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저사양 과몰입겜 없을까?

한 문명5까지는 겜 돌아가는데

 

내가 회사 경영하거나 그런 시뮬레이션류 게임 추천좀

 

요즘 트로피코6나 아노 같은건 사양 딸려서 못함

 

과몰입 씨게 할 수 있는겜 추천좀

29개의 댓글

2019.04.16

림 - 월 - 드

0
2019.04.16
@담을넘어서

그가 너무 어렵던데

0
2019.04.16
@둥둥오뎅

원래 지구 대여섯개는 터뜨려가면서 배우는것 아니겠슘니꽈

0
2019.04.17
@담을넘어서

나도 림월드 추천. 난이도 내려서 완전 쉽게 가능 할텐데. 시작부터 같이 해온놈 죽으니까 너무 슬퍼서 방 하나 찬란하게 만들어서 관 짜줬다.. 싸움 졸라 잘했는데 ..

0
2019.04.16

저사양 과몰입이면...

문명1?

0
2019.04.16

롤코타

0
2019.04.16

트로피코가 안돌아가? 최적화 잘되있는데?

0
2019.04.16
@짱구아빠

나 컴터 쓴지 8년째임

0
2019.04.16
@꺄륵끼륵

나도 12년쯤 샀는데...칼립소랑 같은 회사의 레일웨이 인가 철도경영 겜도있음

0

디스워오브마인 프로스트 펑크

0
2019.04.16

스타듀벨리

 

농장경영 게임

0
2019.04.16
@Lhin

나도 추천

0
2019.04.16

슬레이 더 스파이어 어떰..? 사양 안타고 과몰입 엄청ㅅ잘됨!

0

가볍게 경영할 수 있는 '다키스트 던전'

0
@L짜리 초코우유

힐링게임이

0
@L짜리 초코우유

0
2019.04.16

디아블로2

0

배니쉬드

0
2019.04.16

스포어

0
2019.04.16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 매직 3

0
2019.04.16

배니쉬드나 아노트로피코 전작들

0
2019.04.16

문명4

과몰입 씹오져서 이틀동안 한겜만 씹거눙

0
2019.04.16

캐피탈리즘, 벤처타이쿤, 심즈2 심즈3, 포트로얄, 더길드2

0
Lit
2019.04.16

FTL

우주선 터지면 샷건 씹가능

0
2019.04.16

발더스 게이트

0
2019.04.16

림월드

프리즌 아키텍트

0
2019.04.16

리스크 오브 레인 2

 

저사양 과몰입 쌉가능

0
2019.04.17

디비니티 오리지날 씬 갓적화

0
2019.04.17

목적의식 가지고 계속 파고들기 좋아하면 림월드,팩토리오,디아블로3 추천하고

 

스토리 보면서 편안하게 과몰입 할수있는건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1 추천한다. 여주인공 예쁨. 맥스쨩..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0871
344548 [LOL] 요즘 롤 왤케 뚝뚝끊김 대두콩 0 27 초 전 0
344547 [LOL] 롤 진짜 버그 투성이내 정소민 0 9 분 전 25
344546 [LOL] 2포오네 오졌다 ㅋㅋㅋㅋㅋㅋ SHASHA 0 33 분 전 39
344545 [POE] 걍 36챌 맞추고 템 통으로 팔고 담 시즌해야겟다 뀨꺄아 0 37 분 전 16
344544 [LOL] 역대급이네 진짜 5 Alien 0 46 분 전 85
344543 [LOL] 롤체 승률 46%로 실버 입성 뀨뀨뀨꺄꺄꺄 0 1 시간 전 70
344542 [LOL] 라인전만 하면 맨날 지는데 1 야생마 0 1 시간 전 56
344541 [LOL] 싸움꾼덱 오지네 2 신혜율 0 2 시간 전 102
344540 [LOL] 내일 킹존-젠지전은 꼭 봐야겠네 5 수수 0 2 시간 전 98
344539 [몬헌] 이렇게마시고 내일 당직설수 있을까? 2 병 좋은데이 0 3 시간 전 135
344538 [LOL] 내일 담원 VS 그리핀 1 히로세스즈 0 3 시간 전 65
344537 [LOL] 리신 음성 너프 뭐냐 2 신혜율 0 3 시간 전 162
344536 [LOL] 낼 ㄹㅇ 꿀잼경기만 있네 8 0번째차였다 0 3 시간 전 106
344535 [배그] 방금 짱깨 티밍충 4마리 참교육했다 ㅂㅈ 0 3 시간 전 43
344534 [LOL] 씹토체스 플레갔다. 4 9급 0 3 시간 전 137
344533 [LOL] 아프리카가 못하는것인가 kt가 잘하는것인가 3 아이뽕 0 3 시간 전 109
344532 [기타] 몬헌재밌냐?? 5 고기좋아함 0 3 시간 전 96
344531 [LOL] 지금 미드 전자연필 0 4 시간 전 48
344530 [기타] 와우 장비질문좀 2 일리다리의회 0 4 시간 전 29
344529 [몬헌] 와 오랜만에 몬헌 해보니까 너무 어렵다 5 내인생 0 4 시간 전 1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