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일반 상자 까다가 나옴

8개의 댓글

6 일 전
@아이디길게하면어그로끌림아이디길게하면어

엥 사진 왜 돌아갓지

@183게이

원래 걍 사진찍거 올리면 돌아감 스샸찍고올리면 제대로올라ㅓ옴

6 일 전

상자 깔 열쇠는 어떻게 얻음? 상자도 얻기 어렵던데

 

6 일 전
@plrq

투표잘하면 열쇠줌

6 일 전
@마빈

디용 그렇군여

 

6 일 전
@plrq

사전 구성팀이 아닌 사람에게 받거나 or 주거나

주는 것보단 받는게 더 잘주는듯 각 챔피언 별로 S 등급인가 받으면 주는걸로 암

롤 모든 챔피언 당 1개씩 나말고 다른 사람이 잘해도 받음

6 일 전
@183게이

굿 ㅎ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9052
335458 [하스스톤] 돚거가 강세인듯 2 야옹아멍멍해 0 23 분 전 22
335457 [히오스] 신규 영웅, 스톰윈드의 국왕 안두인 테섭적용예정 2 알라라크 0 38 분 전 61
335456 [LOL] 내문제점이 뭐냐 4 고르고르리고르 0 2 시간 전 142
335455 [스팀] 아노1800 질문있어요 1 냠냥냠냠냥냥냠 0 3 시간 전 79
335454 [LOL] 왜케 애들이 잘못을 모를까 9 년묵은개 0 3 시간 전 156
335453 [LOL] 새벽롤 탈주충 서럽다 3 쯔와이스 트위 0 3 시간 전 106
335452 [LOL] 서폿 재밌당 4 하지마세요오어지... 0 6 시간 전 145
335451 [LOL] 너네 아이유 암시법아니? 5 harrypotter 0 6 시간 전 206
335450 [하스스톤] 오늘의 공룡단 갓정연 0 6 시간 전 77
335449 [디아블로] 디아 2 아시아 서버 엘룬 가지고 있는 사람 디린이 좀 구해줘 2 년쨰좆간지남 0 7 시간 전 67
335448 [LOL] 징크스 q 도벽 이제 안됨? 4 친구없는병신찐따... 0 8 시간 전 271
335447 [기타] 카타나 제로에 너무 과몰입한거같다 1 ㅕㅜㅑ 0 8 시간 전 138
335446 [스팀] 드디어 스카이림 뉴비림팩 나온다며??? 질문던진다 3 김안자 0 9 시간 전 150
335445 [LOL] 문도 대사 버그있던거 제보했더니 고쳐줬네 6 Fuschia 1 9 시간 전 230
335444 [스팀] 데드셀 vs 컴헤드 4 피한정후견인 0 10 시간 전 111
335443 [LOL] 다이아 찍고 올리는 롤 라인 9 zx10r 0 10 시간 전 290
335442 [LOL] 티어사이 강등 몇판이나 지면 강등임?? 12 미믝 0 10 시간 전 167
335441 [LOL] 롤 존나스트레스받는다 8 구와아악 0 11 시간 전 206
335440 [LOL] 티어 문제 정답 2 푸리에탑라플라스바텀 0 11 시간 전 262
335439 [메이플] 할꺼 없어서 190에 30짜리 테마던전 돎 ㅋㅋ 3 아삭아삭야사이 0 11 시간 전 17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