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와...메이플 개쩌네

본캐 키우기 위해서 유니온 캐릭터들을 키워야 된다니

 

그런데 1분당 유니온on/of 댐지차이 1000억이던데 이게 현금 가치로 얼마인가요.?

 

유니온 욕심없으면 그냥 현질템으로 매꿀 수준같던데...

 

아 물론 제가 본 영상에서는 현질템으로 맞춘후 유니온으로 1000억댐지 차이 낸거입니다.

 

 

그리고 경험치 버프 올리는거 개복잡하다 영상보니까 메모해둬야 겠네. 이게 게임이야 숙제야

11개의 댓글

2019.06.21

현질하면 할수록 유니온은 필수임

0
2019.06.21
@다롤

그 혹시 현질하는 사람은 고인물이니 유니온 할수밖에 없다는 걸 말하는 건가요.? 하고 싶은것만 하는 사람은 안해도 되고

0
2019.06.21
@태종이방원

걍 현질을 하든 안하든 유니온은 필수임 데미지랑 유틸 차이에서도

0
2019.06.21
@다롤

이게 어떻게 전체이용가 게임이지

0
2019.06.21

메이플 진짜 존나 어렵더라 씨벌

0

유니온8천짜리 계정사서 키우고싶은거 키우는것도 하나의 방법

0
2019.06.21
@쓰호오오옵츄릅츄릅츄릅캬

혹시 얼마정도 하는지 아시나요 그냥 얼만지만 궁금 캐릭 40개 슬롯만해도 캐시가 ㅋㅋㅋㅋㅋ

0
@태종이방원

나두가격은 기억이안남 파는건 봤음 캐릭슬롯은 이벤트때마다 퍼주니깐 캐시샵에서 살필요없음

슬롯모자라기전에 이벤트로 늘릴만큼 자주뿌림

0
@태종이방원

유니온 7519짜리가 8만원에팔렸네

중고나라에 ㅇㅇ

0
@태종이방원

시세는 30만

0
2019.06.21

애초에 접근방식이 그게아니야 본캐키우다가 재미없으면 유니온 키우는거임 본캐 강해지기위해서 억지로 그 좆같은 반복노동을 한다고 하면 진짜 괴롭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리그 오브 레전드 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1906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2914
351503 [기타] 레데리 돈 빨리버는법 있음? 마리치킨 0 45 초 전 1
351502 [하스스톤] 이거 버그임? Bartleijack 0 6 분 전 8
351501 [하스스톤] 전장 젤 쌘덱이 뭐임? 11 3년생 0 1 시간 전 66
351500 [메이플] 메이플 무과금으로 스토리 보고 싶은데 본섭vs리부트 5 Ddudi 0 1 시간 전 51
351499 [스팀] 플래닛 주 재밌다 2 조커는조커서조커쑤 0 2 시간 전 64
351498 [기타] 포켓몬 욕 엄청 먹던데 막상 해보니까 6 지국총지국총 0 2 시간 전 188
351497 [기타] 모던) 총기 뭐뭐 풀고 있냐? 2 TaxOfficer 0 3 시간 전 49
351496 [기타] gb젤다 쭉달리는중 6 그레이트닭 0 3 시간 전 69
351495 [기타]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 PC판 예구 시작 3 호롤로롤롤로 0 4 시간 전 57
351494 [기타] 레데리2 주말이 사라지는 마법 2 고독한미식가 0 4 시간 전 110
351493 [오버워치] 옵치 이때 하면 재밌다 vs 재미없다 6 나는누굴까 0 6 시간 전 148
351492 [POE] 코찍 마나관리 어떻게하냐 1 보거 0 7 시간 전 56
351491 [하스스톤] 생각한대로 완벽하게 완성한 멀록덱 4 올그떠사냥꾼 0 10 시간 전 142
351490 [스팀] 미들어스 쉐도우오브워 짱잼있다 5 TOWN 0 10 시간 전 126
351489 [하스스톤] 전장에서 공격대상은 랜덤임? 2 캐리어즈 0 11 시간 전 87
351488 [하스스톤] 전장 AF케이 십사기네 2 년째개붕이 0 11 시간 전 109
351487 [기타] 쿠팡겜) 시설물 3레벨 찍어본 친구 있어?? 8 칭찬봇 0 12 시간 전 114
351486 [하스스톤] 전장 나만 교환비 노답임? 16 번초 경계병 0 12 시간 전 107
351485 [스팀] 다잉라이트 사서 메인 다 밀엇는데 6 깊은산맑은물 0 12 시간 전 77
351484 [몬헌] 크샬은 라보로 패면 꿀잼 8 정글은언제나맑음... 0 12 시간 전 7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