약간 작작해야지 저건뭐 탕이냐

0
18 일 전
@블랙카우

작작이 아니라 자작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8921 (4.65mb)나도 울집 개자랑 할꺼야...! 44 천박아재 22 18 분 전
198920 전학생.manwha 15 천사님 28 25 분 전
198919 개드립 간 20대 여군대위 갑질 반전있음 59 올빼미잇 28 25 분 전
198918 돌갤러의 썸녀 42 천사님 26 34 분 전
198917 폴리네시아의 주요 산업.jpg 35 오스만유머 25 44 분 전
198916 고양이 주워서 확대.. 43 천사님 31 57 분 전
198915 아이 참~ ㅎㅎ 이게 왜풀렸지? ㅎㅎㅎ 80 삼대가삼위일체 40 1 시간 전
198914 우유와 배탈.manhwa 55 C137 44 1 시간 전
198913 남자친구와의 교제를 반대하는 어머니.jpg 189 오스만유머 56 1 시간 전
198912 한국의 이해하기 힘든 스포츠 의식.JPG 7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8 1 시간 전
198911 나도 우리집 개새끼 올린다 48 thumbzilla점net 29 1 시간 전
198910 부산 쉑쉑버거 오픈상황.jpg 153 C137 60 1 시간 전
198909 왕이 신하에게 사약 먹인 이유.JPG 47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3 1 시간 전
198908 20대 여군 대위가 50대 원사에게 춤추라고 강요 141 년째 외박중 55 1 시간 전
198907 옛 유럽인들이 생각하던 토끼 이미지에대한 의문과 이유 47 천사님 36 1 시간 전
198906 탈룰라 걸렸을 때 해결법 26 드립조무사 48 1 시간 전
198905 남편 팝니다.jpg 64 콤프 26 1 시간 전
198904 8mb) 아프리카식 강간범 처벌.gif 75 김두배 27 2 시간 전
198903 야구장에서 시구한 강다니엘, 인터뷰 중 거짓말 논란 34 달콤쌉싸름 38 2 시간 전
198902 인싸 아싸 구분에 대한 일침.JPG 12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57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