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겜) 6까진 꿀잼이엿다

시즌7도 꿀잼이였다 왜냐면 용이 전쟁에 활용된 첫시즌이라

우와 우와 할만한 맛이있었음

 

라니스터군대랑 싸울때, 그리고 나이트킹이 죽인용이 눈뜨면서 살아났을때 장벽깨는 장면 등등 임팩트잇는 장면은 많았음 근데 시즌7은 개연성이 부족했다.

 

서세이를.설득한다는것도 이상하고 설득하려고 좀비를 잡기위해 장벽을.넘는것도 이상하고 솔직히 이정도 시간이면 최소 몇달인데.. 

그리고 더 이상한건 좀비무리에 갇혔늘때 겐드리가 마라토너 빙의해서 장벽까지 내려가서 드래곤스톤까지 까마귀 날리고

 

대니가 용가리 데리고 올때까지 걸리는 시간동안 존일행들은 포위당하고 있던건데 이게 죤나 말이안됨 까마귀가 제트기 속도도 아니고ㅋㅋㅋ

 

시즌7은 눈요기는 되나 죳망의 시작을 알리는거이고

시즌8은 눈요기는 이미 시즌7때햇고 스토리는 개.... 에혀

 

4개의 댓글

9 일 전

시즌 6도 몇몇 씬 말고는...

9 일 전

나 시즌6까지만보고 7 부터는 안봤는데 평이 너무 안좋길래 그냥 보지말까 생각도 듦

9 일 전

6은 그래도 크게 임펙트 있는 에피소드가 있어서 괜찮게 기억되는데 7,8은.. 후.......

5 일 전

딱 서자들의 전투까지는 괜찮았어...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375
33094 약스포) 알라딘 보고왔음 1 잉여17호 0 2 시간 전 55
33093 알라딘 재미있었다 뭐이런놈 0 2 시간 전 29
33092 클로버필드 봤다 3 No028고지 0 3 시간 전 58
33091 악인전vs알라딘 뭐볼까 아니이걸 0 3 시간 전 16
33090 기생충 대체 뭔내용이냐? 알럽송 0 4 시간 전 64
33089 기생충 대박 칸 타먹어부렸네 어느새이런 0 4 시간 전 52
33088 악인전 생각보다 괜찮았음 설교쟁이 0 6 시간 전 26
33087 하루에 세 영화를 보았다 더보이, 악인전, 알라딘 (노스포) 4 깅닝딩링밍 0 6 시간 전 75
33086 영화 차자줘용 오내쇼타마니아 0 7 시간 전 31
33085 노스포)더보이 보지 마라 4 바이코딘 0 7 시간 전 132
33084 일본 영화 보면 참 새롭다. 3 simsimta 0 8 시간 전 70
33083 와씨 예전 중국영화 엄청 잔인하네 ㅅㅂㅋㅋ 4 qwers 0 9 시간 전 132
33082 약스포) 1 한마디논평 0 9 시간 전 46
33081 엔드게임 3회차 후기 6 미크릿 0 10 시간 전 149
33080 어스 무섭다 ㅠㅠ iKON 0 10 시간 전 44
33079 노스포) 알라딘 후기 5 그시기참 0 11 시간 전 158
33078 혹성탈출 반격의서막 까지 보고있는데 5 라디오짱 0 11 시간 전 53
33077 노스포) 서스페리아 후기 기업주 0 11 시간 전 64
33076 대구러인데 엔드게임보러 서울가는중 4 리금옥 1 12 시간 전 103
33075 약스포) 악인전 후기 1 인생은무료하게 0 12 시간 전 8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