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차이.jpg

91개의 댓글

19 일 전

근데 한국여자들 화장하는건 ㄹㅇ 자기만족이 크지않냐??

내가 잘못알고있었던건가 흠터레스팅

@Okasian

그 자기만족을 느끼는게 남자들 시선받을 때임

레즈가 아니고서야 동성에게 좋게 보여서 좋을게 뭐가 있겠냐ㅋㅋ

@번 만지면 싼다

근데 이게 좀 틀린게;; 남자들밖에 없는 군대에서도 군복줄이고 바지 칼핏내려는 애들 꽤 있지 않앟냐

@렙개붕이라니초럭키ww

그거도 그나마 여자들에게 잘보일려고 그러는거

 

걍 본능인거임 남자가 구닌 신경 쓸 일이 있냐ㅋㅋ

원판이 좋은게 아닌 이상 ㅈ도 신경안쓰는데ㅋㅋ

@번 만지면 싼다

뭔 여자들한테 잘보여ㅋㅋㅋ 훈련소에서 칼밴딩하는 애들은 훈련소에 여자가 있어서 그러겠냐?

17 일 전
@렙개붕이라니초럭키ww

남자가 좋아서 시선받을라는게 아니라 난 니보다 더 뽀대난다는 우월감의 시선을 느끼고 싶어서 그런거지

또 나갈때 잠깐이라도 군복입은채로 여자들 보자너...

@qwertyyy

난 니보다 더 뽀대난다는 우월감의 시선도 자기만족의 일종이지

19 일 전
@Okasian

기본적으로 화장을 해서 자기만족을 얻는다면 평소에 집에서도 하고있어야됨

밖으로 나갈때만 꾸미고 화장한다? 그럼 남한테 보여주려고 화장한다는게 맞지

@쥬시

나는 자기만족으로 딸치지만 남한테 보여주려고 하지는 않는데!

19 일 전
@و(๑•̀o•́๑)و

동정이구나

19 일 전
@Okasian

그분들은 아이유라고 자기세뇌해서

자신이 아이유라고 믿는 사람들이야.

19 일 전
@Okasian

니가 솔플게임보다 온라인게임을 하는이유

19 일 전
@Okasian

남자가 날보는 시선에 느끼는 '자기만족'

19 일 전
@Okasian

자기만족을 느끼는 부분이 잘못 된거야 화장 잘된 예쁜 모습을 거울로 보고 자기만족을 느끼는 게 아니라, 다른 사람한테 예쁜 모습을 보여주면서 느끼는 우월감에서 자기만족을 느끼는 거지.

18 일 전
@Okasian

애초에 8090 그 성별 애들은

자존감이 바닥인 폐급들이라

남들의 시선에서 오는 우월감 외엔 자존감을 채우지 못한다.

위에 저 말한 애도 집 안에 일년동안 가둬두면

가꾸긴 개뿔 폐인꼬락서니로 있거든.

천억 내기걸어도 좋음.

 

18 일 전
@Okasian

진짜 자기만족이면 집에서도 화장하고있겠지 ㅋㅋㅋㅋ 그냥 대놓고 표현하기에는 뭔가 더럽고 질떨어지는거 같고 내가 저급해 지는거 같으니까 이리저리 핑계대고 돌려댄 핑계가 자기만족이라는거임. 뭔 사이타마가 히어로질 하는게 자기만족인거고 남이 봐줘야만 만족이되는 자기만족이 이세상에 어딨냐 ㅋㅋ

17 일 전
@Okasian

자기만족이래봐야 결국 주변에 남자 없는 환경에서는 화장 안하드라 ㅋㅋㅋㅋㅋ

19 일 전

애초에 자기만족 이라는 말이 정말 웃긴거 같음. ㅋㅋ;;

@집에서잠먹똥

왜? 군복도 줄이는데

19 일 전

성에 대해 솔직해지는 것, 그것이 여성해방이고 탈코르셋이지

남자군인처럼 머리 빡빡 깎고 화장 안 하는 건 그냥 워맨박스다

19 일 전

사실 여성전욕 해수욕장 하나로 다 정리된다

19 일 전

자기만족 이란게 있는말인가 싶다 자기만족이게 쓰는 상황이 누군가 물었을때 대처하는 말이잖아

19 일 전
@객객객

변명이지 보통 ㅋㅋ

18 일 전
@설희

왜 자기만족으로 우표모은다거나 게임 트로피 도전과제 달성한다거나 하는것 있잖아

 

