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짜 모바일겜같다 ㅋㅋ

1558187372.jpg

 

로아 지금까지 낸 캐시템중에 이게 젤 모바일같음 ㅋㅋㅋㅋㅋㅋ

 

다른건 다 예상됐는데 만렙을 돈 7만원 쳐받고 팔줄은 몰랐네 시발 ㅋㅋㅋ 

 

프리미엄은 뭐냐? 악세 개허벌이고 템렙떡상 개쉬운데 저걸 파네 ㅋㅋㅋ

6개의 댓글

2019.05.19

ㄹㅇ 오픈전에 절대로! 캐릭터 밸런스에 관한 과금은 내지않겠다! 하더니

진짜로 템렙 고정시켜놓고 성장속도만 빨라지게 하는거 내놓자너 ㅋㅋ

0
2019.05.19

와우서 부스팅 파는걸 보고와서 부스팅 정도는 낼수도 있다고봄

 

근데 프리미엄 저거는 개창렬임 악세 요즘 잘떨어져서 필요도 없는거 2만원이나 더 받음

0

와우도 부스팅 있는데

로아는 저 크리스탈이란 화폐 때문에 존나 모바일 느낌 많이 주긴함ㅋㅋ

0
2019.05.19

만렙+스토리+서브퀘미는거 좆같은거랑 점핑이벤트 하는거 보고 만렙권같은거 나올만하다 했는데 가격이 저럴줄몰랐음 씹ㅋㅋㅋㅋㅋ

0
2019.05.19

근데 이걸 내는거 자체는 문제가 없다고 봄

시간을 돈주고 파는거니 당연한거긴한데 유저들 입장에서 불만은 가격정도?

0
2019.05.19
@Dove

렙업대리하던놈들이 8~9만씩 받았어서 그쪽 가격 알고 있는 사람들은 오히려 좋아하드라

나같은 경우엔 직접 느긋하게 키우는 재미로 하는 거라 2만원이어도 안샀겠다만은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스트아크 판 공지 14 overflow 2018.11.27 2629
9362 로아 하는 개붕이 없나 1 하찮은 1 일 전 44
9361 아이고 좆됐네 11 메이 3 일 전 105
9360 데모닉 블레이드 둘다 존나재밌네;; 한림예고 4 일 전 40
9359 역시 이겜은 레이드겜이야 1 메이 4 일 전 82
9358 신규섬 간만에 정말 재밌었다 3 메이 6 일 전 99
9357 8월 3일에 복귀해서 오늘 안타레스 처음 갔는데 2 김빠띠 7 일 전 71
9356 병신들 이벤트 좆같이도 만들어놨네 5 메이 14 일 전 198
9355 만렙 찍었습니다 이제 뭐해야되죠 4 이준식러블리 15 일 전 135
9354 빌드업도 슬슬 한계가온다 6 메이 18 일 전 128
9353 로아 복귀할만하냐 3 그린랜턴빛 18 일 전 208
9352 로스트아크 요새전 3 아리아나 18 일 전 162
9351 금롸 3일째.. 1 그러든지 19 일 전 65
9350 브리제 속도 빠름? 2 킹갓엠페러제너럴... 21 일 전 85
9349 아 탈것 잘못받았다 2 메이 23 일 전 119
9348 아카테냥 졸귀네.. 1 아리아나 23 일 전 159
9347 메투스제도 공략 글 들고옴 (스압) 2 우시진마 23 일 전 81
9346 로아판 개 오랜만 4 피빛여우 23 일 전 127
9345 로아는망한게맞다 5 지옥보내줄게 24 일 전 222
9344 버그좆망겜 씨발ㅋㅋㅋㅋㅋㅋ 2 메이 24 일 전 143
9343 이그렉시온 드디어 나옴!(+ 보상정보) 1 아리아나 24 일 전 1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