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메이플 다시시작.

요즘 할게임없어서 메이플 다시시작하려는데 서버는 어디가 ㄱㅊ함?

16개의 댓글

9 일 전

3머장 가라

9 일 전
@바바라필빈

리부트는 별로임?

9 일 전
@1편

길드 들어가면 뭐 ㅣ나쁘지 않지만, 이건 뭐 어느 서버라도 다 해당되는거라 ㅋㅋ

루나 엘리시움 스카니아

9 일 전
@가슴인테리어과

리부트는?

@1편

똥맛 진득하게 느끼고싶으몀 해보셈 나쁘진 않음

9 일 전
@가슴인테리어과

히잉.

@1편

겜 어려우면 디시 메이플갤러리 초보자 공략 봐봐 인벤보다 훨 나은듯

메이플 어렵더라..150부터 무슨 작 무슨 작 토드 해서 써라 어우

9 일 전
@독립영양생물0

어려워보이던데. 요즘 내가 할만한 게임이없음.

@1편

나도 잘하다가 뭐 버닝캐릭터 키우면 블렉셋트 주전데 그걸로 연명하다가 150-200 쯤 되면 템 바꿔야되는데 시발 작업 도 존나 어렵고 비싸긴 존나 비싸서 ;;;

@1편

내일 디아블로3 시즌 시작하면 바로 조진다

9 일 전
@독립영양생물0

디아블로같은 게임은 어지러워서 못하겟음 ㅠㅠ

9 일 전

고인물들 비위 잘 맞추면서 ㅈ목질하고 똥꼬 잘빨수있다 → 리부트

 

적당히 즐기고 싶다 → 3대장서버

 

보람찬 인생을 살고싶다 → 메접

9 일 전
@DOOBIE

접어도 보람찬인생은 못살거같은데.

리부트는 하지마라진짜.. 나중에 현자타임개빡세게온다 내가 뭘 위해서 이러고있지 ?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726
339192 [배그] 사양 질문좀 1 지크르와인 0 15 분 전 18
339191 [LOL] 현재 롤 서버상태 16 영양균 0 23 분 전 101
339190 [LOL] 재접속 언제 풀린다냐.. 슈뢰딩거의고양이 0 24 분 전 25
339189 [스팀] 삼탈워 사보려는데 질문 3 화하꽈대하권생 0 24 분 전 37
339188 [스팀] 토탈삼국 동탁으론 플레이 안되나요? 4 나아라얍 0 28 분 전 45
339187 [오버워치] 뭐? 맥크리가 상향이라고? 1 멍뭉멍 0 31 분 전 36
339186 [디아블로] 아이템당 파편이나 죽숨 소비개수 Sead 0 37 분 전 20
339185 [스팀] 오토체스 왜 재미없는지 알았다 2 판타 레이 0 39 분 전 60
339184 [LOL] 애드리 자꾸 싸워ㅠㅠ 메타묭 0 42 분 전 31
339183 [LOL] 재접속 풀렸다 하지만 3 프레디 0 56 분 전 81
339182 [LOL] 원딜솔랭 vs 서폿솔랭 4 내택배언제옴 0 1 시간 전 71
339181 [기타] [스타2]스탯먼 15찍은 후기(3줄요약 有) 1 그것이알고섰다 0 1 시간 전 43
339180 [LOL] 골드 달릴사람 구해용~~~ 11 여행좋아하는사람 0 1 시간 전 67
339179 [스팀] 데바데 씨발 덫 왜 안 풀려 아삭아삭야사이 0 1 시간 전 17
339178 [LOL] 이번에 서버 제대로터진거같은데 5 저하늘아래 0 1 시간 전 104
339177 [디아블로] 시즌 만렙버스있냐? 3 냥토 0 1 시간 전 44
339176 [스팀] 삼탈워 원술 즌설 난이도 하다 병력비 개꿀먹음 ㅋㅋ 2 comet 0 1 시간 전 81
339175 [LOL] 접속 대기자 실화냐 ㅅㅂ 2 가짜콩벌레 0 1 시간 전 167
339174 [LOL] 페이커 나르 5인궁 쓰고 5명 다땄으면 그판역전가능? 6 히로세스즈 0 1 시간 전 126
339173 [LOL] 뚫렸다. 접속해! 3 르상티망 0 1 시간 전 1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