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라오어 질문

이번에 플스4 생겨서 라오어 유명해서 해보려는데

 

유튜브로 잠깐 보니까 플레이는 많이 없고 주로 스토리 같은데

 

원래 그런 게임임? 액션이나 퍼즐같은거 좋아하는데 그러면 이거는 나랑 안맞으려나

4개의 댓글

2019.06.12

액션이나 퍼즐은 언차티드

라오어는 스토리가 너무 좋고 컨트롤이 필요

0

라오어 ㄹㅇ 개명작이다

0
2019.06.12

퍼즐은 아예없고 잠입액션 게임이다 그리고 너티독이 워낙 표정 모델링 씹원탑이라 성우들 명연기 더해져서 컷신만봐도 존나재밌음

0
2019.06.12

스토리는 잠깐 잠깐 나옴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8576 [플스] 이번에 유비 발표회 4 ID는아이디 0 5 시간 전 210
28575 [닌텐도] 포켓몬 입문 해볼까말까 고민되요 7 랩인데요 0 7 시간 전 168
28574 [플스] 플스용 중소기업 티비 4 교미 0 10 시간 전 279
28573 [플스] 페르소나5 순서 질문 10 애플파 0 10 시간 전 204
28572 [플스] 13일 유비소프트 포워드 때문에 연차냈다ㅋㅋㅋㅋㅋㅋㅋ 4 떡상하우스 1 13 시간 전 402
28571 [닌텐도] 혹시 스위치 다운로드판 소프트 잘 아는 횽님 2 꼬꼬닭꼬꼬 0 14 시간 전 219
28570 [플스] 고스트 오브 쓰시마도 예구했습니다 7 펜토 0 18 시간 전 221
28569 [닌텐도] 주민 드디어 다모음 4 아이유예쁘다 0 18 시간 전 185
28568 [플스] 몬헌)알바트리온 꿀잼 1 길을인도하는푸른별 0 18 시간 전 193
28567 [기타] 이 게임패드 어떤 것 같아? 12 소가죽으면다이소 0 20 시간 전 243
28566 [닌텐도] 전설포켓몬 실수로 죽였는데 어카냐 13 해양미생물 0 1 일 전 584
28565 [닌텐도] 여욱이+부옥이+레시피나눔 (닫음) 2 Chelsea 0 1 일 전 114
28564 [닌텐도] 행님들 ㅠㅠ 제 무를.. 살려주세요 ㅠㅠ 14 인분 0 1 일 전 240
28563 [닌텐도] 제노블 미개봉 3.5면 살만함? 9 이윽고네가된다 0 1 일 전 244
28562 [닌텐도] 가슴이웅장해진다 6 고독사예정자 0 1 일 전 319
28561 [기타] 와치독스2 무료 풀릴예정 6 다프르 0 1 일 전 488
28560 [기타] [속보] 캡콤, 몬스터헌터M 개발 돌입... '리니지M'... 7 끆끅끆 0 1 일 전 735
28559 [닌텐도] 21년도에 진짜 스위치 2세대 나올까? 13 연골어류 0 2 일 전 671
28558 [닌텐도] 링피트 충동구매 5 연골어류 0 2 일 전 372
28557 [플스] 찌발 프로젝트 카스2 개어렵 1 드론 0 2 일 전 10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