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베데스다는 폴아웃4 버린거임?

폴3 ,뉴베가스 처럼 스토리 dlc 3개이상은 나올줄알았는데

하나밖에 없넹? 개발 중인거야 아니면 걍 버린거여 

버린거면 개새키들이네 베데스다 게임시연회할때 dlc애기는 없더만 왜일까 폴76 만들 인력 시간 좀 투자해서

신박한 스토리에 dlc 하나 만들면 그것도 잘팔릴텐데..? 

5개의 댓글

GoF
2019.06.16

스토리 dlc 오토매트론, 파하버, 뉴카월드 세개 나왔잖야

글고 지금 폴김 미친듯이 뜯어고치느라 정신없음

의외로 온라인에 캐시질러주는사람이 더많아서 훨씬 돈이 된다 카더라

0
2019.06.16
@GoF

내가 폴알못이였네

0
GoF
2019.06.16
@밥밥밥

폴김할거면 가을쯤에 함 해봐라 npc랑 팩션 추가된다니까

0
2019.06.16
@GoF

뉴카월드 나올때 이미 마지막 dlc라고 못을 박음

0
GoF
2019.06.16
@아무말대연회

그건 내가아니라 쟤한테 말해야지

1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0855
344484 [LOL] 몇일 전에 요들덱 + 카서스로 뽕 뽑았는데 나까무라센세 0 36 초 전 1
344483 [몬헌] 왕테오 개빡세다 기업주 0 9 분 전 6
344482 [LOL] 요들은 안집는게 낫지? 4 한화우승 0 26 분 전 33
344481 [LOL] 원딜 접으려니까 갑자기 Perfect게임 나오네 아이스커피 0 1 시간 전 85
344480 [LOL] 6암4닌 조합은 뭘로 카운터치냐 10 MFKP 0 2 시간 전 133
344479 [몬헌] 아이스본 빨리 나오면 좋겠다 3 썬칩포카칩꼬북칩... 0 2 시간 전 87
344478 [LOL] ???: 이야 딜량 좀 보소 팀에 사람이 없누 ㅋㅋ 2 NOMT 0 2 시간 전 131
344477 [LOL] 야 시발 볼베3성미쳤네 1 기계백수 0 2 시간 전 113
344476 [LOL] 롤토체스 닌암미만잡이네 그냥 10 lovelykitten 2 5 시간 전 283
344475 [LOL] 도파 라인관리하는거 진짜 신기하더라 2 곰돌이뿌 0 6 시간 전 278
344474 [LOL] 검사시너지 질문 2 회사댕같다 0 6 시간 전 92
344473 [오버워치] 옵치 시발 개 좆망겜 수듄ㅋㅋㅋㅋㅋㅋㅋㅋ 1 노오오력충 0 7 시간 전 188
344472 [LOL] 결국 롤토는 시간임 싱싱한곧휴 0 7 시간 전 188
344471 [LOL] 롤은 진짜 차단하고 하는게 제일 답인거 같음. 3 wjdtmdrms 0 8 시간 전 171
344470 [LOL] 우디르도 무한스턴버그있음? 5 ㅁㄴㅇㄹㅇㄴㅁ 0 8 시간 전 174
344469 [몬헌] 이제 왠만한건 한거같은데 4 0237491 0 8 시간 전 99
344468 [LOL] 골3 승급했다 2 기업주 0 9 시간 전 86
344467 [기타] 오늘자 마크 노가다 6 창원시진해구이동... 0 9 시간 전 144
344466 [LOL] 이정도면 동네에서 먹어주냐? 7 맏춤뻡빌런 0 9 시간 전 196
344465 [LOL] 승급햇다 2 블레임 0 9 시간 전 8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