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사업 민영화 성공 사례 모음 .jpg

38개의 댓글

2019.04.18

엠브렐러에서 알아차림 ㅎㅎ

0
2019.04.18

기업되게 많다 생각햇는데 삼국지에서 뭔가싶었다가 엄브렐라보고 아 저거 다 구라구나 했음

옴니카에서 전부다 게임인가 싶고

0

지옥 그 자체 ㅋㅋㅋ

0
2019.04.18

소올직히 이공계생이면 저거 다 로망임

0
2019.04.18

윌포드는 영화인디

0
2019.04.18

윌포드가 게임에나옴??

0
2019.04.18
@속도마차

설국열차 아님???

0
2019.04.18
@속도마차

설국열차 관련된거임

0
2019.04.18

크루거면 소전이냐?

0
2019.04.18

다 모르다가 에퍼쳐 사이언스 보고 눈치챘네

0
2019.04.18

ㅋㅋㅋㅋㅋ 이래서 민영화 반대 하는거였네

0
2019.04.18

파판7땡긴다

0
2019.04.18

해저도시 랩쳐

0
2019.04.18

어? 모르면 ㅂㅁ?

0
2019.04.18

ocp 알면 틀딱아니냐

0
2019.04.18
@구와악ㅤ

난 모르는데 님아니까 님 틀딱

0
2019.04.18

신라는 시벌ㅋㅋ

0
2019.04.18

블랙메사 어디서 들어봤더라

0
2019.04.18
@라보떼

하프라이프 게임

0
2019.04.18
@구와악ㅤ

아 !

0
2019.04.18

옴니카 저게 옵치잖음 저거 하나빼고 아무것도 모르겟당

0
2019.04.18
@RUNAP

근데 옵치에 저런 장면이 있어나 첨 보는데

0
2019.04.18
@RUNAP

바이오하자드 모르는구나

0
2019.04.18

전투화 : 트렉스타

슬리퍼 : 이름모를 형광색 슬리퍼

0
2019.04.18

사이버다인까지 몰랏다

0
2019.04.18

앱스테르고 - 어쌔신크리드

윌포드 - 설국열차

ocp - 로보캅

mnu - 디스트릭트9

신라 - 호텔신라

볼트 - 폴아웃

사이버다인 - 터미네이터

블룸 - 와치독스

웨이랜드 - 에일리언 시리즈

블랙메사 - 하프라이프

애퍼쳐 - 포탈 시리즈

엄브렐라 - 레지던트이블

크루거 - 봉선's 엣지

bnl - 월E

리브리아 - 이퀄리브리엄

유니톨로지 - 데드스페이스

파로 오토메이티드 - 호라이즌 제로 던

옴니카 - 오버워치

인젠 - 쥬라기 공원

1
2019.04.18
@올빼미잇

신라 호텔신라로 약팔고있네 삼성그룹 싫어함?

0
2019.04.18
@글쓰고싶어짐

갤7 삼성노트북 삼성세탁기 삼성tv lg냉장고 씁니다

0
2019.04.18
@올빼미잇

냉장고가 잘못한듯

0
2019.04.18

어크 팬인데 엡스테르고에서 눈치깟다

 

0
2019.04.18

시바거 거의 다 아넼ㅋㅋㅋㅋ

0
2019.04.18

1. 의료 - 앱스테르고 : 어쌔신크리드에서 주인공을 납치한 조직. 제약회사이지만 암살에 인체실험도 하는 만악의 근원.

2. 철도 - 윌포드 : 설국열차의 열차 제작자. 인간을 열차의 부품쯤으로 여김.

3. 치안 - OCP : 로보캅 시리즈의 만악의 근원. 치안을 지켜주는 척 하면서 흉악범과 붙어먹고있음.

4. 군대 - MNU : 디스트릭트9에서 등장하는 다국적 기업. 법집행 권한을 받고서는 공권력 남용, 외계인 불법 해부, 강제퇴거 등 독재를 일삼고있음.

5. 에너지 - 신라 컴퍼니 : 파판7에 등장하는 악덕기업. 신규 에너지원을 독점해서 시민들이 신라컴퍼니에 의존하지 않으면 일상생활이 불가능하도록 만들어놨음. 이미 정부 취급.

