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다를 너무 격하게 떼서 여자들이 무섭더라....

398be8e4 5 일 전 151

군대 후임 금수저였는데

애가 일은 잘하는데 성격이 좀 센데

내가 잘 돌봐줬거든?

 

휴가 같이 나왔는데 자기가 개쩌는 업소 안다면서 데려가줬는데 시발 펨돔 업소였던거임

 

나는 당시에 펨돔이 뭔지도 모르고 걔가 60만원 짜리 자기가 계산해준다고 해서 들어가서 씼고 침대에 누웠지

나왔더니 츄리닝 입고 있던 누나가 란제리로 바꿔입어있더라

 

그러더니 내 손 둘다 수갑에 채우고

다리에 사슬 채우고

입에 야동에서나 나오던 재갈 채우고

 

진짜 4시간 동안 능욕당함

한 10번 싼듯?

 

 

아직도 그 감각이 너무 무서운움

아프진 않았는데 진짜 오금이 지렸던데

 

오나홀 들고 와서 뭐 젤 바르고 미친듯이 대딸 해주는데 나 오나홀에다가 사정하는데 사정하고 있는 와중에도 오나홀 존나 흔드는데 진짜 죽겠더라

기분이 좋은게 아님. 진짜 뭔가 존나 괴랄하면서 역겨웠음

 

 

막 재갈 풀때 그만하고 싶다고 해도 강제로 하더라.....

 

 

솔까 존나 이쁘긴 했는데

아직도 여자들 좀 무서워.....

9개의 댓글

c00152ec
5 일 전

아니 시발 군대에서 후임한테 아다를 따여 이 미친새낀;; 드러워 시발

b9237485
5 일 전
61fae8d2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그는 그쪾으로

398be8e4
5 일 전
@61fae8d2

ㄴㄴ 진짜 너 당해보면 하나도 안꼴림

 

진짜 내가 감히 손댈수도 없는 몸매 + 외모인데

 

 

진짜 무기력하게 강간당하는거임

 

하다못해 좀 가슴이라도 만져보고 키스라도 해봤으면 모를까 나는 가만히 묶여서 소리도 못지르고 신음도 제대로 못내는데

 

위에서는 진짜 그 누나가 정액 다 빼간다...

61fae8d2
5 일 전
@398be8e4

난.. 안당할꺼야...

fcea49f8
5 일 전

사먹충은 ㅂㅁ이야

a4cb52e4
5 일 전

가보고 싶다

1233423a
5 일 전

좌표 구합니다

08b21595
5 일 전

펨돔은 펨투펨 아니고선 노꼴임 내여친이 컨셉잡고 해주면 몰라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122882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134589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198863
199069 자취하는데 열 존나남 90ff8d94 3 분 전 13
199068 미스트 드라마 뭐냐 씨발 3 222c0e81 4 분 전 12
199067 곤니찌삿뽀!!! 2 04330214 9 분 전 27
199066 자동차 터치패널이랑 물리버튼 선택 가능하게 해주면 좋겠다 284c8cd4 9 분 전 7
199065 아 숙취 시발 349a2ae3 10 분 전 5
199064 여성부 특징 8be90373 13 분 전 26
199063 집안일 빨래 vs 설거지 어느 쪽을 더 선호하는가 6 f9599a79 16 분 전 24
199062 남이 나를 알아주길 바라지말고 a166fe46 21 분 전 18
199061 k리그는 왤케 인기가 없냐? 2 355ae3c0 22 분 전 25
199060 어째서 똑같은 흉악범 ㅅㄲ들인데도 불구하고... 8be90373 26 분 전 15
199059 요즘 연예기자들은 지 직업도 제대로 모르나 1 284c8cd4 28 분 전 21
199058 흉악범 새끼들이 지 욕먹는거 모욕죄나 명예훼손죄로 소송걸... 1 284c8cd4 32 분 전 17
199057 페이커 존나 멋잇다 1 a166fe46 34 분 전 39
199056 나 진짜 좆병신인가봄 4 0b704f6e 35 분 전 35
199055 님들아 편의점커피 먹을만함? 4 3e32b3fe 36 분 전 32
199054 킹갓두 리그 8연패 성공 시켰네 2 284c8cd4 38 분 전 22
199053 사는게 ㅈ같으니까 생각이 존나 많네 1 1746d6c4 38 분 전 17
199052 짝사랑은 진짜 할게 못된다 3 124783bf 39 분 전 30
199051 휴 외롭다 시발 1 65060657 42 분 전 26
199050 오랜만에 볼링쳤는데 스핀주는거 의미있음? 7 5e180c7b 43 분 전 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