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륙사령술사 첫 가이드 이시스

2019-06-15.jpeg

스펙

 

에이크-그레타-오메가-금시사-로스올 (저지)

 

금시사빼고 전부다 1턴 났음

로스올은 간당간당햇는데 결국 1딜탐에 잡았음

ScreenShot2019_0615_141647479.jpg

 

 

대정원-격전지-관측-이시스 (토벌)

 

대정원 그로기킬

격전지 방태킬 

관측에서 실수해서 1번죽음 

이시스에서 입장해서 스킬 잘못써서 걍 스킬다쓰고 바로 코마햇음

ScreenShot2019_0615_142548245.jpg

두번죽고 끝냈음

생각보다 초대륙끼고도 쉽더라

 

ScreenShot2019_0615_142551434.jpg

 

가시스 달다~

15개의 댓글

2019.06.15
0
2019.06.15
0
2019.06.15

쉬벌 일베충!!

0
2019.06.15
0
2019.06.15

아이씨 눈갱

0
2019.06.15

가시스하면 골카줌? 당장가이드돌러간다

0
@ahqkcrops

ㅇㅇ

0
2019.06.15
@기러기는어떻게울지

로젠 1시 570억인데 가눙? 좀 비트나

0
@ahqkcrops

던담? 직업뭔데

0
2019.06.15
@기러기는어떻게울지

암제임 왼쪽할렘하기 귀찮아서 대충주워입음

0
@ahqkcrops

일단 저거 던담 1시 780나오네

0
2019.06.15
@기러기는어떻게울지

존나 비틀면서 깨긴하겠네 고통받으며ㅠ

0
@ahqkcrops

코마 ㄱㄱ

0
2019.06.15

진짜 오바다;; 일베충인거 분명함 내가 봄

0
2019.06.15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떠한 사유라 하더라도 길드/클랜/모임 관련글은 제재 대상이 됩니다 4 overflow 2016.09.09 5097
공지 던전 앤 파이터 공지 6 overflow 2016.09.09 53991
공지 길드, 클랜, 모임 등 관련 글 작성자분들에 대한 제재 안내 6 overflow 2016.09.09 56840
46546 딜체감 오지네 특히 오광;; 3 밥상저격 6 시간 전 61
46545 잭오랜턴의 저주가 뭔가 했더니만 1 병신이늘었어 7 시간 전 38
46544 쿠노이치 유저분 있으신가용?? 16 3대430헬린이 9 시간 전 71
46543 던린이 만랩달성!! 29 3대430헬린이 11 시간 전 86
46542 카운터 체감 별로 안댐 아이뽕 12 시간 전 65
46541 부캐는 결국 그리고 블디 근황 1 푸르동동 1 일 전 111
46540 아 쉬발 ㅋㅋㅋㅋㅋ 부캐 뭐키울지 다시정해야댐ㅋㅋㅋㅋㅋㅋ... 11 푸르동동 1 일 전 108
46539 뭐야 무슨일이 일어난거야 2 푸르동동 1 일 전 101
46538 내일 패치 이후로 직업별 방어구선호도 확 바뀜? 5 고두심 1 일 전 107
46537 방어구 삼줄 요약 3 과일담비 1 일 전 124
46536 정보 기러기는어떻게울지 1 일 전 82
46535 남런처 1각 생각나네 2 좀비파우더 1 일 전 72
46534 온슬캐없어서 온슬수라했는데 6 발암제 1 일 전 71
46533 그래도 추뎀카운터 삭제되면 타격이 크긴하겠다 5 아이뽕 1 일 전 91
46532 둘 중 하나 살리고 싶은데 뭐 살릴까 조언좀해조 6 코뉴어 1 일 전 73
46531 물론 억년/온슬은 캐릭마다 갈리긴 함 10 보랏빛기억 1 일 전 105
46530 온슬과 오광의 시대네 ㄹㅇ 쿸쿠 3 염전마스터 1 일 전 95
46529 창천이 여전히 병신인 이유 요약 2 보랏빛기억 1 일 전 90
46528 추뎀크리, 카운터 이중적용 삭제 6 보랏빛기억 1 일 전 92
46527 마부카드들 많이 싸졌네 9 고두심 1 일 전 8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