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면 어느 영화/드라마에서 나온 건지 아는 사람 있냐

꽤 오래 된 걸로 기억함. 미국 영화/드라마인 듯(아마 드라마 아닐까)

 

로스트 이 드라마 나왔던 시기였을 거 같다. 한 10년 됐을 듯.

 

한 장면인데

 

비행기 안.

 

뭔가 비행기가 추락하려는 거 같은 낌새? 아니면 뭔가 미래를 아는 건가? 뭔지 모르겠지만 비행기가 곧 추락함.

 

남자(아마도 나쁜 애일 듯)가 비행기에 있는 구명조끼 이런 거, 푹신푹신한 거 죄다 가져다가 화장실에 넣음.

 

그렇게 푹신한 걸로 꽉 채우고 화장실에 들어감.

 

비행기 추락했는데 살아남음.

 

 

이런 장면이었음. 정확하지는 않다. 어쨌든 비행기가 추락 -> 그 남자 혼자 살아남음

 

이런 흐름이었을 거임.

 

혹시 아는 사람 있늬...

7개의 댓글

캐스트 어웨이인가 ㅋㅋ

9 일 전
@마법부오러사무국장

ㄴㄴ 아마 드라마같음. 근데 못찾을 거 같다. 넘 오래된 기억이어서...

저런 장면은 맞았던 거 같음.

9 일 전

로스트 룸 그런 건가

이거 식인식물들 나오는 드라마 장면같음

제목은 기억안나는데 맞음. 나도 비행기장면은 확실히 기억남

@지존울트라몬스터

트리피드의 날<--이거같다

8 일 전
@지존울트라몬스터

함 확인해볼게. 내가 이걸 봤나 안 봤나도 모르겠다 ㅋㅋ

8 일 전
@지존울트라몬스터

영상은 안 봤고 글로 써져있는 것만 봤는데 맞나 봄.

극중 토렌스 라는 애가 내가 말한 짓을 했다고 나와있네

고맙다 ㅋㅋㅋ 드디어 궁금증 해결이네 ㄳㄳㄳ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380
33131 알라딘봤다. 그냥이에요 0 1 시간 전 37
33130 갓질라 예매했다(3.94mb) 7 알리바바 0 2 시간 전 91
33129 기생충 mx관 예매했는데 7 개노답답 0 5 시간 전 134
33128 알라딘 나 같은 친구 3가지 버전 들어보자 4 IceOreo 0 5 시간 전 77
33127 악인전ㅋㅋㅋㅋ 야옹이커여워 0 6 시간 전 137
33126 더보이 후기(약스포?) 2 회사댕같다 0 6 시간 전 120
33125 악마를 보았다 장경철을 3 dragonfly 0 8 시간 전 148
33124 더보이무섭냐 5 마키러브 0 8 시간 전 126
33123 더보이 엔딩 크레딧 올라갈때 음악 뭔지 알아? 4 썬너우 0 8 시간 전 117
33122 알라딘 후기남긴다 주관적인요정 0 10 시간 전 128
33121 엔겜 4dx로 한번 봄 그는도덕책 0 11 시간 전 59
33120 캡마 토랜트 언재풀리냐 앤겜 아직 않봣는데 ㅇ 5 콜데데데 0 15 시간 전 160
33119 알라딘 4dx 보는게 좋음? 해일소환 0 15 시간 전 40
33118 방금 가오갤2 OCN 에서 엔딩 봤는데 5 짱구아빠 0 17 시간 전 319
33117 와치맨 지금봤다 4 이디나후이 0 17 시간 전 128
33116 어제 8월의 크리스마스 오늘 박하사탕 봤는데 되게 서정적이네 4 NINEMUSES 0 17 시간 전 57
33115 (스포)악인전 내가 너무 기대를 많이했나보다 3 라르페시 0 18 시간 전 172
33114 (스포) 더 보이 봤다 1 아졸려 0 19 시간 전 166
33113 '위자 저주의 시작' 소감 rotten11 0 19 시간 전 44
33112 곡성 이제 첨봤다 6 뚜레렛 0 19 시간 전 17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