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장 대신 립밤 바르는 남자

kk161532132617.jpg : ì ì¤ì 립밤ë¨

32개의 댓글

2019.04.16

립밤회사 VIP

0
2019.04.16

립밤켰다

0
2019.04.16

저런 삶의태도 존경해ㅠㅠㅠㅠ퓨ㅠㅠㅠㅠ

0
2019.04.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입가리고 욕하는거임

1
2019.04.16
@포 1번포수

ㅋㅋㅋㅋㅋㅋ

0
2019.04.17
@포 1번포수

슥슥.. 이앙엉..

0
2019.04.16
0

진짜개좆같겠다

0
2019.04.16

개 호구로보네 진짜 ㅋㅋㅋㅋㅋ

0
2019.04.16
0

이거 그 당시에 봤었는데

여자는 대놓고 결혼하자고 조르는 상황이였는데

남자는 대놓고 대답 회피하고 싫은 눈치였음 ㅋㅋㅋㅋ

0
2019.04.16
@최표아물부사하

현명하누 ㅋㅋ

0
2019.04.16
@최표아물부사하

이유가 따로 없네 ㅋㅋㅋ

0
@최표아물부사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4.16
@최표아물부사하

ㄹㅇㅋㅋㅋㅋ 노래불러주면서 이벤트하는데

존나 ㅋㅋㅋㅋ누가봐도 프러포즈 각인데 급커브해서 뜬금 마무리....

0
2019.04.16
@최표아물부사하

안할만한데?

0
2019.04.16
0
2019.04.16

방송에서도 저런식인데 평소에는 다하겠지?

저런거 참고 결혼하면 결국 저거때문에 폭발하고 와이프는 평소닥로 했을뿐인데 갑자기 폭발한다고 더 ㅈㄹ하다가 결국 이혼한다

0
2019.04.16

ㅋㅋㅋㅋㅋ조옷나 피곤한 스타일 ㅋㅋㅋㅋ결혼하면 인생망한다 ㄹㅇㅋㅋ

1
2019.04.16
0
2019.04.16
@나무빠름보
0
2019.04.16

이걸참내

0
2019.04.16
0
2019.04.16

방생하면 안됩니다 선생님

0

결혼 피할만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4.16

만약에 말이야...

0
2019.04.16

입술 존나 촉촉해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4.16

만약에 내가 간다면 내가떠나간다면

0
2019.04.16

마음 속으로 다 말했다 휴...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71 overflow 32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9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84545 프로레슬링에 도전한 일본 개그맨 21 리얼라이즈 5 20 분 전
184544 일본에서도 미드 체르노빌 9월 25일에 방영 14 GProtoss 4 34 분 전
184543 위궤양이 온 썰 10 크레용신짱 7 1 시간 전
184542 요즘 아침드라마 언어 순화.mp4 9 엄복동 1 1 시간 전
184541 한국 영화계의 난제 69 개쌉찐따 14 1 시간 전
184540 불효를 가르치는 미국 아동애니메이션..jpgs 20 코막켯 11 1 시간 전
184539 주호민이 광고 새로 찍자마자... 에이 그냥 우연이겠지?? 27 엄복동 13 1 시간 전
184538 누가봐도 직관적인 게임 특성 17 올빼미잇 6 1 시간 전
184537 트위치tv여고딩 vs 아프리카tv 여고딩 38 개쌉찐따 6 1 시간 전
184536 이런 사장님이 같이 일하자고 하면? 29 내가빅뱅이론을만... 4 1 시간 전
184535 생각지도 못한 반일 불매운동 18 빨간꼬추 12 1 시간 전
184534 0.3초 정준하 12 YMT05 8 1 시간 전
184533 개붕이들은 똥쌀때 몇번 유형임? 22 프린세스커넥트ReDive 6 1 시간 전
184532 10mb,수정)길가다 불의를 봤다. 당신의 선택은? 49 개쌉찐따 9 2 시간 전
184531 남자침구 9 번색스해봄 1 2 시간 전
184530 거북목 교정하기 16 GProtoss 8 2 시간 전
184529 어둠의 친한파.jpg 51 TOE 12 2 시간 전
184528 젓가락질 보고 꼰대질 참기가능? 49 개쌉찐따 5 2 시간 전
184527 엿보기 구멍 12 밀과보리가자란다 14 2 시간 전
184526 남자는 다태호! 8 년째적폐퇴출 0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