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남여평등 실천하는 법.jpg

1.jpg

 

여자화장실도 이렇게 남자화장실처럼 만들면 됨

106개의 댓글

2019.04.24

이아줌씨 클리는 나보다 크네(곁눈질)

2

남자화장실처럼 똥싸는 칸 몇개만들고 오줌만싸는곳만 저리있으면 돼지 ㅈㄴ 노이해임 칸막이 대채 왜 다 치는거임 여자화장실은

0
2019.04.24

남자 화장실이 쭉 칸막이가 없었으니 별 생각없이 쓰는거지 남자 화장실도 전부 칸막이가 있었는데 지금처럼 만들었으면 ㅈㄴ 욕했을거다. 반대로 말하면 앞으로 저런식으로 칸막이가 없는 화장실을 계속 쓰다 보면 2~3 세대 후에는 아무런 거부감 없이 당연하게 쓰게 될거다. 당장 지금 욕먹는다고 안 바꾸면 영원히 안 바뀜.

0
2019.04.24

짱개세요?

0
2019.04.24

이거보고 진지하게 도입을 바라는애들이 있다는게 레전드네 ㅋㅋㅋ

1

찰칵!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3918 러브라이브 근황 20 요도에아몬드빼빼... 15 31 초 전
203917 갑작스러운 젤리자랑 40 일째숨참기 29 27 분 전
203916 일본 사찰에 모셔진 안중근 의사.jpg  42 일동안딸만침 33 32 분 전
203915 부엉이간 차이 49 실2 43 39 분 전
203914 잠 잘 준비 하는 뱀 39 대현자 28 41 분 전
203913 물리엔진 끼임현상 51 메케메케 42 51 분 전
203912 인텔 마케팅 vs AMD 마케팅 44 공허해 45 52 분 전
203911 박진영의 시간 절약 꿀팁 60 카모밀레 38 1 시간 전
203910 배우 김영철 수상소감 발표때 난입하는 꼬마 50 무민 50 1 시간 전
203909 아는형님 대기실에서 트와이스(?)한테 쫓겨난 장성규.jpg 77 년째운동다짐중 46 1 시간 전
203908 형 나 유혹하는거지? 50 무민 50 1 시간 전
203907 ㄷㄷ한 베네수엘라 음식값 67 무민 33 1 시간 전
203906 구혜선이 과거에 했던말들 109 나띵했어 66 1 시간 전
203905 인스티즈.....순수혈통 보존......jpg 138 이겨야산다 48 2 시간 전
203904 설렘주의) 나 오늘 버스에서 완전 설렜다ㅋㅋㅋ 75 일동안딸만침 35 2 시간 전
203903 개드립간 씹덕 무림만와 후속작 (링크) 53 불타는순두부찌개 36 2 시간 전
203902 오빠는 너무 많이 못 먹는거같아 63 번째탈룰라 61 2 시간 전
203901 과정 추가)캐치마인드 썩은물 53 근육스님 36 2 시간 전
203900 상식이란 게 있고 상식선이란 게 있는거다 42 동비 81 2 시간 전
203899 항상 홍콩을 응원해주신 한국 국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68 무민 77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