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질문 2개만 하자

복귀 한지 얼마 안됐는데 암것도 모르는 몬린이라 이벤트퀘중에 머머 해야할지 몰라서 일단 록맨 만들고 있음

혹시 챙겨놔야하는 이벤트 있어?

 

아이스본에 용 4종 나온다는데 그게 많은양이야?

왜 역대급이야?

15개의 댓글

9 일 전

로켓대검

9 일 전

그냥 챙기고싶은 이벤트템챙기면됨 어짜피 이벤 주기적으로 다시풀림

신규 지형&몹이나오는데 역대급이지 우려먹는것도아니구 게다가 무료구

msi
9 일 전
@렙뉴비

고대수의 숲 같은 지형 하나가 나온다는거니깐??

9 일 전
@msi

미안하다 정정할게있음

아이스본 유료 DLC인거같다 ..

가격은 아직 미정

@렙뉴비

9월6일 콘솔 발매 확정일 나오고 가격도 공개했는데 무슨

9 일 전
@눈오는날개싫음

아니그래서 정정했잖아

뭘그렇게 아니꼽냐

@렙뉴비

정정한것도 인거같다 라는 추측성에 가격도 미정이라니까 아니꼽지

9 일 전
@눈오는날개싫음

아니진짜 또라이새낀가

msi
9 일 전
@렙뉴비

니가참아

@렙뉴비

게다가 처음 발표할때부터 유료dlc라했는데

9 일 전

맘타장비랑 역전왕 감마장비정도 챙겨야하는데 이벤트가 내일아침 9시까지라 사실상 진짜 필요한거 몇개밖에 못챙길듯

9 일 전

공개된게 4마리인거지

9 일 전

http://www.인벤.co.kr/webzine/news/?news=214180&site=mhf

msi
9 일 전
@고독한미식가

감사합니다 선생님

9 일 전

아이스본은 지금 공개된 정보가 '일부'임

 

블리자드 확장팩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름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726
339192 [배그] 사양 질문좀 1 지크르와인 0 12 분 전 14
339191 [LOL] 현재 롤 서버상태 15 영양균 0 20 분 전 92
339190 [LOL] 재접속 언제 풀린다냐.. 슈뢰딩거의고양이 0 21 분 전 25
339189 [스팀] 삼탈워 사보려는데 질문 3 화하꽈대하권생 0 21 분 전 31
339188 [스팀] 토탈삼국 동탁으론 플레이 안되나요? 4 나아라얍 0 25 분 전 40
339187 [오버워치] 뭐? 맥크리가 상향이라고? 1 멍뭉멍 0 28 분 전 34
339186 [디아블로] 아이템당 파편이나 죽숨 소비개수 Sead 0 34 분 전 17
339185 [스팀] 오토체스 왜 재미없는지 알았다 2 판타 레이 0 36 분 전 58
339184 [LOL] 애드리 자꾸 싸워ㅠㅠ 메타묭 0 39 분 전 31
339183 [LOL] 재접속 풀렸다 하지만 3 프레디 0 53 분 전 79
339182 [LOL] 원딜솔랭 vs 서폿솔랭 4 내택배언제옴 0 57 분 전 69
339181 [기타] [스타2]스탯먼 15찍은 후기(3줄요약 有) 1 그것이알고섰다 0 59 분 전 43
339180 [LOL] 골드 달릴사람 구해용~~~ 11 여행좋아하는사람 0 1 시간 전 66
339179 [스팀] 데바데 씨발 덫 왜 안 풀려 아삭아삭야사이 0 1 시간 전 17
339178 [LOL] 이번에 서버 제대로터진거같은데 5 저하늘아래 0 1 시간 전 103
339177 [디아블로] 시즌 만렙버스있냐? 3 냥토 0 1 시간 전 44
339176 [스팀] 삼탈워 원술 즌설 난이도 하다 병력비 개꿀먹음 ㅋㅋ 2 comet 0 1 시간 전 80
339175 [LOL] 접속 대기자 실화냐 ㅅㅂ 2 가짜콩벌레 0 1 시간 전 167
339174 [LOL] 페이커 나르 5인궁 쓰고 5명 다땄으면 그판역전가능? 6 히로세스즈 0 1 시간 전 125
339173 [LOL] 뚫렸다. 접속해! 3 르상티망 0 1 시간 전 1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