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관이 위협받아서 공격하는게 아니다

1560407775.jpg

 

그냥 가만히 있어도 조지는 수준 

 

 

 

 

 

----------------

爲什麼不看郵件? 沒有看到我們革命軍的中國民主化指令嗎?
왜 그 메일을 읽지 않으십니까? 우리 혁명군의 중국 민주화 지침을 보지 못하셨습니까?

----------------

92개의 댓글

2019.06.13

신촌물총축제

0
2019.06.13

07 학번 운동권 출신으로 당시 굵직한 폭력시위

현장 거의 다 나가봄.

저렇게 시위대를 자극해서 시위대가 물리적으로

반응하는 순간 그건 폭력시위가 되고 강제 진압할 명분과 여론을 시위대로부터 등돌리게 만드는 효과가 있음.

2
2019.06.13
@맞춤법전도사

07학번에서 웃고간다

10
2019.06.13
@난메탈돼지

어르신...!

0
2019.06.13
@난메탈돼지

이상 87학번 학생회출신이셨습니다

0
2019.06.13
@맞춤법전도사

아재 서요 ... ?

0
2019.06.13
@맞춤법전도사

광우병집회도 가봄?

0
2019.06.13
@고동동

당연한거 아님? 깃발 날렸었다 증말 그 시절의 내모습은...

0
2019.06.13
@맞춤법전도사

ㅋㅋㅋㅋㄱ기

0
2019.06.13
@맞춤법전도사

김일성 개새끼 가능하세요?

0
2019.06.13
@탐라국핵펀치

김일성 개새끼

0
2019.06.13
@맞춤법전도사

고도로 훈련된 료원이구만 기래

0
2019.06.13
@탐라국핵펀치

아냐. 어릴적만 해도 난 세상은 온갖 부조리와

악의로 가득찬곳이라 여겼고 니들 배때지에 낀 기름 적당량을 덜어서 필요한 이들에게 나눠주자! 이 생각으로 정말 열정적으로 깽판치고 다녔어. 근데 1년 2년 그짓을 하고 다니다 보니 좌파나 우파나 하는 말만 달랐지 정서적인 쌍둥이 ^^란걸 알게됐어. 난 뭐 좌파운동권은 등에는 날개달리고 머리에는 금테 두른줄 알았었는데 문제는 이념이 아니라 인간이었던거지. 그래서 때려쳤다. 당시 내가 받들어 모시던 선배중 한분은 지금 야권 모당에서 부대변인 하고 계신 모습 보면 참 여러 생각 들더라.

9
@맞춤법전도사

광우병시위에서 능지 인증

0
2019.06.13
@맞춤법전도사

으아니 왜 와우할 시간에 광우뻥 시위 하고 있었누.. 한번밖에 없는 대학생활을 흑흑ㅜㅜ

1
2019.06.13
@맞춤법전도사

나08년도 의경인데 촛불때 너네 진짜..하는거보고 지금도 좌파쪽은 극도로 싫어한다

1
2019.06.14
@맞춤법전도사

맞아. 너말대로 좌파나 우파나 지들 기득권 지키기 위해 정치적으로 이용할 건덕지나 찾는 모리배들이여.

운동권 깽판치는 거 안 좋아해서 그닥인데 그래도 깨달은 운동권이라 다행이네.

1
@맞춤법전도사

그걸 1년2년 하고서야 아셨구나

0
2019.06.14
@걸어서세계속으로

늦게라도 알고 나온게 대단한거야 한 번 빠지면 시각이 달라져사 앵간하면 못 나옴

1
@니암니손

그렇긴 하지 근데 07학번 운동권은 그래도 좀...

