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킹오파는 진짜 안될놈은 안되는구나..

시작하고나서 폭이폭레에다가 10연차 다 박았는데 10번 넘게 했는데도 하나도 안나옴 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안나와서 오늘 못참고 현질까지 했는데..

덕분에 청쿄라도 건졌다만

5성 꽤 있는데도 쓸만한게 없다..

3개의 댓글

2019.05.20

킹오파뿐아니라 모바일 뽑기겜은 다 같지않을까

프리코네도 리세시간까지해서 3주쯤 천천히 했는데

몇백개 뽑아도 마호 쥰 안나와서 접음

0
2019.05.20

나도 각성이오리 하나 맞추고 정체중...

0
2019.05.23

200연뽑했는데 레오나 하나 나왔다ㅎㅎㅎ 쿄도 없고 마이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모바일 게임 판입니다 8 overflow 3 2015.01.31 50463
81399 [붕괴3] 뭐에요 선인장 어케주워요 6 샤켓 0 43 분 전 21
81398 [기타] 뷰븃뷰뷰븃 야채파워 0 54 분 전 26
81397 [붕괴3] 과금좀 알려주셈 3 아슈아 0 1 시간 전 38
81396 [기타] 군머안에서 할만한 게임잇음?? 1 쿠아뉴 0 3 시간 전 64
81395 [기타] 방주지령 최대의 문제점. 6 TPさくら 0 9 시간 전 204
81394 [소전] 자스런 표 3 lllIlllIlllll 0 9 시간 전 65
81393 [소전] 자스런 질문 10 푸르동동 0 9 시간 전 43
81392 [붕괴3] 뉴비들이 알면 좋은 무기 태도편 5 불ㅡㅡ편 0 9 시간 전 116
81391 [프커] 인 500목표클 들갓는데 여기 개같음 4 시하 0 10 시간 전 79
81390 [프커] 수영장 캬류?? 2 정품 0 10 시간 전 77
81389 [소전] 이벤트 5지 하드 3 lllIlllIlllll 0 10 시간 전 41
81388 [기타] 와 슈퍼레어 알파카! 친구없는병신찐따... 0 10 시간 전 53
81387 [프커] 아니...선생님..ㅠㅠ 4 JJJJJJJJJJ 0 10 시간 전 76
81386 [기타] 방주지령 sd는 귀엽네 1 치매군 0 11 시간 전 72
81385 [붕괴3] 요즘 뉴비가 많은거 같아서 적어보는 뉴비공략 쌍권총편 7 불ㅡㅡ편 0 11 시간 전 101
81384 [크퀘] 노구가 원탑이라 하는데 2 푸르동동 0 13 시간 전 81
81383 [크퀘] 어제복귀 했다. 2년만에 복귀라서 모든게 낮설다 상황좀 봐달라! 8 삐뿝삡 0 14 시간 전 82
81382 [프커] 빨리 수캬루 가챠 나와라... 4 약장이 0 14 시간 전 122
81381 [기타] 광고에 킹룡겜 사전예약뜨네 2 천한댕댕이 0 14 시간 전 96
81380 [기타] 모바일 오토체스 1 그기그기가 0 15 시간 전 16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