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지프로무선삼

일단 넘무 좋구요~

 

레이저 데스에더 크로마, 지프로 히어로 유선, G1, G100S, G304, 쿠거 마우스 써봣는데

젤좋은듯..

비싼값합니다

 

참고로 지프로히어로 유선하고 생긴거부터가 다르네요;;

20190424_014031.jpg

20190424_013835.jpg

이건 선정리 혐짤 ㅠ 정리할엄두가안나네

12개의 댓글

2019.04.24

g304 쓰는중인데 살까 고민중 많이 차이남?

2019.04.24
@산수려

강추해요 304도좋긴한데 전체적인 마감이나 무게 이런게 훨좋은거같아유 거기에 무선충전패드도..ㄷㄷ

2019.04.24
@uuuu

오호... g304는 왼쪽 엄지버튼 누를때 약간 유격 있게 들뜬 느낌으로 눌리는거 땜에 항상 조금 거슬리던데 지프로는 어때??

@산수려

난 강추

둘다 써봤는데 걍 개씹상위호환임

2019.04.24

G900 쓰는데 갈아타고싶다

 

2019.04.24

하와와 모니터암 떨어지는거시야요

2019.04.24
@국가보안법

하와와 암가격만 30장줫어요 ㅠㅠ뿌라지면 눈물이

2019.04.24

ㄹㅇ 좋아보임. 지금쓰는 703 버릴때되면 gpro로 갈아탈건데

2019.04.24

g102 g304 쓸만큼 손작은편인데 f1~f9..

지프로 무선 손에 맞을까요? ㅠ

2019.04.24
@원숭이신

음 전 손이 커서..

근데 사실상 g102랑 크기차이없어요..; 살짝큰정도? g304랑도 거의없다보심되는데 진짜 살짝큰데...흐음

2019.04.24
@uuuu

제가 팜 그립? 마우스 전체적으로 잡고 쓰는 스타일인데 지프로 괜찮겠죠? 파워플레이도 같이 사서 쓰고싶음 ㅠㅠ

2019.04.24
@원숭이신

당연히 괜찮을듯요 불호가 없는(가끔 가격때문에있는거빼고) 완벽한 마우스 입니당 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19301
107120 [모바일] 불-편..... ltearl 0 3 분 전 7
107119 [컴퓨터] WD 12개 질렀는데 다 배송됐다 9 Sotheby 0 12 분 전 80
107118 [컴퓨터] 아마존 WD 딜 강제취소당한거 뭐사야하냐 슈발 1 치킨섭취협회 0 29 분 전 76
107117 [잡담] 본체 상단쿨러 조립질문 12 REDRUM 0 33 분 전 36
107116 [컴퓨터] 램값 싸길래 박을가 생각하는데 성능 올라가는게 체감될까 4 발바닥각질 0 34 분 전 60
107115 [컴퓨터] 메모리 카드 지식요청 8 설렁설렁 0 38 분 전 36
107114 [프로그래밍] 프로그램 강제 종료시 할당 된 메모리에 관하여 3 ㅂ1ㅈ2ㄷ3ㄱ4ㅅ5ㅛ6 0 39 분 전 32
107113 [모바일] 갤10vs아이폰xs 고민중 5 커거거걱 0 47 분 전 52
107112 [컴퓨터] ㅠㅠ중대장은 아마존한테실망했다.. 4 Muzic 0 48 분 전 97
107111 [잡담] 조립 개어렵넼ㅋㅋㅋ 3 석동 0 51 분 전 57
107110 [잡담] 씨퓨 글카 정상온도가 몇정도야? 23 REDRUM 0 1 시간 전 126
107109 [컴퓨터] 듀얼모니터하면 프레임드랍됨? 10 플삼내꺼 0 1 시간 전 91
107108 [컴퓨터] 한성노트북으로 144hz가능할까 32 게드립초보 0 2 시간 전 161
107107 [잡담] 수정) 이태까지 안드로이드 태블릿만 쓰고있는데 아이패드프... 5 순사한수랑 0 2 시간 전 90
107106 [모바일] 애들아 나 이거 등쳐먹히는 각이냐 11 인망새 0 2 시간 전 213
107105 [견적] 70만원 견적 2 닉네임입니다 0 2 시간 전 138
107104 [견적] 논오버 견적 날아오를까요? 5 으어뚜어끄어 0 2 시간 전 91
107103 [컴퓨터] 이번에 하드디스크대란이 역대급이었음 ?? 10 Muzic 0 2 시간 전 215
107102 [정보] 뛰면서 착용하기 갤럭시 버즈 괜찮을까? 4 오빤韓男style 0 2 시간 전 98
107101 [잡담] 매직마우스2 스그 삿음 히히 크알못 0 2 시간 전 4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