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시즈 지금부터라도 명성 모아야겠다

신오퍼들 개간지네 

6개의 댓글

9 일 전

시즌패쓰를 사자 음머~

9 일 전

패스 사쉴?

9 일 전
@해오라기

돈 아까워

9 일 전
@무등산까마귀

편해욧

9 일 전
@해오라기

그건 그렇지만

9 일 전

이번거 나오는거보고 시패사야지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726
339192 [배그] 사양 질문좀 1 지크르와인 0 9 분 전 13
339191 [LOL] 현재 롤 서버상태 14 영양균 0 17 분 전 83
339190 [LOL] 재접속 언제 풀린다냐.. 슈뢰딩거의고양이 0 18 분 전 23
339189 [스팀] 삼탈워 사보려는데 질문 2 화하꽈대하권생 0 18 분 전 29
339188 [스팀] 토탈삼국 동탁으론 플레이 안되나요? 4 나아라얍 0 22 분 전 37
339187 [오버워치] 뭐? 맥크리가 상향이라고? 1 멍뭉멍 0 25 분 전 33
339186 [디아블로] 아이템당 파편이나 죽숨 소비개수 Sead 0 32 분 전 17
339185 [스팀] 오토체스 왜 재미없는지 알았다 2 판타 레이 0 33 분 전 56
339184 [LOL] 애드리 자꾸 싸워ㅠㅠ 메타묭 0 36 분 전 31
339183 [LOL] 재접속 풀렸다 하지만 3 프레디 0 51 분 전 77
339182 [LOL] 원딜솔랭 vs 서폿솔랭 4 내택배언제옴 0 55 분 전 68
339181 [기타] [스타2]스탯먼 15찍은 후기(3줄요약 有) 1 그것이알고섰다 0 56 분 전 42
339180 [LOL] 골드 달릴사람 구해용~~~ 11 여행좋아하는사람 0 1 시간 전 66
339179 [스팀] 데바데 씨발 덫 왜 안 풀려 아삭아삭야사이 0 1 시간 전 17
339178 [LOL] 이번에 서버 제대로터진거같은데 5 저하늘아래 0 1 시간 전 102
339177 [디아블로] 시즌 만렙버스있냐? 3 냥토 0 1 시간 전 43
339176 [스팀] 삼탈워 원술 즌설 난이도 하다 병력비 개꿀먹음 ㅋㅋ 2 comet 0 1 시간 전 79
339175 [LOL] 접속 대기자 실화냐 ㅅㅂ 2 가짜콩벌레 0 1 시간 전 167
339174 [LOL] 페이커 나르 5인궁 쓰고 5명 다땄으면 그판역전가능? 6 히로세스즈 0 1 시간 전 125
339173 [LOL] 뚫렸다. 접속해! 3 르상티망 0 1 시간 전 1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