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컴파일하트겜은 어떻게 계속 한글화해주는지 궁금

 

유저층도 정해져있고 그 유저층도 커버하기 힘든 똥겜들도 많은데

 

나오는 족족 한글화해주던데 어떻게 가능한거임

 

존나 적자보면서 하는건가?

 

아니면 한글화 커버칠정도의 판매량이 나오는건가?

 

4개의 댓글

2019.04.15

그거 쯍궈에서 하는김에 같이해서그런거 아냐?

보통 그렇게 유명하지도 않은 타이틀이 한글화가 중국에서 중문화 할때 꼽싸리낄때가 많음 

0
2019.04.15

나도 겁나 궁금하긴하더라ㅋㅋㅋㅋ

흑우라 컴파일꺼 많이 했는데 게임이 다 거기서 거긴데

어째 자꾸 한글이 나옴

0

걍 cfk가 돈 존나 많아서 그런 것 같읍니다

판매량 얼마 나오지도 않을거임

0
2019.04.15

한정판같은 거 내면 꾸준히 구매해주는 코어팬이 많음

근데 판매량 보면 진짜 돈이 되는지 의문일 지경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4381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0 2017.10.26 9482
28210 [닌텐도] 제노블 재밌음? 1 모모무 1 49 분 전 16
28209 [닌텐도] 무가격 500넘었다 팔러올 사람 4 츤데레 1 3 시간 전 116
28208 [닌텐도] 오늘은 우리마을 타마님의 생일이야 구리! 4 이윽고네가된다 1 4 시간 전 64
28207 [닌텐도] 제노블 초반 3시간 소감 4 안에다싸 1 10 시간 전 272
28206 [닌텐도] 이게 내가 알던 슈르크가 맞나? 삼겹살에김치찌개 1 11 시간 전 113
28205 [닌텐도] 제노블 존나 재밌네 7 SmashZelda 1 12 시간 전 269
28204 [닌텐도] 동숲가이드북 샀다 2 흑곰 1 13 시간 전 186
28203 [닌텐도] 동숲) 그리미 이사가는데 데려갈분? 2 호시이미키 0 15 시간 전 152
28202 [플스] 디모 왜 스릴러냐 ㅋㅋㅋㅋㅋ 4 튀김우동 0 16 시간 전 135
28201 [닌텐도] 여울이 포스터는 아직남았다 3 Cut Here 0 18 시간 전 164
28200 [닌텐도] 동숲)옷가게 다시 오픈 4 난널유혹하는거란... 0 22 시간 전 178
28199 [닌텐도] 호찌콘 정발좀 5 오늘며칠이냐 0 22 시간 전 186
28198 [닌텐도] 스위치로 건슈팅 게임은 낼 생각이 없는건가? 6 화울 0 1 일 전 249
28197 [닌텐도] 동숲)옷 가게 연다+ 눈온다 닫음 6 난널유혹하는거란... 0 1 일 전 178
28196 [닌텐도] 제노블 거르려고했는데 3 트럴츄럴 0 1 일 전 263
28195 [닌텐도] 스플이랑 마리오메이커 어디서버가 사람많아?? 4 좀비흑형 0 1 일 전 139
28194 [닌텐도] ㄹㅇ탐 무300벨 닫음 17 믿습니까믿습니다 0 1 일 전 151
28193 [엑박] 엑클 당첨 개꿀 7 키붕이 0 1 일 전 230
28192 [닌텐도] 나 드디어 주민 다모았어 8 랩인데요 2 1 일 전 262
28191 [닌텐도] 제노블레이드 재밋냐 7 초코송이커신 0 1 일 전 28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