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나진짜 어케이기는지모르겠다

2렙 미드갱 스펠다빼주고 킬맥여주고 탑 3번따줘도 지들이 뭐 된줄알고 131 운영인척하는 쓰로잉 존나해서 계속뒤져서 이기질못한다 그래서 18분 터트리는게임아니면 다지는거같은데 어케해야이기냐 진짜 나 듀오를구해야되나?

13개의 댓글

2019.04.18

ㄹㅇ 이러면 듀오가 답임

0
2019.04.18
@커요

듀오 어디서구하냐

0
2019.04.18
@구와아악

친구없냐?

0
2019.04.18
@커요

친구들이랑하는걸 별로안좋아함

0
2019.04.18

니가 직접 라인가서 고속도로 뚫으면 됩니다

괜히 듀오없이 정글같은거해서 라인풀어줘도 라이너가 병신이면 겜을져요

0
2019.04.18
@정승준리영

정글하면 맵리도잘되고 동선도다보이고해서 오브젝트도잘챙기고 그런느데 라인만가며 ㄴcs먹기 급급해서 맵도잘못보고 cs도놓치고그럼 ㅋㅋ 어째야되냐

0
2019.04.18
@구와아악

정글하면 당연히 하는게 없으니 맵보고 생각하는것밖에 할게읍지

니가 자신잇으면 적정글 그냥 반 족쳐놔 갱가는것보다 그게더 좋을수도잇음 정글주도권이 확실하면 라이너들이 존나 편하거든

근데도 순수솔킬따이는거면 시발 뭐라 해줄말이없네

0
2019.04.18

초반에 그렇게 했는데 못이긴다? 그럼 라이너들이 문제지

근데 매판 그렇게 해주는데도 못이긴다? 그럼 니가 초반엔 잘하는데 중후반엔 못하는거

0
2019.04.18
@파샤

늘 괜찮은데 승급전만가면 이럼 정글승률 70펀데 승급전만 오질나게져서 못올라가겟다 + 지가 솔킬쳐따여놓고 정글차이 ㅇㅈㄹ하니깐 혈압존나오름

0
2019.04.18
@구와아악

채팅 차단 박아두고 니 할말만 해 그럼 혈압 덜오름

니 실력이 자신있으면 캐리가능한 정글하는것도 좋다

나도 브론즈실버 친구들이랑 5인큐할때 정글하면 그브같은걸로 멱살잡고 갔었음

0
2019.04.18

핑 엄청 열심히 찍어서 오더를 내리자 ! 전장의 지휘관이 되는거지

0
msi
2019.04.18

요새 생각이 드는건데

걍 무난하게 이긴판은 내가 잘했고

버스타는판도 내가 버스를 잘탔고 하는식으로 이긴판은 재껴두고 진판만 생각해서 그런거 아닐까?

 

킬 잘먹고 잘큰것도 좋은데

잘컸으면 잘큰만큼 계속 잘해야해서 오히려 똥싼애보다 안좋아

0

존나 쌘캐릭을하는수밖에..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0885
344623 [POE] 12T 이상 지도 교환할 사람 있나요 겨울날의풍경 0 17 분 전 8
344622 [LOL] 롤토체스 버그 진짜 싫다 2 김고추3세 0 24 분 전 33
344621 [LOL] 롤토체스 시작한이후로 4원5원 챔프들이 왜캐 좋아보이지 공습경보 0 41 분 전 38
344620 [LOL] 5인큐 돌릴려고 하는데 1명 부족하다 진짜대장 0 49 분 전 28
344619 [스팀] 삼탈워 전투 진짜 재미없다... 2 태종이방원 0 1 시간 전 90
344618 [POE] 좀비빌드 골렘빌드 해본사람으로서.. 1 피주먹 0 1 시간 전 52
344617 [기타] 카트라이더 개드립클랜은없냐 1 랑해널사랑해 0 1 시간 전 24
344616 [몬헌] 몬린이 현타 온당... 2 오유두 0 1 시간 전 52
344615 [메이플] 복귀 메린이 정착질문이염 2 좋은느낌 0 1 시간 전 36
344614 [LOL] 주포지션 아닌데 왜 닷지 왜 안하는거지 신혜율 0 1 시간 전 32
344613 [기타] 던파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기해서 1 닉값하자 0 2 시간 전 54
344612 [기타] 에펙 핵 아직 있냐? 2 ㅁㄴㅇㄹㅇㄴㅁ 0 2 시간 전 60
344611 [LOL] 탑 vs 원딜 혼자 하는 놈인데 어디갈까 1 바로보기 0 3 시간 전 59
344610 [LOL] 새벽롤 하는 개붕이 있냐 1 0번째차였다 0 3 시간 전 61
344609 [POE] 길드 가입좀 해줘엉 댕껄룩 0 3 시간 전 40
344608 [기타] 젤다 야숨 하시는분 계신가요 ..? 3 부롸리큰 0 3 시간 전 87
344607 [기타] 랜능크 하는데 글 못읽는 새끼들 왜케 많냐 머법관봇 0 4 시간 전 50
344606 [검은사막] 오늘 하루 종일 한짓 www.dogdrip.net 0 4 시간 전 90
344605 [LOL] 현재 롤챔 라인별로 원탑 알려준다 4 레드벨벳 0 4 시간 전 177
344604 [LOL] 롤토체스 하루에 3판정도하니까 재밌네 년째알바중 0 4 시간 전 5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