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갈리는 학창시절 이벤트.JPG

99개의 댓글

2019.06.17

호호호호 울학교 행사 졷도없어서 거의 유일한 야자없는날

0
2019.06.17

수업 안하는거 자체로 만족

0
2019.06.17

혼란한 상황에서 모래주머니 옆팀 사람한테 존나 맞추고 어리둥절 구경하는게 꿀잼이였는데 ㅋㅋㅋ

0
2019.06.17
@아아그건니가

나도 ㅋㅋ 나는 봉잡는 사람 머리만잡음

3
@피넛커트

장난꾸러기 자식들 ㅋㅋㅋㅋㅋ

0
2019.06.17
@피넛커트

악마아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6.17
@아아그건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씹공감

0

본인 축구의 신이라 우리반 항상1등함

0
2019.06.17
@여고생팬티스타킹

그런데 어쩌다가 여고생팬티스타킹이 되셨어요?

12
2019.06.17
@여고생팬티스타킹

축구의 신이였던 내가 환생하니 여고생의 팬티스타킹?!?!

0
2019.06.17
@유리테

팬티스타킹 입고 축구하는 여고생 ㅗㅜㅑ

0
2019.06.17

체육대회때 몰래 도망가서 피씨방 갔었는데;;

학주한테 걸려서 개처맞았지만

0
ACE
2019.06.17

ㅋㅋㅋㅋㅋㅋㅋ 막짤 맨발의 투혼....

양말도 아니고 쌩 맨발....

0
2019.06.17
@ACE

우레탄바닥이니 양말보단 맨발이 접지력이 더높아서

0
2019.06.17

중학교 체육대회때 스타대회도 함 기술샘이 중계해주는데 어케했는지 몰라도 교실에있는 모니터로 봤었음 ㅋㅋㅋㅋ

0
2019.06.17
@개뿔

그리고 애니팡 대회도있었네

0
2019.06.17
@개뿔

우리는 학생회에서 축제 때 롤 대회 추진했었는데 ㅋㅋ

0
2019.06.17

여자애들 구경잼

0
2019.06.17

지금 와서 생각하면 다 추억이네 재밌었지

0
2019.06.17

수업만 하는거보다 훨 낫다

0
2019.06.17

롤하러 갔었지ㅋㅋ

0
2019.06.17

ㅅㅅ했었지

0
2019.06.17

마지막 육상 할 때 진지하게 안하고 코스프레해서 달리는게 재밌었음ㅋㅋ

0
M96
2019.06.17

중간에 친구놈이랑 다리 아파서 병원 간다, 감기 걸린 것 같다는 핑계로 나와서 PC방 갔었는데 ㅋㅋ

1

줄다리기 결승까지 갔다가 반 전원 손바닥 다까짐 어우 ㅅㅂ

0

태생이 관종이라 돼지잠옷입고 춤추고다녔던걸로 기억함

0
@니엄마만수무강

못생겼으면 개진상 잘생겼으면 유쾌한 씹인싸

0
@힛뚜루막뚜루뚜루

야레야레... 난 「개붕이」라구?

0
2019.06.17

초딩때는 그날 학교못감

흙먼지 먹으면 죽을라고해서 걍 쉼

0
2019.06.17

체육대회는 눈치보다가 피씨방으로 튀는게 정석

0

인싸들한테는 존나 재밌는 이벤트고

아싸들한테는 존나 따분한 이벤트지 뭐 ㅋㅋ

0

스타대회 열었는데 존나많이 참여해서

헌터에다 다 넣고 1:1:1식으로 돌림

0
2019.06.17

수업 안한걸로도 좋았음 나는. 부모님 오셔서 같이 도시락 까먹고 간식 넣어주는거 먹는걸로도 행복했는데

0

반장 어머님이 쏘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0

찐따=햇빛 받으면서 앉아있는 하루

0
2019.06.17

담넘어서 피씨방가고그랬지... 문제는 피씨방가다가 같이가던친구 어머니와 마주첬을땐 정말...

