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드라 염제 초억년올리는게 나을까?

지금 초5 올릴 물질은 다 모았고

억년 5셋끼고있는데 프레이에서는 오광이 더 좋다는 글을 봐서 오광 2셋있으니까 오광5셋으로 바꿔서 초오광 올릴까 싶기도한데 그냥 억년올려도 되남

12개의 댓글

25 일 전

오광 ㄱㄱ

@킥도

안전자산 오광....

25 일 전

계수표보면 억년이 더높은데? 염제 안키워서 모르는데 친구가 보내준 23일자 계수표에선 억년이 더높게 나오네

@돌게2

사실 패치보고 가는기 좋긴한데 염제 패치 언제될지 기약없어서 좋 그랴....

L2E
25 일 전

억년가자 한방이라도 쌔야지

@L2E

ㅠㅠ

L2E
25 일 전
@블루투스 너마저

던갤에 방어구별 계수표 떴는데 염제는 1순위가 억년이고 2순위가 오광이넹 아무거나 가고싶은거 가도 될듯 나중에 쩔하려면 억년이 나을수도있구

@L2E

이미 억년을 질러버려서..... 패치로 뒤집히진 않겠지?

L2E
25 일 전
@블루투스 너마저

넨마가 갑자기 현자 사라지고 지딜캐릭 간다고해도 메타가 20초메타라.. 그래도 억년이 낫지않을까

25 일 전

염제 지딜 진짜 개씹 별로라

한방이 좋지않음??

닥억년같음

@머큐리

패치가 물먹이진 않겠지?

25 일 전
@블루투스 너마저

지딜을 까는 메타인댕

설마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떠한 사유라 하더라도 길드/클랜/모임 관련글은 제재 대상이 됩니다 4 overflow 2016.09.09 4922
공지 던전 앤 파이터 공지 6 overflow 2016.09.09 50946
공지 길드, 클랜, 모임 등 관련 글 작성자분들에 대한 제재 안내 6 overflow 2016.09.09 53655
44888 소울 테이픽 고민 에드빌 20 분 전 9
44887 오늘은 영광만유 6부위 정가하는날ㅋㅋㅋ 17 오함마가져온나 1 시간 전 37
44886 영광 올렸슴 1 주근엘마의노래 3 시간 전 43
44885 3셋 완성했다 6 내인생 5 시간 전 62
44884 이번주 운빨 굿 2 장트러블맨 7 시간 전 78
44883 이제슬슬 다캐릭은연공 고정 박을준비해야함 인생만망한줄알았음 9 시간 전 64
44882 주말되면 한두분씩 나타나길래 저도... 3 여름에창문은내가여름 10 시간 전 80
44881 오늘 쩔공 물 좆같네 진짜 4 보랏빛기억 16 시간 전 115
44880 이번에 공개된 프레이 가이드 던전을 알아보자 - 2일차 6 킥도 16 시간 전 73
44879 나도 프레이 20따리 찍었다 ㅋㅋ 3 2시에책 18 시간 전 101
44878 드나 창천별로임?? 3 왕거미 20 시간 전 90
44877 어김없이 주말마다 찾아오는... 3 qe 1 일 전 171
44876 와! 버닝! 도촬장인 1 일 전 130
44875 실시간 이시스 3 보랏빛기억 1 일 전 153
44874 목걸이 뭐써야댐 2 Tedddybear 1 일 전 142
44873 대지빳따죠쉬바! 3 장트러블맨 1 일 전 133
44872 하르바트입장킬 그거 노증도되는거 아니냐!? 1 발암제 1 일 전 128
44871 닼나 검귀 제치고 1위 탈환 2 밥상저격 1 일 전 157
44870 버닝받으니까 되네 6 보랏빛기억 1 일 전 139
44869 프레이쩔 6인이하아니면 손절해야것다 1 발암제 1 일 전 1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