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결혼식 주례사

82개의 댓글

2019.04.16

그러고 보니 결혼식 끝나고 고맙다는 인사하는 사람 거의 보질 못했네

 

거의도 아니고 이번주에 결혼하신분한테 처음으로 끝나고 카톡 받았음

 

흠....

0
2019.04.16
@20130819

인간관계가 안좋으신거 같은데...

0
2019.04.16
@하늘은하늘색

그럼 왜 청첩장을....

0
2019.04.16
@20130819

개붕아......

0
2019.04.16
@20130819

아이고....

0
2019.04.16
@20130819

그러네 생각해보니까

0
2019.04.16
@20130819

돈만주는 호구인거시에오

0
2019.04.16
@심쿵

ㅇㅅㅇ 직장동료들이 대부분이라 돌려 받을 생각은 안했지만...ㅜ

0
2019.04.16

저게 레알 웃음참기LV100 아니냐 ㅋㅋㅋㅋㅋ

0

여자가 주례하는 경우는 못 본거 같아 누구 본 사람

1
2019.04.16
@어디에서왔을까?

언냐 방금 나 띵했어

1
@어디에서왔을까?

누구 결혼식 가봤어??

1
2019.04.16
@4월은너의거짓말

결혼식 안 가봤어!

1
2019.04.16
@주시경

아...답변 고마워

0
@어디에서왔을까?

와 뭔가 많은생각을 하게된 댓글이다 쓰니 고마웡!

1
@어디에서왔을까?

와 이런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어!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 쓰니 고마워!

0
2019.04.17
@어디에서왔을까?

미친놈들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4.16

넥타이는 많아요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ㅋㅋㅋ 윾쾌 그 자체이지만 말속에 뼈가 있다 ㅋㅋ

 

기회는 주넼ㅋㅋ

0
2019.04.16

ㅋㅋㅋㅋㅋㅋ 저당시엔 양복 맞춰주면서 주례를 부탁하던게 일상이던것

0

이경규만큼 재미있으면서 자기관리 잘하는 사람 못본듯

0
2019.04.16
@승희님잘못했어요차단은이제그만

존경받을만한 예능인이라고 생각해

0
@독고무영

인정 또 인정

0
2019.04.16
@독고무영

ㅆㅇㅈ

0
2019.04.16
@승희님잘못했어요차단은이제그만

꼰대인척 하지만 꼰대가아니신 참어른

0
2019.04.16
@승희님잘못했어요차단은이제그만

괜히 예능계의 대부라 하는 게 아니지.

0
2019.04.16

저거 아내분이 넥타이사줘서 그런거아님?

0
2019.04.16
@aasss

주례해준분께 양복사줌. 넥타이말고 양복달라는거

0
2019.04.16

웃음참기 Lv.99

0
2019.04.16

진짜 타고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4.16

경규옹이 하는 말은 새겨듣게 된다

0
2019.04.16

주례 심심하진 않았겠닼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6011 예비군 식단 근황.slave 39 고양이한박스 16 1 분 전
196010 좆이 문제라는 여자와 대화하는 귀귀 14 가망없음 15 1 분 전
196009 버거킹... 헬적화 시작 65 레드벨벳 19 4 분 전
196008 유전자 검사 회사의 광고 50 가망없음 25 8 분 전
196007 현직 모텔 사장의 분노 29 일더하기일은과로사 20 10 분 전
196006 상상도 못한 로키의 정체 ㄴㅇ0ㅇㄱ 19 가망없음 30 12 분 전
196005 그 TV에 나온 그 단어의 어원에 대해 찾아보자. 82 착한어른이 40 27 분 전
196004 김영만을 성폭력범으로 몰려했던 대학생.JPG 43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1 1 시간 전
196003 커뮤니티에서 난리났던 알츠하이머 가짜뉴스 제작자 정체.jpg 70 ㄴㅇㄹ 48 1 시간 전
196002 비와이가 싫은 여성.JPG 4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9 1 시간 전
196001 터키 아이스크림 레전드 45 볼사심술 38 1 시간 전
196000 물과 불이 연애하는 만와 64 머법고환 47 1 시간 전
195999 논문 47 FAKER 52 1 시간 전
195998 당신에게 제일 인상깊은 디지몬 어드벤처 빌런은?.JPG 146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2 1 시간 전
195997 국어원 싸다구 날리고 싶을때 269 bihadacebu 73 2 시간 전
195996 귀귀그림 드디어 팔림 130 노무사공부중공부... 47 2 시간 전
195995 일본인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영어발음 350 리리스톰스타우트 72 2 시간 전
195994 알라딘은 중국인이었다 73 머법고환 36 2 시간 전
195993 부부싸움 조장하는 공중파 43 보랑이호지털 68 2 시간 전
195992 곧 호구의 계절이 온다 79 싸이코ㅤ 43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