한 세시간 열심히 청소했는데 아무도 못알아봐도 자기만족하는 느낌도 있고

18 일 전
@읭윙왱

그롷네... 맏지 나도 그런거 마니햇지

18 일 전
@설희

게임 끝판 클리어한거 아무도 못알아줘도 나 혼자 뿌-듯 하잖아 난 그런거 좋아앙

18 일 전
@읭윙왱

난 왕따라... 자연스럽게 그런걸 좋아하게 됐어 ^^

솔직하지가 못해

여성들의 진짜 자기만족은 네일아트다... 시발 그 어떤 남자도 네일아트 좋아하는 걸 못 봤는데 곧죽어도 네일아트 받음 그러면 자기만족 인정이지

저기 나온 세명 다 안보이네 ㅋ

19 일 전

근데 주변보면 남자만나러갈때보다 오랜만에 만나는 여자모임에 더 열심히 꾸미고나가더라

19 일 전
@좋아좋아

그건 경쟁이니까 ㅋㅋㅋㅋ

19 일 전

자기 만족이 어떻게 채워지는데

겜에서도 내 캐릭이 쎄다는건 나도 잘알고 있지만 쪼렙들이 와나 ? 이런거 처줄때마다 기분 오지게 좋잖아

그런거지 ㅋ

19 일 전

여성전용 해수욕장

19 일 전

난 골반파인데....

자기만족있다고 보는데;; 난 집에 혼자있더라도 빤스만 입고 있는것보다 후드나 맨투맨입고 있는게 더 기분좋던데

18 일 전
@렙개붕이라니초럭키ww

어디나갈일없어도 괜시리 머리 예쁘게 자른날은 컴퓨터도 신나서 함

19 일 전

꾸며서 밖에 나가 좋은 시선을 받는 걸 즐기는 것이 왜 '자기만족'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그래 자기 만족을 위하던 남을 위하던 맘대로해

난 둘다 좋으니까

17 일 전

자기만족 하라고해 아무도 신경 안씀 ㅋㅋㅋㅋ 왜? ㅈ같이 생겼는데 어떤 남자가 봐주겠냐

거기서 자기만족이라 자위질하는거지

17 일 전

경쟁심리임. 우월한 암컷이 되고 싶은 것. 그래서 여초직장 정치질도 오지는것.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3245
1068 임산부 2 혜워녜나 1 일 전 178
1067 3년동안 까이는 글 4 벨튀중독 1 일 전 338
1066 요즘 중학교에 강사들 와서... 4 댓츠노노 2 일 전 673
1065 난 페미니즘 찬성함 1 ㅇㅇ아 2 일 전 391
1064 여성부가 "인터넷 성평등 가이드라인" 계획 중 4 콤프 2 일 전 402
1063 여시에 진출한 펨코 근황...jpg 69 심심한지 1일차 2 일 전 18282
1062 남자가 페미니스트가 되는 이유.jpg 75 가자가자뭘어떻게 3 일 전 10180
1061 여자들의 대체적인 군대 인식을 100분 토론에서 보여준 거다. 1 콤프 3 일 전 532
1060 대한민국이 여혐 국가인 이유.txt 39 텔레토비 3 일 전 6265
1059 오늘자 멘탈터진 100분 토론.jpg 104 김하늘 3 일 전 11711
1058 그 새 그 성별 역시 65 안꽁 4 일 전 26133
1057 여혐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 75 호갸 5 일 전 5729
1056 우리나란 어쩔수 없다 5 즐기는사람 5 일 전 458
1055 결국 치트키 발동 1 개드립빠 5 일 전 854
1054 대림동 요시미츠 54 곰도리 6 일 전 11050
1053 여경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프붕이.JPG 37 간장새우 6 일 전 5835
1052 여경만 오또케 하는거아니거든요? 남경도 오또케 하거든요? 26 쵸롱쵸롱해 6 일 전 6404
1051 여경도잘못이지만 5 달째재직중 7 일 전 679
1050 실제상황 EBS 다큐에 나온 여경 51 심심한지 1일차 7 일 전 6746
1049 여경 욕하는 사람이 바보인 이유.jpg 38 심심한지 1일차 7 일 전 72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