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생 여자들은 걸러야되는 이유

D7E6AEF8-52B1-457F-8774-1ABBC1BA91B3.jpeg

 

10대 빠순이 20대 된장녀 30대 맘충 

 

역사를 만들어가는 최악의 세대 

121개의 댓글

22 일 전

피곤한일! 이지랄ㅋㅋㅋㅋㅋㅋ

22 일 전

586남성, 80년대생 여성은 특이하긴함

22 일 전

전설의 '그 성별 그 세대'

22 일 전

들춰봐야 본인만 피곤한일! 미친 씨발 느낌표 쳐죽이고싶네 ㅋㅋ

뭐가 피곤한일이야 그냥 이혼썌리면 깔끔한데 씨팔ㅋㅋㅋ

22 일 전
@인간백정그리스도

찐따네

답은 섹스돌이냐?

22 일 전

HOT 광적으로 좋아하는 날나리년들이 있긴했음. 그년들이라면 충분히 빠순이 된장녀 맘충 트리플 달성 가능하다고 본다.

22 일 전

70년대 후반~90년대 초반까지 '그 세대'에 걸림

22 일 전

난또 뭐라고~ 이지랄 하는게 참 ㅋㅋㅋ 웬만하면 일반화 하기 싫은데 저건 일반화해도 할말 없을듯

나랑 조모임햇던 누나들은 다 착햇는뎅

22 일 전
@역시집밥이최고야

ㅋㅋ

ㅋㅋㅋ

22 일 전
@역시집밥이최고야

사람의 성격을 파악 하려면 오랫동안 그 사람과 친분이 유지되어야함.

단적으로 만나서 사람을 파악하면 거짓일 확률이 배가...

22 일 전

저런 애들이 뒤에서 남편 욕 오지게함

15 일 전
@냥아

ㄹㅇ 홍어년새끼들 (직접적인 전라도 비하의도 아님, 통수치는년 비롯해 말하는거)

22 일 전

지금 10대, 20대도 맛탱이간건 사실임.

펜으로 글쓰냐 / 키보드로 두둘기냐 이 차이임.

22 일 전

사나사태보면 90년생 00년생도 그닥..

세대 나눌거 없이 빠순이들은 언제나 그래왔음.

21 일 전

지금이 깨끗하단건 절대 아닌데,

저 때 유독 병신미가 넘쳤던거 같음

20 일 전

베댓년이 똑똑하네 ㅋㅋ 저러면 아내와의 불화만 더 커지겠지

20 일 전

저 세대는 왜 저렇게 괴물이 되었음?

15 일 전
@신앙

딸바보들이 만든 괴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3245
1068 임산부 2 혜워녜나 1 일 전 177
1067 3년동안 까이는 글 4 벨튀중독 1 일 전 337
1066 요즘 중학교에 강사들 와서... 4 댓츠노노 2 일 전 672
1065 난 페미니즘 찬성함 1 ㅇㅇ아 2 일 전 390
1064 여성부가 "인터넷 성평등 가이드라인" 계획 중 4 콤프 2 일 전 402
1063 여시에 진출한 펨코 근황...jpg 69 심심한지 1일차 2 일 전 18280
1062 남자가 페미니스트가 되는 이유.jpg 75 가자가자뭘어떻게 3 일 전 10180
1061 여자들의 대체적인 군대 인식을 100분 토론에서 보여준 거다. 1 콤프 3 일 전 532
1060 대한민국이 여혐 국가인 이유.txt 39 텔레토비 3 일 전 6265
1059 오늘자 멘탈터진 100분 토론.jpg 104 김하늘 3 일 전 11711
1058 그 새 그 성별 역시 65 안꽁 4 일 전 26133
1057 여혐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 75 호갸 5 일 전 5729
1056 우리나란 어쩔수 없다 5 즐기는사람 5 일 전 458
1055 결국 치트키 발동 1 개드립빠 5 일 전 854
1054 대림동 요시미츠 54 곰도리 6 일 전 11050
1053 여경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프붕이.JPG 37 간장새우 6 일 전 5835
1052 여경만 오또케 하는거아니거든요? 남경도 오또케 하거든요? 26 쵸롱쵸롱해 6 일 전 6404
1051 여경도잘못이지만 5 달째재직중 7 일 전 679
1050 실제상황 EBS 다큐에 나온 여경 51 심심한지 1일차 7 일 전 6746
1049 여경 욕하는 사람이 바보인 이유.jpg 38 심심한지 1일차 7 일 전 72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