0
2019.06.17

그냥 수업안한다는거 자체부터가 개꿀인데

0
2019.06.17

국민학겨 운동회때 울반 마지막 주자가

운동장 반바퀴 역전해서 이김

... 당시 핸드폰도 없던 시대라

말로는 감동이 설명이 안된다

 

피지컬이 좋은친구였는데

중고등학교때 못보고 성인되서 버니

그때 그 피지컬 그대로 더라 ㅠㅠ

0
2019.06.17

째고 피방가고

햄버거오면 부르라했는데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1

체육대회때 사귀던 여친한테 차여서 구석에 짱박혀서 눈물흘리고있었던거 생각나느ㅜ

0

경기할때는 잼남 이기면 희열도 생기고 다만 기다리는시간이 너무나 지루함 글고 땡볕에 걍 의자하나 나두고 바야하는데 집중이 될리가ㅋㅋ 난 그래서 차라리 야구나 축구 농구 이런거를 경기 일정을 한달잡고 햇으면 잼나지않을까 생각함 토너먼트식으로

0
2019.06.17

찐따라서 줄다리기만하고 응원안하고 숨어다님

1
2019.06.17

줄다리기만 간만에 힘써서 재밌었던걸로기억

0
2019.06.17

파오후들 강제 줄다리기 참여

0

운동 좋아하는데 요건 재미가 없던데 후다닥 째고 피방간듯

0
2019.06.17

인싸들 목에 이상한 표지판달고다님

0
2019.06.17

???이게 불호가있었냐? 주변에 다들 ㅈㄴ 재밌게 하던 친구들기억뿐인데

0
2019.06.17

응원 '연습'을 왜 하는건지 이해 불가였음

0
2019.06.17

준비가짜증나지 하면 잼있었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9306 "반갑습니다. 즐겨하시는 커뮤니티는 어디신가요?" 23 lllIlllIlllll 19 1 분 전
199305 불화수소 내놔 새끼야.nhk 45 뚱꽁빡뜨리스 20 7 분 전
199304 놔!!!! 놔보라고!!!!!!! 으르렁!!!!!! 그리고 앗흥<3❤️ 22 도덕적 쾌락주의 20 7 분 전
199303 아프면 아프다고 말해야 하는 이유 34 태식이도라와꾸나 19 14 분 전
199302 미쳐버린 에이즈 치료 근황.jpg 86 가자가자뭘어떻게 21 15 분 전
199301 자취시 복층이 별로인 확실한이유 32 ltearl 23 17 분 전
199300 한국인들이 많이 오인하는것 68 번째탈룰라 23 26 분 전
199299 고추기름이 원래 하얀색이구나~ 33 머법고환 26 26 분 전
199298 KBS가 말하는 라이온킹 44 세여중생장글렌피딕 30 27 분 전
199297 48mb) 요망한것..!! 28 리틀보이 30 31 분 전
199296 근로시간을 52시간으로 줄이는건 무리아닌가? 78 가자가자뭘어떻게 33 34 분 전
199295 日 대체품 찾았다.."국산 불화수소 시험생산 눈앞" 91 안감독 57 37 분 전
199294 레고의 다양성.gif 31 Porori 21 40 분 전
199293 의외의 성공한 덕후들 47 C137 25 41 분 전
199292 요즘 커미션 가격 95 덥썩이 23 45 분 전
199291 한국 멋지다고 썼다가 반일로 몰린 日배우, 결국 글 삭제 37 새로운메모장 32 46 분 전
199290 애니메이션 제작사 방화사건의 범인은 철도 오타쿠 39 decoy 25 50 분 전
199289 중국집 사장이 절 고소한다네요 도와주세요 72 에스에이 39 56 분 전
199288 초등학생이 최고의 축구선수를 꿈꾸는 만화 18 짤태식 25 59 분 전
199287 공군 비행 훈련중 사고 31 delete 29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