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알뜰통신사 어때?

이번에 케이티 선택약정 다 끝나서

 

한번 갈아타볼까 고민중인데

 

가족이 다 kt써서 기가인터넷 공짜로쓰고 티비도 kt라 결합할인받는데

 

솔까 내 폰요금은 ㅈㄴ비싼거 쓰거든

 

69요금제인가 그럴건데

 

알뜰통신사 무제한요금이 있다며? 그거 어때?

요금이나 인터넷속도는 괜찮어?

 

막 끊기고 좀 느리다는 이야길 들어본거같아서ㅠ

9개의 댓글

2019.03.25

3대통신사나 알뜰폰 통신사나 어차피 망자체는같은거다... 3대통신사 통신망에서 남는여유용량을 팔아먹은게 알뜰폰 통신망이라..

0
2019.03.25

똑같음. 통신사 와이파이를 쓸 수 있냐 없냐는 통신사별로, 요금제별로 차이 좀 있겠는데 그거 빼곤..

0
2019.03.25

무조건 추천! 난 gs유심사서 쓰는데 ㄹㅇ개꿀띠

단돈 15000원에 데이터 5기가 통화200분 문자100개

그전에 6만얼마짜리쓰다가 갈아탄건데 혜택같은거 하나도 못챙겨먹는 놈이라 알뜰모바일이 짱인거같음 가성비 ㅆ혜자

0
2019.03.25

결합 떨어지면서 혜택어떻게 바뀌는지 따져보고.

 

단품으로 알뜰폰 요금제, 품질만 보면, ㅊㅊ함.

 

대부분 또 통신사제휴카드 쓰면은 10000~15000원 할인됨.

 

기계랑 같이 바꾸는게 아니라 유심만 바꾸는 거라면 gs요금제라던지 랄라불라요금제같이 되게 마이너한 요금제들 많은데 잘 찾아보셈.

 

3통신사 6~8만원짜리 요금을 2만원선에서 쓸수있음.

0
2019.03.25

SKT 쓰다가 옮겨서 1년쯤 사용중인데 데이터 잘 터짐

주변에 가끔 통품이 3사보단 조금 떨어진다곤 하던데 나는 잘모르겠더라

제일 큰건 무약정이라서 싼요금으로 쓰다가 3개월 뒤부터 다시 번호이동 가능하다는게 크지

0
2019.03.26

결합할인이나 맴버쉽혜택이 없다수준이지 망자체는 같은거라 품질자체는 똑같을거임

0
2019.03.26

33000원에 기본 15기가에 매일 2기가씩 추가로 줌

다쓰면 느린속도로 무제한

0
2019.03.26

16000원에 6기가 통화 200분 문자50개.. 근데 3사 쓸때보단 가끔씩 인증안되는거랑 영화할인 이런거 안됨.. 난 추천.

0
2019.03.26

결합해서 할인 혜택이 크다

멤버십포인트 싹싹긁어모아 잘 쓴다

소액결제매니아다

 

아니면 알틀폰이 답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20569
113026 [잡담] 이렇게 컴 맞추고 싶다 1 딱히하고싶은건아니야 0 41 분 전 26
113025 [모바일] 노트10+는 얼마나 클까 1 휴지조각 0 1 시간 전 39
113024 [잡담] 램오버클럭 질문있어욥 1 끄와아앙 0 3 시간 전 40
113023 [컴퓨터] G430 더러워진거 어캐 해야되냐? 3 멍멍이 0 3 시간 전 71
113022 [잡담] 게이머 그중에서도 FPS 게이머는 24인치 FHD 144지 3 ravvit 0 3 시간 전 108
113021 [잡담] 이케아 마커스 써본 사람 있음? 3 갸아악 0 4 시간 전 93
113020 [견적] 내가 진짜 컴퓨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컴맹인데 견적좀짜... 5 김두루치기 0 5 시간 전 92
113019 [잡담] 컴터 꺼졌다켜졌다함 6 번째재입대 0 5 시간 전 50
113018 [컴퓨터] 앱등북글보고 어이가없어서 쓰는글 12 너는나는너는나는너 1 5 시간 전 124
113017 [잡담] fhd랑 qhd랑 진짜 차이 마니나? 24 바이코딘 0 6 시간 전 230
113016 [프로그래밍] 파이썬 하이퍼링크에 대해 궁금합니다. 4 경기도팥죽 0 6 시간 전 54
113015 [잡담] 갤럭시s10에 xbox 패드 인식되네 ㅋㅋ 11 서버야이게승희냐 0 7 시간 전 255
113014 [컴퓨터] 복학하면 영상복수전공인데 노트북 추천좀요 ㅎㅎ 8 초마다 딸 0 7 시간 전 84
113013 [컴퓨터] 엔디비아 설정 잘 아는사람? 4 냉면킬러 0 7 시간 전 139
113012 [잡담] 카메라삿당 2 트랜지스터 0 7 시간 전 109
113011 [잡담] 흑흑 오늘 첫조립한 컴린이 도움! 5 왁뀨 0 8 시간 전 96
113010 [잡담] 컴퓨터에서 쓸라면 엑박패드가 최고네 3 닼린이 0 8 시간 전 120
113009 [잡담] 키보드 고장남... 2 크흠충 0 8 시간 전 52
113008 [컴퓨터] Aux-in단자 2개 달린 스피커 찾아요 9 삼겹살에김치찌개 0 8 시간 전 70
113007 [컴퓨터] 컴알못)모니터 하얗게 나오는데 3 눈망함 0 8 시간 전 11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