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의 스티브 잡스

73개의 댓글

2019.05.24

ㅋㅋ

0
2019.05.24

ㅋㅋㅋ 재밌네

0
2019.05.24

연락처 시발 ㅋㅋㅋㅋ 존나 내취향이네

0
2019.05.24

시발 시즈를 추천하네 악마새끼

0
2019.05.24
@tdtd
0
2019.05.24
@tdtd

너무 재미있더

0

와 씨발 개멋지네 존나.. 넌 인재다

0
2019.05.24

와 퀄봐

0
2019.05.24

시즈를 추천하는거 보니 믿을수 있다

0
2019.05.24
@튼튼

[삭제 되었습니다]

2019.05.24
@딩고

스타터팩사면되죠?

0
2019.05.24
@킹빨간갓춘기

잼타터팩 없어짐 ㅠㅠ

0
2019.05.24
@어히으힝

너무 혜택이 많은팩이라 밸런스때문에 삭제했나보네

0
2019.05.24

아 이제보니 중국산 보급형 노트북들 디자인 다 똑같다고 생각했었는데

맥북 카피였구나

0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0
2019.05.24

연락처는 왜?? 왜 웃음포인트야?

0

팔겠다는거야 말겠다는거야

0
2019.05.24

원모아띵 ㅋㅋㅋ

0
2019.05.24
@잘잘

깨알같은 카피

0
2019.05.24

공포겜 좋아하시는구나!

0
2019.05.24

골동품을 저가격받고 파네 ㅋㅋㅋ

0
2019.05.26

이새끼 백퍼 광고 디자이너네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ㅎㅂ]궁디 보고가 31 조용히눈팅함 22 20 분 전
동북아 왕따 한국 근황 31 인생포기자 30 23 분 전
세일러문 사복패션 모음 49 Onor 25 30 분 전
개드립가는법을 깨달은 익붕이.jpg 39 서울최고거지구로 36 39 분 전
귀여움주의 ....고양이 ... 25 코코5 28 44 분 전
스압) 유용하고 재미있는 윈도우10 기본앱+무료앱 47 소가죽으면다이소 44 1 시간 전
오심률 0%의 아프리카 축구 VAR 20 번확진자 26 1 시간 전
남의 차 빌려타고 돌려줄 때 꿀팁.jpg 41 Udbehsush 36 1 시간 전
중국, 땅속에서 괴이한 울음소리 수일째 지속.. 63 Sann 32 1 시간 전
워렌 버핏 : 대한민국 중소기업에 투자하겠습니다. 31 Udbehsush 34 1 시간 전
비행기 산소마스크 작동 원리.jpg 39 Udbehsush 27 1 시간 전
유기견 데려와서 키운 후기 38 시간이안가 38 2 시간 전
누구보다 pc했지만 누구나 인정하는 빌런 34 sodkvlsnx 42 2 시간 전
시카고에 울려퍼진 정체불명의 소리 27 Plasir 32 2 시간 전
계속 방충망 여는 ㅈ냥이 48 정지소 35 2 시간 전
물고기 낚시의 새로운 방법 22 악마지망생 29 3 시간 전
인체의 신비.real 54 TU102 25 3 시간 전
중국 괴이한 소리와 관련있을거로 보이는 현상 41 나도몰라용 34 4 시간 전
고시생이 라면 하나로 하루 버티는 법.jpg 52 Udbehsush 43 4 시간 전
대한민국 TV 역사상 가장 위험할 뻔한 순간.gif 43 Udbehsush 37 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