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생 팬티 젖는 짤

184개의 댓글

2019.05.24

이거 극장판 가서 뇌절해버려서 좀 그랬는데 TV판은 진짜 개쩐다...

0
@마우스오버

이거 극장판없는데

0
2019.05.25
@그게내비밀이야항상개드립에접속해있지

가오가이거 파이날 말하는듯

0
@자주선풍기

오타쿠는 이런거 걸고 넘어져야함 ㅋㅋ

0
2019.05.27
@그게내비밀이야항상개드립에접속해있지

OVA 말하는고야 ㅎㅎ

0
@마우스오버

그니까 그거 극장판 아니니까 꽉막힌 오타쿠로써 아니라고 해야지 ㅋㅋ

0
2019.05.24

로봇물 황금기 막차 이자 종결 개념이라 TV판 작화랑 연출이 저정도면 알만하지.. 시발.. 이젠 저런 묵직한 로봇물 보기도 힘듬

0
2019.05.24

가오가이가 더 나올줄 알았는데 좀 아쉽긴 했음

0
2019.05.24
@BKLv

혹시 아실지 모르겠지만 후속편도 있어용

0
2019.05.24
@너구리곰탕

극장판 final 이 끝 아님? 더 없는걸로 아는데?

1
2019.05.24
@BKLv

음 파이널 이후 얘기로 소설판 있는데 최근엔 만화로도 연재하더라구 암튼 내가 얘기한건 파이널ㅎ

0
2019.05.24
@BKLv

프로젝트 Z있었는데 엎어졌다가 최근에 소설 완결짓고 코믹스 만들고있다

0
2019.05.24

헬안도헤븐!

0
@sunsetrollercoaster

조선에선 헬 안도 헤븐!

0
2019.05.24

그 물속 기지같은데서 뭔 파츠 날리는것도 가오가이거임?? 레일같은거 불켜지면서 날리는거 존나멋있었는데

0
2019.05.24
@띠껍티콘

수중기지면 맞을걸?

0
2019.05.24

썬가드냐 다간이냐

0
2019.05.24
@손톱물어뜯기

가오가이거

0
2019.05.24

저거 로봇 샀었는데 개씹멋있어

0
2019.05.24

헤르 엔도~!! 헤븐!!!

0
2019.05.24

저거말고 사이버포뮬러 부스터가동

0
2019.05.24

가가가 가가가 가오가이거 !!! 짤올려줘 ㅠㅠ

0
2019.05.24

91년생인데 이런거 보면 엄마가 와서 애도 아니고 이걸 왜보냐고 갈궈대서 못봤음ㅠㅠ... 남들 포켓몬이랑 스폰지밥 같은 만화이야기할때 항상 겉돌기만했음 대신 스타리그만 오지게봤지

0

긴기르간고그훠!!

0
2019.05.24

인류의평화! 위협을하는! 알수없는 악의무리~

0
2019.05.24

어머니 저것 좀 사주세요 흐엉흐엉 ㅠ

0
2019.05.24

흑흑 가오가이가 너무 멋있어ㅠㅠ

0
2019.05.24

갬 기르 간 고흐 훠

0
2019.05.24

쌌다 쉬펄

 

 

0

이거 나 3살때 사촌오빠랑 본기억있는데 안믿어

0

가오가이가 개씹간지긴한데 제네식 합체장면보고 존나 충격먹었음

0
2019.05.24

파이날퓨전

0
2019.05.25

라이징오인가 캡틴사우르스까진 보고 로봇만화 안봤는데 가오가이거는 두고두고 언급되네

0
@닭강정과콜라

버블경제의 마지막 용자시리즈라서 퀄이 미쳤음 내용도 성인이 그럭저럭 볼만했고 90년대 그렌라간 보는느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8855 회피성 성격장애 만화...jpg 37 디즈니 15 35 초 전
208854 블박] 핫팬츠녀 교통사고 72 보지락털국수 16 12 분 전
208853 화성연쇄살인사건 이춘재 "살인의 추억" 봤다 32 디즈니 16 13 분 전
208852 시진핑의 비밀.jpg 29 미역빵 16 56 분 전
208851 아프리카 BJ 배우 서강준 성희롱 논란 33 수수적기 21 1 시간 전
208850 얘들아 9월 21일이다. 26 인종차별이싫어요 20 2 시간 전
208849 10월... 양남충 조커에 대항하는 토종 한국 신작 영화 53 미미무무 27 2 시간 전
208848 심장 아픈 사람은 클릭하지 말아라 19 골든 크로우 27 2 시간 전
208847 사이버펑크 2077 코리안 택시.jpg 19 고전유물발굴 30 3 시간 전
208846 윈도우10 다들 잘 모르는 기능.jpg 173 페스 40 4 시간 전
208845 드립 드립 드립 37 AC에이씨 25 4 시간 전
208844 ???:호구식당 하나 찾음ㅋㅋㅋ 43 개드립빠 35 4 시간 전
208843 AREA51을 뚫기위해 그들이 했던 노력 17 수박 서리 41 5 시간 전
208842 51구역 미국뉴스중계 26 Sann 36 5 시간 전
208841 각 나라의 기마병들.jpg 61 GProtoss 28 5 시간 전
208840 여자를 잘 만나는 방법 68 Galaxy 43 5 시간 전
208839 예쁜 순우리말 36개 77 Galaxy 36 5 시간 전
208838 아버지의 눈물 23 Galaxy 48 5 시간 전
208837 실시간) 51구역에 사람들 모임 ㅋㅋ 69 주최자 34 5 시간 전
208836 미국 KFC 근황.jpg 88 디즈니 40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