6. 주택공사 - 볼트텍 : 폴아웃에서 방공호인 볼트를 만든 기업. 하지만 볼트의 실체는...

7. 인공지능 - 사이버다인 : 터미네이터 시리즈에서 스카이넷을 만든 기업. 결과는 다들 아는 그대로.

8. 통신 - 블룸 : 와치독과 어쌔신크리드에서 등장하는 IT 기업. 기반시설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여 시카고의 시민들을 감시, 통제하였음.

9. 토목 - 웨이랜드 : 에일리언 시리즈의 거대 기업. 윤리관따윈 개나 줘버렸고 에일리언을 얻기 위해서 인간의 희생따윈 신경도 쓰지않음.

10. 방위 - 블랙메사 : 하프라이프의 연구소. 연구하다가 사고내고 외계생물들이 쳐들어와서 지구를 개판으로 만듬.

11. 과학 - 애퍼쳐 : 포탈시리즈의 연구소. 블랙메사와 경쟁상대이며 블랙메사에서 사고나기 전 인공지능 컴퓨터가 폭주해서 직원들 몰살당함.

12. 동물보호 - 엄브렐라 : 레지던트이블. 좀비발생의 원인.

13. 정부 - 크루거 : 미러스 엣지의 거대기업. 치안을 댓가로 시민들을 감시하는 팔찌의 착용을 의무화시킴.

14. 청소 - BnL : 월E의 거대기업. 엄청난 과소비 조장 중.

15. 국가 - 리브리아 : 이퀼리브리엄에서 등장하는 국가. 인간의 감정을 제거해야 한다고 주장함.

16. 종교 - 유니톨로지 : 데드스페이스의 사이비 종교. 인간을 괴물로 만드는 네크로모프를 찬양하고있음.

17. 환경보호 - 파로 : 호라이즌 제로던에서 세계를 멸망시킨 원흉

18. 프로그램 - 옴니카 : 오버워치에서 옴닉들이 인간 죽이려고 반란 일으켰음.

19. 생명공학 - 인젠 : 쥬라기공원에서 키메라 공룡을 만든 기업.

3
2019.04.18
@아스테라

너..우와..ㄷㄷ

0
2019.04.22
@영차영차

다 해봄??

0
2019.04.18

애너하임 일렉트로닉스 어디갔냐

0

에너지는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이지 !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69 overflow 33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2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1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6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40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6 2012.02.26
236208 칭구잃은고양이 5 TacoMoon 0 5 분 전
236207 조 커 : 미 네 소 타 (2020) 4 9찌갱 8 10 분 전
236206 효율적인 유산소운동 추천좀 7 상황파악못하는개붕이 0 10 분 전
236205 빨간유니폼 vs놀이 1 언니는살아있다 0 14 분 전
236204 약혐, 무서움주의) 턱걸이 하나만 덜했더라면... 26 도토리키재기 8 24 분 전
236203 그 뚜렛 근황...jpg 9 번째계란케챱볶음밥 9 34 분 전
236202 왜 샐러리맨은 부자가 되기 힘든가? 6 epik777 3 37 분 전
236201 자기주장이 강한 베이컨 22 YMT05 2 39 분 전
236200 도박충, 주식 파생 옵션충이 봐야 할 다큐 12 rostiv 3 40 분 전
236199 런닝맨에서 하면 안되는 것.gif 6 바이코딘 6 41 분 전
236198 (스압) 나도 웹소설 15 뚊쬲 3 46 분 전
236197 직장내 괴롭힘의 현실.jpg 11 꼰대들 7 51 분 전
236196 갓댕이를 키워야 하는 이유 8 바이코딘 6 55 분 전
236195 혐) 오른다리에 레그트리머 써봤다 28 대머리와빗 5 1 시간 전
236194 개붕이들 잠 안올 때 더 잠 안오게 할 영상(유튭 링크) 5 리나인버스 1 1 시간 전
236193 뚱아 나 쥬지가 이상해..... 6 근첩쳐내 2 1 시간 전
236192 무도 전성기 특) 7 바이코딘 12 1 시간 전
236191 84년생 정유미 13 황예지 2 1 시간 전
236190 얌전한 애옹이 13 우럭아미안해 8 1 시간 전
236189 커플의 만행 6 고다마싯다르타 3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