0
2019.06.14
@걸어서세계속으로

갓 20살이면 모를때 아니냐? 계속 공부하다가 이제 대학가서 시야가 트일 때 세뇌당한거지 아직도 정치인들 운동권마인드에 빠져있는거보면 얘도 빠져나온게 대단한거다

1
@니암니손

하긴 뭐 진짜 세뇌 돼서 지가 뭔 말 하는지 나이 먹어서도 모르는 애들도 있으니까

1
AZ
2019.06.13
@맞춤법전도사

반갑다 친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07 학번 운동권이라니 참 다이나믹 했겠구나 ㅋㅋㅋㅋ

0
2019.06.13
@맞춤법전도사

07학번 운동권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6.14
@맞춤법전도사

내가 ㅅㅂ 07학번인데 먼 운동같은 소리하네 97학번도 ㅅㅂ 운동권같은소리하면 웃겄다 ㅋㅋㅋ

0
2019.06.14
@맞춤법전도사

1907학번 배재학당 출신이냐

1
2019.06.14
@맞춤법전도사

내가 기억하는 광우병시위는 애당초 시위대가 청와대로 밀고간다고 하면서부터 개판된거임

0
2019.06.14
@맞춤법전도사

07학번이! 자기가! 운동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6.13

짱깨 다 뒤져 씨발 ㅠㅠㅠ

0
2019.06.13

쟨 뭔데 조끼도 안입고있냐

0
2019.06.13

이거 지금이 아니라 우산때 짤 아님?

0
2019.06.13

쟤혼자 조끼 안입은거 실화냨ㅋㅋㅋㅋㅋ

0

중공군이냐ㅋㅋ

0
2019.06.13

사실상 스파이 아니냨 ㅋㅋㅋㅋ

0
2019.06.13

ㄹㅇ 이상하네 저거 스프레이도 혼자만 들고있는거아니냐

0
2019.06.13

옆에 한명 당황하긴하네

0
2019.06.13

오른쪽애 놀라는데 ㅋㅋ

0
2019.06.13

PTSD 의경따리 기억폭행을 멈춰주세요

0
2019.06.13

본문 번체자다 효과보려면 간체자가 직빵이지

0
2019.06.13

양쪽경찰들도 이상하게 보는거같네 저 경찰이 걍 미친놈인듯

0
2019.06.13

양쪽에 경찰도 이새끼 뭐지? 하고 쳐다보는거 같은뎈ㅋㅋ

0
G41
2019.06.14

뭘 뿌린거야 캡사이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8847 윈도우10 다들 잘 모르는 기능.jpg 107 페스 24 14 분 전
208846 드립 드립 드립 21 AC에이씨 17 14 분 전
208845 ???:호구식당 하나 찾음ㅋㅋㅋ 24 개드립빠 23 28 분 전
208844 AREA51을 뚫기위해 그들이 했던 노력 10 수박 서리 27 40 분 전
208843 51구역 미국뉴스중계 20 Sann 28 46 분 전
208842 각 나라의 기마병들.jpg 43 GProtoss 21 46 분 전
208841 여자를 잘 만나는 방법 46 Galaxy 35 59 분 전
208840 예쁜 순우리말 36개 51 Galaxy 27 1 시간 전
208839 아버지의 눈물 20 Galaxy 40 1 시간 전
208838 실시간) 51구역에 사람들 모임 ㅋㅋ 66 주최자 33 1 시간 전
208837 미국 KFC 근황.jpg 82 디즈니 36 1 시간 전
208836 인하대 의대 전설.. 58 일동안딸만침 40 1 시간 전
208835 싸움안나는게 신기했던 인터뷰 48 Galaxy 50 1 시간 전
208834 혐주의)요즘 배달충 근황 78 야옹아아흥해봐 42 1 시간 전
208833 재래 시장 안가는 이유 135 골슈덱 78 2 시간 전
208832 오늘도 보람찬 하루 일을 마치엇읍니다 31 닭이분홍색인건핑... 32 2 시간 전
208831 강아지 vs 강아지풀 52 골든 크로우 38 2 시간 전
208830 현아의 팬서비스 54 스크짱스크짱 40 2 시간 전
208829 어머니한테 틀딱을 알려준 디씨넘 29 포반장 44 2 시간 전
208828 알바하면서 봤던 최악의 진상 55 게맛살 53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