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보이 보고왔따( 쪼끔 장문)

네이버 평점 보니까 호불호 아주 격하게 갈리고 있어서 고민 많이했는데 결국 궁금해서 보러갔다왔음..

 

15세라고 하는데 사람들이 자꾸 '이거 15세 절대 아님' 하길래 뭔가싶었더니 리얼 쏘우랑 파이널 데스티네이션급 고어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급 담당자가 일하다가 쳐 졸았거나 잘못 올렸거나 다른거랑 착각한듯..? 진짜 구라안치고 고어물임.

 

스토리 자체는 그냥저냥 무난했고 좋게 말하면 공포물의 정도고 나쁘게 말하면 진부함.

예측가능이 가능한 스토리였지만 연출이 좋았음, 너무 어둡지도 않았고 시골의 을씨년스러움과 주인공의 투박하면서도 섬뜩한 가면 디자인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음.

 

뭐 사람들이 인성이 나쁘다 정이 없다 이러는데 내가 볼때는 조금 사람들이 너무 기대했거나 집중 제대로 안한거같음..

진짜루 야아악간 스포하자면 우주선에서 자꾸 애 밤마다 불러서 세뇌시키는거 보면 아예 작정하고 외계인이 지구 정복하려고 빌드업 시킨다고 시험삼아 보낸거같은데 폭풍 사춘기 + 세뇌 당하면 저럴수 있다고는 생각함. 

솔직히 슈퍼맨처럼 정의와 사랑의 힘으로 사람들을 용서하고 사랑하라 급의 스토리는 질리기도 했고..

 

딱 공포영화에서 귀신이 슈퍼맨으로 바뀌었을 뿐임.

 

님들이 아이언맨이나 다크나이트 같은거 기대하고 가면 당연히 입에 개거품 물꺼고 적당히 볼꺼없으면 볼만한 영화임.

 

 

 

개인적으로 추억팔이 엔드게임이랑 악인전보다 몰입감 있게 봤음 (스토리는 별개로..)

 

 

일단 우선은 이거 등급 재조정은 확실히 필요함...미친 이게 15세라니..

6개의 댓글

2019.05.23

히갤에서 저스티스 리그 악당버전 살짝 나온다는거 드립이지?

0
2019.05.23
@alwjrqns

딱히 차기작 예고같은건 없었음요 다른 히어로같은거 나온것두 없구

0
2019.05.23

악인전보다 재밌음?

0
2019.05.23
@쪼유

스토리텔링에 있어서는 잘 모르겠는데 공포영화라서 그런가.. 저는 악인전보다는 몰입해서 봐쓰요..

0
2019.05.24

공포영화 ㅈ도못보는데 어떰?

0
2019.05.24

턱 나가는거 보고 이게 15세??? 했다 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862
35246 [드라마] 와 마인드헌터 개꿀잼이다 seGyun 0 39 분 전 13
35245 [영화] 분노의 질주 봤다 ㅅㅂ 3 우디아빠 0 2 시간 전 72
35244 [기타] 영화관 매너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 4 양고양고 0 3 시간 전 111
35243 [영화] 기생충 19금 장면에서 노출 있더라 3 IGotAGot 0 6 시간 전 561
35242 [영화] 사기꾼들 자전영화같은거 추천좀 10 매직핫슈퍼나이프 0 9 시간 전 105
35241 [기타] 컴으로 넷플릭스 보려면 크롬말고 엣지 써라 1 김유정역 0 12 시간 전 256
35240 [영화] 타란티노영화 다봤는데 어떤영화임???? 제목부터가..너무안끌... 2 옧슈슈 0 15 시간 전 133
35239 [영화] (스포) 분노의 질주 홉쇼 봤다 5 아졸려 0 17 시간 전 165
35238 [영화] 분노의질주 재밌는 편 뭐있음? 5 지효이쁘지효 0 18 시간 전 83
35237 [영화] 활발한 성격의 여주가 나오는 달달한 한국 멜로물 추천 좀 7 뚜비뚜비뚜뚜 0 18 시간 전 76
35236 [영화] 공포영화 추천좀!! 9 보영이기여어 0 19 시간 전 78
35235 [드라마] 넷플 마인드헌터 시즌2 재밌긴한데 2 악의축 0 19 시간 전 97
35234 [영화] 내가왜 기생충을 보다 자꾸 멈추고 불편하고 했는지 알겠다. 3 마구마구욕해주세요 0 21 시간 전 411
35233 [영화] 기생충 왤케 보는동안 몸이 베베꼬이고 씨발 불편하지 1 마구마구욕해주세요 0 22 시간 전 223
35232 [드라마] 체르노빌 다보고 브루클린 나인나인 보는데 재밌네 3 쪼유 0 22 시간 전 138
35231 [영화] 홉스 앤 쇼 에서 바네사커비 진짜 존나 이쁘네 2 독립영양생물0 0 23 시간 전 216
35230 [영화] 앙 단팥이야기 광광우러따ㅠㅠ 쳐웃지마니얘기야 0 23 시간 전 29
35229 [영화] 노스포 )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 보고왔다 스타박스 0 23 시간 전 54
35228 [영화] 약스포) 영화별 전여친들과의 추억.TMI3 죠르디 0 1 일 전 63
35227 [영화] 약스포) 영화별 전여친들과의 추억.TMI2 죠르디 0 1 일 전 7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