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슬슬 스위치 내구도에 문제가 오는거같다

 

얼마전에 젠키 블루투스 연결 부품을 샀는데

하필이면 USB-C포트 스피커 연결만 인식을 못하는 거지같은 문제가 있어서 a/s 보내려다 귀찮아서 못하고잇었는데

 

 

엊그제보니까 a/s센터 물량증가로 최소 10일이상 걸리고 있다는 공고가 올라옴

 

 

아 씌X! 하면서 더 보내기 싫어졌는데

오늘 스위치 하다보니 컨트롤러가 좌우 움직이고나면 막대기는 가운데로와도 아직 센서가 치우쳐있는 증상이 엄청심해짐.

 

덕분에 미끄러지고 선택엇나가고 난리도아님

개빡친다.... 역대급 내구도 최악인 기종같음. 

 

닌텐도 나온지 2년넘었나? 슬슬 기기 이슈들 엄청나올듯

 

하아.. 이거 컨트롤러 수리하면 비용얼마나 들까...?

 

 

4개의 댓글

2019.05.18

그거 콘트롤러 스틱 엄청 잘 고장남 무상으로 고쳐주긴 함...

0
2019.05.18

조이콘은 원래 걍 병신임ㅋㅋㅋ AS 보내는것보다 걍 BW-100 사서 뿌려서 쓰는게 맘편함

0
2019.05.18

조이콘 내구도 병신임ㅇㅇ 본체는 개튼튼한데

난 할 겜이 없어서 그런가 박아두니까 쥰내 튼튼하긴 한데

0

쏠림현상이라고 조이스틱 안에bw사서 뿌리면 해결된다. 모르겟음 ㄴ네이버 스위치 카페가입해서 정보좀 찾아봐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2140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0 2017.10.26 6621
21840 [플스] 세키로 시발거 1 꼰뚜 0 23 분 전 12
21839 [닌텐도] 젤다 게임 종류 몇개 인가요.? 4 태종이방원 0 1 시간 전 55
21838 [닌텐도] 디맥개발진들이 만든겜 단돈 1000원! 4 채첨단 0 3 시간 전 211
21837 [닌텐도] 역재 개꿀잼이다 불혹부룩부룩 0 6 시간 전 90
21836 [플스] 보름남았자너 3 에궁님 0 6 시간 전 73
21835 [플스] 4키만 존나 치니까 좀 되네 2 SmashZelda 0 7 시간 전 58
21834 [플스] 에이스컴뱃 할만함?? 4 로말 0 7 시간 전 36
21833 [플스] 드디어 플스4 프로 샀는데 몇가지 질문합니다. 9 별아래흐르는넋 0 8 시간 전 80
21832 [플스] 역재 한패 됐당! 10 우와아아아 0 17 시간 전 345
21831 [플스] 역전재판 살까여?? 3 롤플래요 0 18 시간 전 256
21830 [플스] 본인 방금 디맥 사는 상상함 ㅋㅋㅋㅋㅋ 1 남조선이지스함 0 19 시간 전 151
21829 [플스] 디맥 6키 뉴비장 오늘의 성적 18 길을인도하는푸른별 0 1 일 전 147
21828 [플스] 데스스트랜딩 게임스컴 발표 (한글자막) 1 여왕벌사냥꾼 0 1 일 전 257
21827 [플스] 플스 as 궁금점 1 태종이방원 0 1 일 전 93
21826 [플스] 플스에서 fps할때 2 태종이방원 0 1 일 전 170
21825 [닌텐도] 드퀘 체험판 해보니 재밌네 5 SmashZelda 0 1 일 전 170
21824 [플스] 뚀가마루:방금 존나 커져서 헌터 밟는 상상함ㅋㅋ 3 길을인도하는푸른별 0 1 일 전 115
21823 [닌텐도] 스플래툰 잼따 3 나나히라 0 1 일 전 108
21822 [플스] 드디어 콤보에서 해방됐다 6 SmashZelda 1 1 일 전 141
21821 [플스] 드으디어 플레티넘을!! 1 DADG 0 1 일 전 1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