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림에 재능이 없는건가

이해도가 느려서 그런가

고1때부터 그림그렸는데도 24살까지 늘긴늘었어도

잘그리는 수준까지 가본적이없음

지금도 드로잉하고 채색 그림자 묘사 이런거 이론으로만알지

실제로 그릴라하면 개판됨

지금도 과제하다가 너무 안그려져서 멘붕온다 하

일찌감치 그림손절해야되나

9개의 댓글

2019.04.15

나도 개판이지만 어떻게든 완성하면 분명 남는게 있을거임 개판되도 마무리하는 능력 또한 기르면 됨

0
2019.04.15
@멋돼지

솔직히 많이 안그리면서 실력 느는건 존나 말도 안되는 거긴한데 그리면 그릴스록 뭔가 자괴감 들어서 무섭다

0

그림은 재능빨도 잇긴 함. 이론보다는 감각적인거. 그래도 안되도 쭉 그리는것도 재능이라면 재능임. 열심히해라

0
2019.04.15

걍 이악물고 하루에 12시간씩 그리셈 그리고 자괴감 들어야 많이는다 난 그냥이제 자괴감이랑 밥같이먹고 살고있음

0
2019.04.15

중요한게 하다 망한것 같아도 일단 마무리 해보는거야 그래야 한번에 니 문제가 뭔지 니도 알고 남들도 알지.

0
2019.04.15

빠팅이옵니다

0
2019.04.15

나도 10년 넘게 그리고 관련 일 하면서도 내 그림이 만족스럽거나 잘그렸다고 느낀적이 없음.

계속 전진해야지 안주하면 거기서 끝이다. 자괴감 느끼며 드랍하면 뭐 그정도인 사람인거겠지 난 이제 그냥 일상이다 ㅋㅋ 

0
GAO
2019.04.16

자기그림 못그려보이는거 정상

0
2019.04.16

희망적인건 평균 3년 죽었다 생각하고 그림만 그리면 취직은됨 (학원 1년치합) 난 한 5년 정도 걸림 서른 넘어서 취직함 /

부정적인건 솔직히 너 지금 그림 못그림 개성도없고 밋밋함 그림에 대한 이해도도 낮고 생각보다 잡생각 많아보임 노력안한거 티남 참고로 시간 = 노력아님 남의 그림 딱 하루만이라도 하루종일 구석구석 본적도없어보임 /평가대에 올라 올 그림 자체가 아님 심하게 들리겠지만 현실이 그럼 27 이후부터는 면접 보는 횟수가 점점줄어듬 그림실력비슷하면 어린놈 뽑지 늙은거 안뽑음

너 나중에 잘그려진다 해도 남들보다 빨리 잘그려지지않으면 의미없음 남들은 놀까? 남들은 더빨리 평균치가 늘음 조금이라도 어릴때 잘그려져야 그나마 시장 평균 성장속도에 안착할수있음 난 20대 후반에 시작해서 너무 고생했음 지금생각해도 다시하라면 안할꺼같음 할꺼면 맘잡고 아니면 빨리 다른거 찾아봐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타인 언급에 관련 공지입니다 overflow 1 2013.11.19 6744
공지 [잡담] 친목 금지입니다 22 overflow 1 2013.06.27 11304
공지 창작 판 입니다. 33 애드립 1 2012.09.27 13138
29670 [그림] 어우 귗낳다 1 관종별곡 1 4 시간 전 36
29669 [그림] 정강이만화 팬아트 2 아자젤 4 5 시간 전 97
29668 [그림] 이터널3 작업했던거. 기타.. 7 댄디라이트 2 6 시간 전 68
29667 [그림] 야청 3 번째럭키비스트 2 8 시간 전 156
29666 [그림] 하늘바다 2 이끼사슴 1 11 시간 전 87
29665 [그림] 채색연습 2 아크닌 2 11 시간 전 82
29664 [그림] 무커그림 6 코만도승 1 12 시간 전 95
29663 [창작 글] 글쪼가리 #7 Quissont 1 13 시간 전 28
29662 [그림] 후방)나이트드레스 콘스탄챠 3 앙앙이 2 14 시간 전 454
29661 [그림] 연필그림연습 세번째 4 윤겔라 3 17 시간 전 143
29660 [창작 글] [시] 웃음 연습 1 년째숨쉬고있음 2 18 시간 전 29
29659 [그림] 다 흘리고 쳐먹는 아리쟝.jpg 9 롤보자 14 1 일 전 628
29658 [기타 창작] 초딩때 만든거 ㅋㅋㅋㅋㅋ 5 냥짤저장소 3 1 일 전 249
29657 [그림] 초딩때 장난친 만화 5 숯불갈비탕 5 1 일 전 283
29656 [그림] 예전에 그렸었던 만화 다시그려봄 3 밀라루나 6 1 일 전 156
29655 [그림] 원펀맨 에스퍼자매 11 ppap 5 1 일 전 444
29654 [그림] 커플 11 GAO 5 1 일 전 124
29653 [잡담] 예전에 여기서 봣던 글인데 찾아주실분 친구없는병신찐따... 1 1 일 전 41
29652 [그림] 프린세스 커넥트 캬루 6 하츠네 미쿠 5 1 일 전 234
29651 [그림] 캡틴 아메리카 4 alwjrqns 3 1 일 전 31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