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필름사진 #흑백

필카 시작하고 네 번째 롤

첫 흑백필름이얌ㅎㅎ

 

처음찍어본 느낌으론 상당히 올드하지만 그 특유의 묘한 매력이 좋은 것 같아

 

처음 찍어본 흑백이니까 기록용으로 봐줘ㅎㅎ

 

 

20190611_131957.jpg

13740032.JPG

20190611_131905.jpg

20190611_131736.jpg

13740018.JPG

20190611_140943.jpg

13740016.JPG

20190611_140919.jpg

 

 

 

끗!!

13개의 댓글

7 일 전

필름 뭐임? 일포드? 티맥스?

0
ron
7 일 전
@번째요리

롤라이rpx100

0
7 일 전
@ron

무난하네욤 흑백 계속쓸거면 티맥스 추천해욤

0
ron
7 일 전
@번째요리

응. 집에 티맥스도 있오. 비교해볼려고 티맥스 롤라이 이렇게 2개 샀당ㅋㅋ

0
7 일 전
@ron

티맥스만 100롤 넘게 씀..ㅋㅋ 갓 코닥 찬양해

0
ron
7 일 전
@번째요리

코닥이 확실히 좋긴하드라.. 이뻐..

필름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아직 3~4종류밖에 못써봤지만ㅋㅋ

0
7 일 전
@ron

요즘에 필름은 10종류 이상 써보면 많이 써본거임 종류가 많이 줄어서.. 비싼필름도 써봐 코닥 엑타 100이랑 포트라 160 엑타 100은 풍경 추천하고 포트라는 인물용으로 추천

0
7 일 전
@번째요리

흑백은 티맥스 가격 부담되면 일포드 써보세욤 일포드가 조금 더 저렴

0
ron
7 일 전
@번째요리

비싼건.. 아직ㅠㅠ 돈이 없어ㅠㅠ 아는형이 기간지난 슬라이드필름 있다길래 받아서 써볼려고ㅋㅋㅋ 랜덤박스!

0
7 일 전
@ron

슬라이드필름은 현상하는곳 찾기 힘들어여 고생하겠네 ㅋㅋ 난 유통기한 지난 네거티브 컬러 사진 다음에 올려볼겡 슬라이드보다는 느낌이 부족하긴 하지만 매력있음

0
ron
7 일 전
@번째요리

앗 좋아. 필름은 배울만한 곳이 없어서ㅋㅋㅋ 걍 내 맘대로찍는뎅ㅋㅋㅋ

사진 보면서 배울께ㅎㅎ

0

흐엉 흑백이라니... 컬러 찬양해!!

0
ron
4 일 전
@에ㅂr참ㅊiㅅr랑

컬러 흑백 둘다 조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필독★ 짤방 판 규칙입니다. 33 overflow 2 2013.06.13 28294
17318 청하 포토잔 득템기념 청하 짤 1 삐리리 0 2 시간 전 282
17317 머리 3 노르웨이숲 0 7 시간 전 1064
17316 48MB) 다크 소울 3 4 alwjrqns 2 10 시간 전 447
17315 오늘은 출장갔다 오면서 한컷 15 TheREaLdeW 5 14 시간 전 736
17314 1.14MB) 앚스타 해피 나코데잉 7 안유진 2 15 시간 전 642
17313 6 헬조선반도 4 17 시간 전 719
17312 파란 원피스 파란 리본 10 No028고지 1 18 시간 전 1100
17311 이달의 소녀 '10Star' 19년 5월호 35장 12 수수 3 20 시간 전 661
17310 누렁이 7 닉으로드립치고싶냐 2 21 시간 전 589
17309 귀여움 원탑 송하영 10 흑밥 4 1 일 전 1152
17308 개붕이 지난주에 트둥이봐쓰요 7 짱구아빠 3 1 일 전 830
17307 조현 아리 레드벨벳 9 1 일 전 1659
17306 데이터 조심 (42.76mb) 아이즈원 나코 14 ᕕ(ᐛ)ᕗ 5 1 일 전 847
17305 옴걸) 아린이 움짤 4 로봇박이 3 1 일 전 1111
17304 [트와이스,40mb] 나연이 6 미사모쯔 5 1 일 전 2159
17303 15MB)호주 모델 젬마 워드.gif 3 alwjrqns 0 1 일 전 1685
17302 혐) 말벌 배드민턴채 5 ㅕㅑㅐㅑ 0 1 일 전 2554
17301 잼미 코스프레 모음.gif 9 잼미님 3 1 일 전 2006
17300 짤방저장용 여혐은진리야후 0 1 일 전 1030
17299 44.35MB) 마리텔 광배님 오신날 8 안유진 1 1 일 전 122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