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쓰는 요즘 군대 상황

20190613_201620.jpg

20190613_201633.jpg

 

취사병들한테 백종원 유튜브 보여주면서 똑같이하라고

압박시작

 

43개의 댓글

13 일 전

? 너무 억지인데?

0
13 일 전
@ltearl

무엇을 상상하든지 상상그이상을 보게되는곳이 군대인데 ㅋㅋ

0
13 일 전

어차피 이모가 통솔하니까 ㄱㅊ을 듯.

1
@알칼리

야 너도 이모밥 먹으면서 군생활 했니?

0
13 일 전
@오타쿠골육분쇄기
0
@알칼리
0
13 일 전
@오타쿠골육분쇄기

조리원 쓰는데 존나 많지않냐 요즘

0
13 일 전
@ground

조리원이랑 이모랑 다른 거야 ?

0
13 일 전
@알칼리

같은거아님? 조리원님 이모라불렀는데

0
13 일 전
@ground

그럼 존나 많은 거 맞지. 우리 부대는 10년 넘게 일했다던데. 나 예비군 간 부대도 이모랑 취사병들이랑 같이 밥 하더라

0
13 일 전
@알칼리

난 그 민간조리원이 군생활 끝날때까지 간만보고 간장,소금넣고 취사병 휴게실에 자빠져 드라마보길래 같이 요리까지 해줘야 한다는걸 전역 하고 알았다. 나중에는 근무서는데 썅년이 3시,4시에 나가면서 5시에 나갔다고 적어놓으라고 명령조로 말하길래 일찍 나갈때마다 나간 시간 정확하게 찍어놓으니까 나중에 지랄하면서 간부한테 이를거라고 말하더라. 골빈년 씨발 지금 생각해도 좆같네

0
13 일 전
@vvwvwwvw

ㄹㅇ 우리도 조리원이 병사보다 밥 못했음

0
13 일 전
@vvwvwwvw

미친년이 위병소 애들한테 지랄했네

0
13 일 전
@알칼리

작은 영외 대대정도 이하는 병사들끼리함

0
13 일 전
@공밀레

아하

0
13 일 전

ㄹㅇ 100인분 저렇게나오는데 보급관들 좋아죽지 ㅋㅋㅋ

0
13 일 전

부식 종류가 다른데 어떻게 똑같이 해

0
13 일 전

너 미필이지

2
1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식수령은 가봤냐

0
13 일 전
@유메노아이카

매주간다

0
@유메노아이카

택배 상하차 비슷하던데?

0
13 일 전

난 300인분 씩 했는데...군대는 저렇게 할 여건이 안돼

0
13 일 전

절대 못해

0
13 일 전
@내여친은無

군인이 못한다고 말하게 되있나? 응? 군인이 못한다는 말이 나온다는게 말이되!?!??! 어!!! 기합이!! 어!! 처 !! 빠져!!가지고!! 어!!!

0
13 일 전

생각 밖의 행동을 하는 군대

0
13 일 전

100인분? ㅋㅋㅋㅋ

0
13 일 전

취사병 , 음식하니까 또 내 고문관썰 떠오른다...

애덜아 미안해ㅠㅠ

 

0

???: 백종원은 저렇게 해도 맛있는데 너희는 왜그러냐?

0
CW
13 일 전
@진에어우승기원
0
13 일 전

대가리피해망상하고는

0
13 일 전

대대 식수인원이 몇백명인데?ㅋㅋㅋ

0
13 일 전
@테프프픗

백종원이 대량으로 요리하는법도 올리자너

0

저건 따로 식자재준비해서

병식과 다른 식단을 만드는

간부식당서 그러는거지

0
13 일 전

우리부대 민간조리원은 식재료 삥땅치다 걸려서 짤렸는데

0
13 일 전

똑같이 해야지 취사병들 ㅈㄴ 꿀빠는구만

0
13 일 전

전직 취사병으로서 말하자면 당연히 못함ㅋㅋㅋ

 

조미료에 한계가 있고 급양대에서 짠 레시피대로 재료가 내려와서 못따라함

 

그 레시피에 적힌 재료대로 안해서 다 못쓰면 버려야 되는데 그러면 좆되고 다른 음식 재료 끌어다 쓰는것도 안되거든

 

백종원이 대형급식에서 조리팁을 주면 따라할 수 있겠지만 그건 없자너...

0
13 일 전

군대는 조미료 종류나 양이 한정적이라 저거랑 똑같이할수가없어.. 재고상황에따라서 유도리있게 많이시키면 되긴하는데 흠..

조리방법정도는 어느정도 참고해서 시도해볼순잇겟다

0

우리부대 주사님 8명이었다 ㅋ

0
13 일 전

취사는 재료도재료지만 조미료가 부족해서 맛이없지않냐

0

저만큼 재료 사주지도 않음 ㅋㅋㅋ

0
13 일 전

저대로 못 해. 재료 식수인원 기반으로 받는 거잖어.

다 갈아엎고 하라고 하면 못할 건 없지만 문제는 설탕, 소금같은 조미료임. 이거 맨날 부족하다고 징징댔는데 ㅋ

0
13 일 전

레시피대로 안하면 뭐라함

0
13 일 전

나 급양관은 너희들한테 실망했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70 overflow 30 7 일 전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9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80676 어 뭐였더라 6 이제뿌랄핥아줘 0 17 분 전
180675 모터싸이클(오토바이)에 대해서 알아보자!!! 6 케인TV 2 18 분 전
180674 하나님은 분명히 존재하십니다.jpg 16 곰고기쌈 5 32 분 전
180673 못생겨서 자살시도한 영국 소년 18 리리스톰스타우트 5 38 분 전
180672 딸치다 걸린 보배아재 12 일더하기일은과로사 11 48 분 전
180671 가드는 머리를 써야 하는것.gif 5 부랄베로스 0 54 분 전
180670 혐)중학생 포경수술하다 나온 결석 33 밝은씨앗 7 57 분 전
180669 반팔 입으면 아재? 35 여혐은진리야후 8 1 시간 전
180668 헤이~ 존 무슨 일이야? 11 바라트 성계 자치령 7 1 시간 전
180667 음식하면 영국 음식 8 바라트 성계 자치령 11 1 시간 전
180666 우리나라 최다 음반판매량 24년만에 갱신됨 12 Infinity 2 1 시간 전
180665 남북화합예능 5 youdahui 4 1 시간 전
180664 아빠재능 그대로 물려받음 12 최동원 1 1 시간 전
180663 맘카페의 북한이탈주민 회원 글과 댓글.JPG 14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 2 시간 전
180662 (게임주의) 오늘자 배그 차기 업데이트 발표 근황 22 개드립빠 4 2 시간 전
180661 귀에 벌레들어갔을때 14 Sann 4 3 시간 전
180660 닭 얌전하게 만들기 12 Sann 3 3 시간 전
180659 여기있는 사람들 패션중에 누구패션이 제일 맘에드냐??? 37 fasfasf 7 3 시간 전
180658 포항 천연가스 근황 12 에피소드 6 3 시간 전
180657 이 틀니 감당할 수 있겠어? 5 몃몆몇몄멷몉몀몊몁 2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