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로운 토끼

48개의 댓글

2019.04.23
2019.04.23

새사람으로 부활시켜준다고 해서 부활절토끼야?

CPR
2019.04.23

와! 주디!

2019.04.23

솜방망이보소 ㅋㅋ

2019.04.23
2019.04.23

존나 쎄보이네 ㅌㅌㅌㅋㅋㅋ

2019.04.23

9초쯤 보이는 표지판 총 들고있지말란뜻이야? ㅎㄷㄷ

2019.04.24
@RKI449

좌회전 금지 아니냐

2019.04.24
@RKI449

총 쏘지 말라고

2019.04.24
@RKI449

원티드 하지말라고

2019.04.23

또깽펀치!

2019.04.23

가서 맞는 사람 같이 패는데??

2019.04.23

남성폭력을 멈춰주세요

뭐냐 남자가 강도라도 됨?? 남자 일방적으로 처맞는걸 여자랑 같이 다굴 놓는데??

2019.04.23
@내가모를거같냐ㅅㅂ

여자 경찰임

2019.04.24
@올빼미잇

마지막에 경찰한명 더나오네 그새낀 뭐하는 새낀데 토끼손까지 빌리게 만드냐;; 걍 첨부터 2대1하지..

2019.04.24
@내가모를거같냐ㅅㅂ

여자가 어딨냐>?

 

2019.04.23

마지막에 왜 춤추는데 ㅋㅋㅋㅋㅋ

2019.04.23

스텝 밟는거보소 ㅋㅋㅋㅋㅋ

2019.04.23

존나 힙하네 ㅋㅋㅋㅋ

2019.04.24

다들모영~

2019.04.24

깡총 펀치 존나 기엽다 ㅎ

2019.04.24
2019.04.24

우리나라였음 저 범죄자가 폭행으로 고소해서 토끼가 법죄자한테 합의해달라고 무릎꿇어야함ㅋㅋㅋ

2019.04.24
@NINEMUSES

그게 맞는거고 짤에 나온 미국에서도 맞은 사람이 고소 가능함

2019.04.24
@kali

대신 재판부에서 미국은 정상참작해서 무죄

우리나라는 정상참작은 무슨 그냥 유죄

2019.04.24
@NINEMUSES

그닥 그렇지도 않음

미국이라고 그런 케이스가 흔히 있는건 아님

짤에서 맞은 사람이 변호사였으면 저 토끼새끼 좆됨

근데 짤에 나온사람은 부랑자같다

2019.04.24
@NINEMUSES

우리나라는~충 ㅋㅋㅋ 법학 전공이세요?

2019.04.24
@라카제트
2019.04.24
@필리

이게 뭐임?

 

2019.04.24
@라카제트

말리는줄 알았더니 같이 패네ㅋㅋㅋ

위빙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2019.04.24

왠지 속은 검을거 같은걸

2019.04.24

토끼겅듀 실사판이네

2019.04.24

너구리쉑ㅋㅋㅋㅋ

당하는 사람은 ㅈㄴ무섭겠다;

@그녀의어깨는덩실

토라우마 생기겠네여

바람의나라 토끼왕

2019.04.24

도삭산 토끼

2019.04.24

아 그게 어제밤에 토끼가 때려서요...

2019.04.24

고인물 스킨이네

인형손이라 안아프지 않을까 ㅋㅋㅋ

2019.04.24

에너자이저는 어디서 뭐하냐

2019.04.24

솜방맹이 웃기네 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1865 스압, 중립 ) 효린 학폭미투 터짐.pann 78 돈없는공대생 23 17 분 전
191864 데이터) 디씨 '그 갤러리' 갤주 장례식 14 년후탈개드립 20 18 분 전
191863 코코를 본 사람들의 심정 75 ToufuKyoufu 50 37 분 전
191862 네덜란드식 맥주마시기 대결 20 올빼미잇 34 51 분 전
191861 비둘기 잡았다 58 메타메타몽몽 44 1 시간 전
191860 고릴라 근친 상간 거부한거 근거찾아옴 87 정신차리게청년 37 1 시간 전
191859 고릴라 근친 글 웃긴 이유가 웃긴 이유 44 ToufuKyoufu 27 1 시간 전
191858 기억폭행 PTSD 재발 37 9렙지우고초기화함 31 1 시간 전
191857 요즘 배달 개 빡침 193 알질잴 48 1 시간 전
191856 화훼이 이제 wifi 못씀 205 콜라한잔시원하게 70 1 시간 전
191855 고릴라 근친상간 글이 불편한 이유 77 nopsled 75 1 시간 전
191854 편의점 알바 썰 전설의 레전드.......TXT 63 김하늘 28 1 시간 전
191853 북한 신도시 모습.jpg 163 가자가자뭘어떻게 43 2 시간 전
191852 토탈워 햇볕정책.jpg 45 고전유물발굴 38 2 시간 전
191851 잘못건든 타노스.jpg 44 무덛 34 2 시간 전
191850 동물도 거부하는 근친상간.jpg 205 가자가자뭘어떻게 58 3 시간 전
191849 MCU 세계관 최고 인싸 57 87654321 39 3 시간 전
191848 요즘 꼰대 커트라인 왜케 낮아졌냐? 313 사탄지망생 56 3 시간 전
191847 마오쩌둥의 첫경험 63 가망없음 52 3 시간 전
191846 토탈워)궁극의 푸른눈의 와룡 31 삽입청부업자 29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