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은 경기도 아니라고!!!!!!!!!!!!!!!!!!!!!

282개의 댓글

2019.06.21

나 어릴때 인천 갈산동 살다 바로 옆 경기도 부천으로 이사갔는데 두곳 거리가 걸어서도 얼마 안걸리는 거리라 머리크고 나서도 인천쪽도 경기도 포함인줄 알았는데 인천은 경기도 포함이 아니더라 경기도 인천 경계선 근처에서 산다는걸 그때 알아서 신기했음

0
2019.06.21

인천은 마계지 무슨

0
2019.06.21

인천 수원 개씹 양아치새끼들

0
2019.06.21
@프레디

안산 부천도 껴줘야됨

1
2019.06.21

특별시 촌놈들 : 허허허

0
2019.06.21

근데 울산은 당장 광역시 떼버려도 안 이상할 정도긴 한데..

창원 원주 이런데가 더 크잖어

0
2019.06.21
@ㅇ益ㅇ

부울경 모리나 부울경

0
2019.06.21
@ㅇ益ㅇ

돈을 광역시급으로 범ㅋㅋㅋㅋㅋㅋ

0
2019.06.21
@도플갱어2

팩트 광역시 급도 나름이라 그냥 광역시 상위권이라고 해야됨

0

성남 아니 분당은 시로 봐도 무방한데 ㅋㅋㅋ

0
2019.06.21

본인 특) 국민대와 서경대가 있다

0
@성북구정릉동

ㅋㅋㅋ닉 ㅅㅂ

0
2019.06.21
@성북구정릉동

먹을거 조또없음 ㅇㅈ?

0

ㅋㅋㅋㅋㅋㅋ시내란 말 쓰는구나~

0
2019.06.21
@나와나타샤와흰당나귀

사실 죽으라는 뜻

0
2019.06.21
@나와나타샤와흰당나귀

죽어!

0
2019.06.21

미친넘들아 고만싸워

0
2019.06.21

본문에 저새끼 인천사람 아님

인천사람은 화나면 주먹이 먼저임

0
2019.06.21
@잘못된요청

ㅇㄱㄹㅇ

0
2019.06.21

나 울산인데 이거 맛따

0
@LEESSONG

진짜 스타벅스 있어?

0
2019.06.21

이부망천

0
2019.06.21

이새애에에ㅔㅇ끼 간판없는 부평지하상가 에서 걷게해버린다ㅏㅏㅏ

1
2019.06.21
@수직딸잡이

ㅠㅠㅠㅠㅠ 미로에 갇혀버렸

0
2019.06.21
@일연속금딸

제발 나가게해달라고 빌때까지 안데리고간다!!!

0
2019.06.21

사실 서울도 경기도에 포함되어있는거 아니냐 서울만 특이한 뷤있눈듯 전라도 광주 어색해? 부산=경상도 어색해? 도안에 시가 포함되있다고 보는게 오히려 편함 충청도에 대전있는거고 경상도에 부산 대구 등있는거고 강원도에 속초 원주 다 있는건데 서울 애새끼들만 경기도 서울아니죠 빼액 거림 지내들 경기돈줄 모르고

본인 고향이 부산이지만 어 경상도 분이시네요 해도 하나도 기분안상하는데 이상하다 느껴본적도 없고 

수도권 새끼들은 그렇게 구분짓고 싶은가봄

 

0
2019.06.21
@원럽

어느정도 맞다 생각함

부산, 울산, 대구 다 광역시지만 경상도 사람이고

광주, 대전도 광역시만 각각 전라도, 충청도 사람인게 어색하지 않지

근데 서울, 인천은 왜 그런지 몰겠음

서울은 수도라는 특수성때문에 그러려니 한다해도 인천은ㅋ

아 근데 님 일반 시랑 광역시는 구분 하셔야쥬

그래야 반박당할 껀덕지를 덜 주지

0
2019.06.21
@원럽

나는 마계출신이지만 부산은 엄연히 제2도시인데 따로 쳐줘야지 ㅋㅋㅋ 안쳐주는게 병신맞지 머 ㅋㅋ

0
2019.06.21
@원럽

일단 주소쓸때 경기도라는 말이 안들어가니까 경기도는 다른지역으로 생각되고, 언제한번 본건데 경기도란 말뜻이 서울 주변을 의미한다며? 경기도에 서울이 포함된게 아니라 서울을 경기도가 감싸고잇는거지

0
2019.06.22
@콜로세움

그러니까 똑같잖아 부산이랑

근대 부산사람들은 경상도분이네요해도 딱히 데미지 안입는대 서울애들은 다르다는거지 타지역도 마찬가지고

0
2019.06.22
@원럽

아 부산은 경상도가 아니였음?

0
2019.06.22
@원럽

서울운 경기에 포함 안 됨. 결론은 너가 이상하게 불려지는거에 무감각한거면서 남들한테 예민하다고 부르는 쿨병 증세.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12488 약스압) 냉혹한 마약중독의 세계.tag:drugs 16 홍형님 28 4 분 전
212487 ㅇㅎ) 요즘 운동할 때 레깅스가 유행이라며?? 104 물냉면 31 11 분 전
212486 안재현 인스타 업데이트.jpg 32 뒤트루 41 12 분 전
212485 고객 에미친 기업 58 aaaaaaaaaaaaaa 41 25 분 전
212484 개드립간 금발 양아치 만화 결말 49 페미너무좋아 33 28 분 전
212483 흔한 한국 여배우의 육아 인스타그램 42 콜라한잔시원하게 43 39 분 전
212482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탄산 31 찹쌀맨 41 39 분 전
212481 이쯤되면 보고갈만한....우울할땐 정신과약을 먹읍시다.manhwa 64 춘장압수 46 40 분 전
212480 "저 안 내렸어요"라면서 주먹으로 버스 하차문을 ... 76 나는누굴까 56 44 분 전
212479 가성비 개쩌는 대화.jpg 47 단무지 40 56 분 전
212478 혼밥러 괴롭히기 62 냐멍이 59 1 시간 전
212477 네이버 설리 기사댓글 상황 121 wqdsad 83 1 시간 전
212476 "야, 탕수육" 52 에어장 89 1 시간 전
212475 (씹)렌탈 안드로이드 만화 68 FreeHongKong 53 1 시간 전
212474 "야, 탕수육" 97 나니난나야 61 1 시간 전
212473 트위치(twitch) 게 섰거라! 한국형 트위치가 간다! 122 전직사탄현직사회... 50 1 시간 전
212472 블라인드 현차 사무직 166 우낄끼빠빠 50 1 시간 전
212471 PC논란 오졌던 배트우먼 드라마 근황 64 핑크색스핑크스 35 2 시간 전
212470 DIY 크레모아 99 중복글패티시 49 2 시간 전
212469 구모씨 인스타 설리 언급한 이유 104 Infinity 40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