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지금 액트8미는데 왜이리 잘죽냐

네크로맨서 체력 1600정도 되고 저항도 모두 75퍼 찍어놨는데 왜이리 잘죽음...ㅜ

방어도 신경 안써서 그런가? 방어도 챙겨야하냐...

21개의 댓글

2019.06.17

일단 체력이 너무 적음

0
2019.06.17

나도 그랬는데 2500은 넘어야된다고함 글고 넘어도 쎈애들은 누군지 아는게 그나마 도움될듯 군단돌기둥 애들이나 신디케이트애들

0
2019.06.17

나도 에너지실드 존나게 올렸지만 머가 부족한지

한방에 죽을때 많더라

이 부분에 대한 공략도 없어서 걍 죽으면서 깨는중 ㅋㅋ

0
2019.06.17
@SexKnight

에쉴이면 ci(체력1로 만드는대신 카오스데미지 이뮨)노드 찍는걸로 하남?

카오스데미지는 에쉴을 뚫고 들어오기 때문에

그 노드를 안찍는다면

에쉴 뚫고 피만 깎아서 뜬금사하는 경우가 있음

 

그리거 잡설인데 생존력을 좀 더 키우고 싶다면 노드중에 체력 재생력을 에쉴에 적용하는 노드가 있는데

이거 생각보다 좋음 ㅋㅋ 에쉴이 훨씬 빨리참

 

 

0
2019.06.17
@개의봉알

Ci? 그런건 안찍었고

체력재생 에쉴 그거 맞는 중에도 재생함???

0
2019.06.17
@SexKnight

거기까진 내가 생각을 안해봤네 ㅋㅋㅋ

근데 에쉴이 가장 많이 죽는 순간이

 

에쉴 깎이고 다시 채울려고 도망다니다 죽자너

이부분이 엄청나게 개선됨

 

체력재생 옵션 한개만 챙겨도 ㅋㅋ

 

Ci 안찍었으면 카뎀에 뜬금사하는게 맞는듯 ㅋㅋ

 

아 그리고 쉐브론이라는 갑옷도 카뎀면역 옵션있움 

0
2019.06.17
@개의봉알

난 네크로라 에쉴체우는게 고생하진 않고

그냥 한두방에 죽어서 문제야

 

원소저항은 풀로 맞췄는데 이러는거 보면 카오스뎀 문제가 맞는거 같네

0

체력이 낮어

0
2019.06.17

액트x250 = 적당한 체력

0
2019.06.17

체력 5000이 이상이 적당한거임 여기저기 볼때마다 이겜 후반 뒤져나간다.

딜뽕맞지말고 생존위주로 가야 좋다 글쓰지만

별로 효과가 없구나....

4천정도여도 간혹 실수로 죽는일 생김. 그럼 경험치 날리고 90렙 넘어서 레벨링 하기 힘듬

수십번돌아도 한번죽으면 경험치 도루묵임

이정도면 괜찮겠지하고 자구 딜트리로 갈려하는데 사실 늅은 딜저주도 다 빼고

생존저주 걸어서 살아남고 천천히 잡는 식으로 가야한다

근데 딜뽕유혹을 벗어나기 힘들지

 

일단 쇠약화-신성모독 보조 부터 들어야함

0
2019.06.17
@최후의광휘

쇠약화 신성모독 좋은것 같긴 한데 오라범위 너무 좁아...

진짜 근거리에서만 저주걸리더라 ㅠㅠ

0
2019.06.17
@SexKnight

톡식은 area of effect 많이 올리고 잼 만렙되면 그래도

화면 절반내지 3분의 2범위내엔 걸리던데

아님 cwdt에 연결해서 쓰면 조금 남

0
2019.06.17
@최후의광휘

음? 영어버전 스킬이름인가?

