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말에 엄빠 폰 바꿔주러 서울 갈건데 적당한 값에 맞추게 해주세요

e952ec02 11 일 전 46

오랜만에 효도 좀 해보자

8개의 댓글

9be8b03e
11 일 전

그 화면 두개 갈라진거

e952ec02
11 일 전
@9be8b03e

1순위 목표는 s10e

2순위는 v50

ac6c6c10
11 일 전
@e952ec02

지금 통신사에서 보조금 오지게풀어서 방통위한테 시정명령받았다고 하는거같던데

너 폰살때쯤 되면 좀 비쌀거같은데

e952ec02
11 일 전
@ac6c6c10

할부원금 50이하까지는 가능한데 ㅠ

ac6c6c10
11 일 전
@e952ec02

그냥 알고사같은곳에서 택배로 보내주는거로 지금 사는것도 나쁘지않을건데

6d82a9a3
11 일 전

그냥 통신사 홈페이지가서사셈 발품파는거보다나음 그게

e952ec02
11 일 전
@6d82a9a3

왜?

윗댓 말처럼 곧 보조금 줄어들거라?

6d82a9a3
11 일 전
@e952ec02

줄어드는건진 잘모르겠는데 지원금같은거 폰팔이한테가는거랑 다를바도없고 폰팔이한테 가면 머리아프잖아 홈페이지보면 뭐 요금할인으로받을거냐 공지원금 받을거냐해서 클릭해보고 싼거 알아보기도쉽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123927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135396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200460
239556 날씨 너무좋다 바다가고싶다 b9c4d478 1 분 전 4
239555 난 노예제도 찬성임 8 226b04d8 5 분 전 32
239554 7월첫째주 동원 354ccceb 7 분 전 12
239553 영화서 도어락 따는거 생각해보니 4 498522dc 11 분 전 38
239552 미래한국에 노인들만 골라 죽이는 연쇄살인마집단 나올거같음 1 2194747d 17 분 전 53
239551 커피 안마신지 이틀째 존나 피곤 1 13ccb40a 17 분 전 17
239550 도어락 존나 편하긴 함 13ccb40a 18 분 전 26
239549 ㄴㅋ 0546f92c 20 분 전 4
239548 ㅋㅋㅋㅋ 시발 동기중에 솔로가 나뿐이네 2 321931d1 21 분 전 38
239547 오랜만에 빈속에 커피마시니 뒤질것같다 1 fd824c5f 24 분 전 13
239546 요즘 옷에 관심이 없다가 사이트 들가봤는데 f0e2467d 30 분 전 49
239545 집앞에서는 진짜 비바람 태풍처럼 몰아치더니 2 c0c58b89 31 분 전 39
239544 구해줘2 보는사람? 4 41eecc1c 32 분 전 23
239543 님들아 질문좀 존나 더워서 나시티 입을라 하는데 4 05c6e349 34 분 전 34
239542 흙수저도 아닌데 문 전자키를 안 설치함ㅠ 3 4e482d7b 34 분 전 54
239541 내가 또 한 번만 더 밤새면 사람이 아니다... 3 c4a53908 36 분 전 31
239540 항적이 여포보다 더 지리는거 같은데 왜 1 e6601661 37 분 전 26
239539 폰 노트로 사고싶다.. 202418b0 38 분 전 12
239538 정치에 환장하는새끼들 특 1 e0b1eae0 38 분 전 22
239537 내 몸 중에서 도저히 모르겠는거 4 94e6e199 39 분 전 4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