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실제상황 프로에도 소개됐던 네이트판 올타임 레전드글

118개의 댓글

2019.04.16

아니 이 아주머니 양심 1도 없네

본인 심성이 착한걸 어머니가 5년간 해준것때문이라고 하시네ㅡㅡ 신이란 새끼가 이렇게 밸런스가 없어요

며느리도 시어머니도 참사람끼리 묶으면 다른사람들은 어떻게하라고 어휴 시벌 오늘도 헬조선을 망하게 못하고 지키는 사람들 같으니라고

0
2019.04.16

울었다.. 쌍커풀 붓겠네 또 ㅜㅜ

0

ㅅㅂ 밑에 디즈니 보고 참고 올라왔더니 이건 또 뭐야...오늘 라인업 왜 이러냐

예전에 본거지만 볼때마다 울컥하네

0

결혼할 배우자 가정환경 무시 못한다며

저건 어떤경우지

0
2019.04.17

울었다 ㅜㅜ

0
2019.04.17

나 다시 사춘기인가 눈물이 자주 나네 ㅠㅠ

0
2019.04.17

야간 알바중인데 울고있는데 손님올까봐 이악물고 눈물 참았다

0
2019.04.17
0

시벌 버스타고 가면서 읽는데 울었다.

0
2019.04.17

우리 할머니 생각난다. 엄마아빠가 맞벌이라 나 어렸을때부터 사춘기 무렵까지 키워주셨는데 돌아가시고 나니까 더 자주 못 찾아뵈고 한게 후회되더라. 개붕이들 할머니 할아버지 아직 계실때 전화조 자주해드리고 사진이나 목소리 나오게 동영상 같은것도 찍어놔라. 우리할머니 사진이나 목소리녹음해놓은것 도 없어서 더 그립네....

0
2019.04.17

야이 띱떼야 ㅠㅠㅠ

0
2019.04.17

진짜 이런게 사람 마음을 울리는 글이구나....

0

울었다...

0
2019.04.17

에이 씨발

0
2019.04.17

아...이씨벌.... 눈에뭐가...시벌...

0
2019.04.17

둘이 전생에 뭔 인연일랑가

다음 생에 또 만나길

길게 만나길...

0

흑흑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9471 2.5mb) 우리집 강아지 미모보구가라 39 글쎄요잘모르겠네요 18 4 분 전
199470 군인들 등쳐먹던 그곳 근황 44 개쌉찐따 24 22 분 전
199469 자기 전 감성도트 21 올빼미잇 22 25 분 전
199468 LED 효율 한눈에 보기 46 NTR 28 33 분 전
199467 국토대장정 노쇼 사건 대학교 입장 69 살먹고개드립중 30 36 분 전
199466 00대학교 국토대장정 노쇼 42 실연의아픔 38 50 분 전
199465 강호동의 특별한 손님 48 내가빅뱅이론을만... 31 1 시간 전
199464 여동생이 포켓몬이라면 35 초특가신발 37 1 시간 전
199463 한국출신 개를 분양받으면 생기는 일 17 개쌉찐따 33 1 시간 전
199462 다른집 고양이 볼때마다 비교되는 우리집 놈들 20 삼대가삼위일체 27 1 시간 전
199461 고장난 고양이.gif 32 987654321 25 1 시간 전
199460 아파트 시설 영어 표기에대한 의견 97 번째탈룰라 38 1 시간 전
199459 육군훈련소 공감 160 뻑킹 36 1 시간 전
199458 약후) 미인계에 안 넘어가고 폭로한 미국의 현자.jpg 74 override 56 1 시간 전
199457 경성제대생 출몰 87 볼사심술 38 1 시간 전
199456 야 오늘 며칠이냐 45 매머드커피 59 2 시간 전
199455 아니 아저씨 저기로 가보라니까.. 52 닉넴짓기어렵다 42 2 시간 전
199454 일평생 단 하루 오늘만 쓸 수 있는 짤방 44 인직 102 2 시간 전
199453 롯데 자이언츠 차기 감독 내부회의 결과.gisa 29 렙찍고접음 26 2 시간 전
199452 익게 날짜 계산 빌런의 현재 69 네프기어 61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