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에 김규리 나왔었네

유튜브리뷰보다가 김규리라해서 알았네

 

왜 못알아봤지

8개의 댓글

2019.05.23

??완전 대놓고 나왔자너 ㅋㅋㅋㅋ

0
2019.05.23
@비밀번호

다른 김규리씨도 있음??

난 개명한 그분밖에몰라서

0
2019.05.23
@비밀번호

김규리 못알아볼 어린이는 아닌데 못알아봤네...

0
2019.05.23

김규리 연기 어색하더라.. 좀 아쉬웠음.

0
2019.05.23

김규리가 김민선이었던 김규리냐 원조 김규리냐

0
2019.05.23
@다비치이해리

청산 김규리

0
2019.05.23
@쪼유

'그' 김규리

0
2019.05.23

사실 누가 연기했어도 별의미없는 배역이라 그런듯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862
35246 [드라마] 와 마인드헌터 개꿀잼이다 seGyun 0 38 분 전 13
35245 [영화] 분노의 질주 봤다 ㅅㅂ 3 우디아빠 0 2 시간 전 72
35244 [기타] 영화관 매너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네 4 양고양고 0 3 시간 전 111
35243 [영화] 기생충 19금 장면에서 노출 있더라 3 IGotAGot 0 6 시간 전 561
35242 [영화] 사기꾼들 자전영화같은거 추천좀 10 매직핫슈퍼나이프 0 9 시간 전 105
35241 [기타] 컴으로 넷플릭스 보려면 크롬말고 엣지 써라 1 김유정역 0 12 시간 전 256
35240 [영화] 타란티노영화 다봤는데 어떤영화임???? 제목부터가..너무안끌... 2 옧슈슈 0 15 시간 전 133
35239 [영화] (스포) 분노의 질주 홉쇼 봤다 5 아졸려 0 17 시간 전 165
35238 [영화] 분노의질주 재밌는 편 뭐있음? 5 지효이쁘지효 0 18 시간 전 83
35237 [영화] 활발한 성격의 여주가 나오는 달달한 한국 멜로물 추천 좀 7 뚜비뚜비뚜뚜 0 18 시간 전 76
35236 [영화] 공포영화 추천좀!! 9 보영이기여어 0 19 시간 전 78
35235 [드라마] 넷플 마인드헌터 시즌2 재밌긴한데 2 악의축 0 19 시간 전 97
35234 [영화] 내가왜 기생충을 보다 자꾸 멈추고 불편하고 했는지 알겠다. 3 마구마구욕해주세요 0 21 시간 전 411
35233 [영화] 기생충 왤케 보는동안 몸이 베베꼬이고 씨발 불편하지 1 마구마구욕해주세요 0 22 시간 전 223
35232 [드라마] 체르노빌 다보고 브루클린 나인나인 보는데 재밌네 3 쪼유 0 22 시간 전 138
35231 [영화] 홉스 앤 쇼 에서 바네사커비 진짜 존나 이쁘네 2 독립영양생물0 0 23 시간 전 216
35230 [영화] 앙 단팥이야기 광광우러따ㅠㅠ 쳐웃지마니얘기야 0 23 시간 전 29
35229 [영화] 노스포 ) '안녕, 티라노:영원히, 함께' 보고왔다 스타박스 0 23 시간 전 54
35228 [영화] 약스포) 영화별 전여친들과의 추억.TMI3 죠르디 0 1 일 전 63
35227 [영화] 약스포) 영화별 전여친들과의 추억.TMI2 죠르디 0 1 일 전 7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