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슈마메2 닌다 요약 + 닌다 한글자막풀영상

1.jpg

 

 

2019년 6월 28일 발매

 

가격 : 6,458엔 (세금포함) 

 

용량 : 2.8GB

 

TV 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 대응

 

세이브 보관 대응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대응

 

Mii,터치스크린 대응

 

플레이어 수 : 1~4인 (온라인 플레이 시 2~4인)

 

 

대응언어 : (일본eshop)일본어,영어,스페인어,프랑스어,독일어,이탈리아어,네덜란드어,러시아어,중국어,한국어 

(미국 eshop에서는 현재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지원한다고 써있음)

 

2.jpg

 

슈퍼마리오 3D world 추가

 

3.jpg

 

스토리모드

(닌텐도에서 제작한 맵)

 

4.jpg

 

온라인 지원

최대 4명까지 온라인으로 대결 펼칠 수 있는 랭크시스템 도입

 

추가된 기믹

 

5.png

햇님 달님 추가

뒤집기 가능

우주 모드

 

8.png

 

투명 토관

 

6.jpg

 

SNES패미콤시절 카트

 

7.png

 

물에 뜨는 나무상자

 

이외에도 수많은 기믹들 추가됨

 

 

 

한글자막 닌다 풀영상

4개의 댓글

9 일 전

소니에이어 갓텐도의 한글화 다이폭발테치 ㅠㅠ

9 일 전
@몬헌짜응

이제사 그나마 챙겨주기 시작하는듯 ㅠ

9 일 전

ㅅㅂ 어케 기달림?

9 일 전
@개드립회원

나도 지금 일본eshop에서 미리구매하고 미리 다운받아둘까 고민중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2018.06.26 1908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2017.10.26 6263
20878 [기타] 이 게시판도 이름 바꿔야겠네... 1 남조선이지스함 2 시간 전 56
20877 [플스] 아니 세키로 이거 뭐지?? 못생겨서우는새 8 시간 전 118
20876 [플스] PS4 DRPG뭐뭐 있어? 1 야채파워 10 시간 전 135
20875 [기타] 올해 한 게임 목록 9 와샌즈 21 시간 전 341
20874 [플스] 언챠티드 해보려고 하는데 19 개드립굉이 1 일 전 349
20873 [플스] 넵튠 추천한사람 누구냐 나와라 26 네테 1 일 전 837
20872 [닌텐도] 꿀팁)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컨트롤러 맛탱이 가면 BW100 뿌려라 8 최후의광휘 1 일 전 488
20871 [플스] 어크 오디세이 할인 할까? 8 우디아빠 1 일 전 276
20870 [기타] 토탈워 재밌나욤 3 라디오짱 1 일 전 290
20869 [닌텐도] 닌텐도 중고나라에서 사도됨? 새제품 사야됨? 11 H2R 1 일 전 285
20868 [플스] 킹덤하츠3 살까 6 H2R 1 일 전 155
20867 [플스] TV좀 추천좀 해주라.. 5 보라돌이얌 2 일 전 82
20866 [플스] 내가 고른 게임중 거를거있음? 12 호시이미키 2 일 전 307
20865 [플스] 킹덤하츠3 짧은 플레이소감 2 中出し 2 일 전 287
20864 [플스] 대검 몬린이 질문좀.. 10 월32일 2 일 전 296
20863 [플스] 잠수타다가 퀘스트완료되있음 어떤기분일까 2 길을인도하는푸른별 3 일 전 234
20862 [플스] 언차티드4 엔딩 봤당 13 콘푸로스트 3 일 전 350
20861 [플스] 플3 중고 얼마나 할까? 9 떡본좌 3 일 전 341
20860 [플스] 올만에 플3 켜봣음 5 케장조와딩요 3 일 전 431
20859 [닌텐도] 번들 패키지 라고 하나? 궁금한점 9 서어엉자아앙 3 일 전 26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