0
2019.06.17
@SexKnight

아 효과 범위 증가 옵션임

톡신은 포자가 작아서 히트 반경이 좁은데

이거달린 그 시체 뭐시기 갑옷이나, 물약, 패시브트리에서 해당효과를 챙겨주면 포자 반경이 넓어져서 딜넣기가 더 좋아짐

0
2019.06.17
@최후의광휘

엇... 체력을 먼저 늘려야하나 내성을 지금 맞출필요는 없겠지?

0
2019.06.17
@핵사과

올레지 10이상 올려주는패시브 2-3개는 최소 찍고

체력관련 노드도 못해도 15개는 찍어야함. 중간 알짜배기 10%생명력 8%생명력 이런거 잘 찾아서 가는길에 챙겨야함

 

내성도 급한데... 사실 속성공격이 제일아픔 ㄷㄷ

0
2019.06.17

임모탈+cwdt

0
2019.06.17
@머법고환

그거 너프먹었다는데 아직도 좋냐

0
2019.06.17
@보거

뭐 스틸스킨이나 몰튼쉘로 바꾼다는 애들이 많긴한데

내가 보기엔 너프당했더라도 임모탈이 좋아보이긴함

물론 언제나 취향차이임

스틸스킨이랑 몰튼쉘이 효과는 더 좋으나, 대미지 한계점이 있음

(셋 다 유지시간은 있고)

스틸, 몰튼은 일정 대미지 받으면 끝난다는 얘기

근데 임모탈은 한계가 없음

그래서 이거 씀

0

체력이 좀 딸리넹

0
2019.06.17

엑트 x 500은 되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리그 오브 레전드 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1219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2241
350319 [스팀] 다른게임 녹화할때 괜찮은데 울펜슈타인 시리즈만 녹화하면 끊김 어쩔껀데요 0 8 분 전 2
350318 [기타] 룬테라 덱 짜봤음? 김필필 0 16 분 전 11
350317 [검은사막] 흑사막 시작할려는데 커마 2시간걸림 5 7세금춘복 0 45 분 전 36
350316 [기타] 데스티니 경쟁 1v5 세이브.youtube 2 LTE A 0 1 시간 전 33
350315 [기타] 오늘으 파판 JSP 0 1 시간 전 42
350314 [기타] 얘네 닉 다합치면 얼마일까? 2 yyyellow 0 1 시간 전 90
350313 [기타] 룬스케이프같이 자유도높은 rpg추천좀 쯔와이스 트위 0 1 시간 전 51
350312 [메이플] 메린이질문점 에반 5 아주작은로봇 0 2 시간 전 47
350311 [스팀] 생존껨 하고싶다 4 GoraniDA 0 2 시간 전 67
350310 [오버워치] 저번에 겜판에 누가 할로윈 예상했던거 10 Hyouka 0 2 시간 전 104
350309 [몬헌] 왜 몬헌이 접속이 안되지 5 선녀킬러나무꾼 0 2 시간 전 58
350308 [스팀] 카타나제로 하는데 이거 해석 가능하냐? 4진법인가? 3 돼지껍데기 0 3 시간 전 96
350307 [몬헌] 루머 하나 물어왔다 8 고독한미식가 0 3 시간 전 106
350306 [기타] 콜옵 예구랑 오픈 후 구매랑 차이 큼??? 1 좋아가자구 0 3 시간 전 59
350305 [디아블로] 혹시 디아2 버스 돌아줄 착한게이 있음? 도시락맨 0 3 시간 전 34
350304 [기타] 온라인rpg중 솔플위주인거 없냐? 10 qfqwf222 0 3 시간 전 158
350303 [검은사막] 검은사막 삭제도 안 되네 ㅋㅋㅋㅋㅋㅋ 1 말랑말랑연양갱 0 4 시간 전 80
350302 [몬헌] 오늘의 몬헌짤 2 SHASHA 0 4 시간 전 106
350301 [기타] 파판14) 부대(길드)창고에 음식 채워놓으면 머하나.. 9 과즙팡팡팡 0 4 시간 전 62
350300 [기타] 급 추억 돋아서 닌텐도 사봤는데 3 그레이트닭 0 4 시간 전 14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