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게임 못하는 것을 직시 못하면 은축 쓰자

안 눌린 게 아니라

누를 생각조차 없었던 거다 ㄹㅇ

 

키감 생각보다 좋넹

9개의 댓글

2019.03.25

은축 키보드 비싸??

0
2019.03.25
@냉동용지퍼백

커세어는 커세어 프리미엄 붙어서 비싼데 바밀로나 드루갓은 적축이랑 비슷해

0
2019.03.25

손가락 올려놔도 눌린다는게 트루?

0
2019.03.25
@피릉피릉

나는 적축 유저였는데도 뻘 스킬 나감

손가락 올려두고 멍 때리면 눌리기도 하는 것 같음

0
2019.03.25
@맥아다장군

레폴 적축인데 난 괜찮은데 ㅋㅋ 별로 안대고 있는거였군

은축사도 되려나!

0
2019.03.25
@피릉피릉

아니 적축에서 뻘 스킬이 나갔다는 게 아니라 은축에서 그랬다는 거임.

키압은 같은데 체감은 전혀 같지가 않음.

적축은 그냥 올려둬도 미동 안 하는데 은축은 올려놓고 신경 딴 데 쓰면 진짜 미세하게 내려가면서 눌리는 기분이야

0
2019.03.25
@맥아다장군
0
2019.03.25

은축조아

0
2019.03.26

솔깃한데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20573
113042 [컴퓨터] RTX2060 사려고하는데 아무거나 사두댐? 2 김두루치기 0 7 분 전 9
113041 [잡담] VPN 쓰면 스포티파이 되냐? 판다렌 0 17 분 전 11
113040 [잡담] 극한의 가성비 egpu 발열 해결법 feat.울트라북 4 귀여운알파 1 22 분 전 51
113039 [프로그래밍] 혹시 NVIDIA VIDEO CODEC SDK 써본 개붕이 있음?(C++) 2011년부터눈팅 0 28 분 전 18
113038 [컴퓨터] 아조씨들 사파이어에서 5700xt언제쯤나올까?? 소뚜 0 28 분 전 18
113037 [잡담] 4K 오버워치 3900X vs 9900KF Patrick 0 30 분 전 32
113036 [잡담] 커스텀키보드는 어디서삼? 1 프리뮤 0 37 분 전 25
113035 [컴퓨터] 박격포 450 삿는데 i5-9400f 안들어가요? 3 김두루치기 0 37 분 전 55
113034 [잡담] 갤탭왓따 후욱후욱 5 밥먹지말고고구마... 0 47 분 전 45
113033 [견적] SSD새로 살건데 지금 사는게 좋을까? 4 널사망해 0 57 분 전 68
113032 [잡담] 에이씨; 걍 3700x 샀당 상식이 0 58 분 전 53
113031 [컴퓨터] 이대로 이륙해?? 8 mizo 0 1 시간 전 83
113030 [잡담] 키보드빌런 새로운걸 알아냄 2 우아봉웅 0 1 시간 전 120
113029 [컴퓨터] 라이젠 유저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7 순살치킨단무주먹 0 1 시간 전 86
113028 [컴퓨터] 3600 vs 3600x 결정장애 오지게왔네 시발거 11 CokeOven 0 1 시간 전 146
113027 [잡담] 와시발 형님들 제발 도움좀 13 왁뀨 0 2 시간 전 84
113026 [견적] 여러 동년배들 조언듣고 이륙요청 합니다 9 스핀마사지 0 2 시간 전 66
113025 [잡담] 암드 cpu 실 게임성능 벤치 나온거 없냐 3 방구뿌웅 0 2 시간 전 152
113024 [잡담] 모니터 중고사러갔는데 만렙겜덕아조씨 만남 ㄷㄷ 5 동탄엄준식 0 2 시간 전 139
113023 [견적] 견적좀 봐주십쇼! 5 김두루치기 0 2 시간 전 5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