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신규 모델 루머

25315335125312.png

 

 

ㄹㄹㅇ 펌) https://bbs.ruliweb.com/nin/board/300004/read/2186213?

 

1줄요약) 플스 프로같은 스위치 프로, 스위치 저가형 2개 나올수도 있다는 루머임

8개의 댓글

2019.03.25

프로나오더라도 폼팩터는똑같앗음좋겟다ㅡㅡ 주변기기산게얼만데시발!

0
2019.03.25

19년도에 새 기기 예정없다고 어디서 들은거 같은데 힝..

0
2019.03.25

프로급 아니면 신경 쓸 필요 있나.

 

걍 패드나 개쩔게 냈음 좋겠다. 요즘 엑박이랑도 사이 좋아보이드만

0
2019.03.25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장난질치는건 닌텐도가 먼저했다

플스는 3까지 공정이 바뀌면서 모델명도 바꾼거지 이름까진 잘 안바꿨는데 닌텐도 새끼들은 이름 바꾸면서 뭐 추가 뭐 추가 계속 새로 쳐냄

 

 

89년 게임보이

96년 게임보이 포켓

98년 게임보이 컬러

01년 게임보이 어드밴스

 

04년 Nintendo DS

06년 Nintendo DS lite

08년 Nintendo DSi

09년 Nintendo DSi LL

 

11년 Nintendo 3DS

12년 Nintendo 3DS LL

13년 Nintendo 2DS

14년 New Nintendo 3DS / LL

17년 New Nintendo 2DS LL

 

 

17년 Nintendo Switch

19년 ??

 

0
2019.03.25
@이힛

게임보이때는 그래도 좀 의미있는 업그레이드였는데 이번엔 어떨지 모르겠네. 그때랑 시대가 완전히 변해서.. 개인적으로 좀 작은 버전 나왔으면 좋겠음. 무겁고.. 너무 크다. 게임 보이떼 갬성을 보여주길

0
2019.03.26

닌텐도에서 올해에 안나온다고 하긴 했지만

그냥 판매량 줄까봐 나온 소리고 실제로는 발표는 올해 안에 하고 출시일을 조금 미뤄서 나오지 않을까 싶음

0
2019.03.26

스위치 미니인가도 저번에 나온다고하지않음?

0
2019.03.26
@둥둥오뎅

그땐 출처도 뭐도 없었던 완전 뇌피셜이었던거라 사람들이 아무도 안믿었었지

이번 루머는 좀 구체적인 정보랑 같이 올라왔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2056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0 2017.10.26 6499
21469 [닌텐도] 예정 게임들 다 재밌어보이네 물고기감염 0 5 시간 전 58
21468 [닌텐도] 스위치살까고민중인데 궁금한거있음 5 플린이 0 7 시간 전 113
21467 [닌텐도] 스위치중고살건데 게임 들어있다는게 뭔소리야? 3 전투모드 0 7 시간 전 117
21466 [플스] 져니 같은 모험 힐링겜 있나 ? 2 초정탄산수 0 7 시간 전 32
21465 [플스] 디트로이트 기대했는데 별루네.... 1 에궁님 0 8 시간 전 67
21464 [닌텐도] 파이어엠블렘? 어떰? 3 눈물이주룩주룩 0 11 시간 전 104
21463 [닌텐도] 마블 엔딩본사람 있음? 1 REDRUM 0 11 시간 전 68
21462 [플스] 플스4 라인업 뮤직비디오 「꿈속으로」 2 남조선이지스함 0 16 시간 전 100
21461 [닌텐도] 여동생이 스위치 산다는데 17 올골이 0 17 시간 전 477
21460 [닌텐도] 갓이터3 해본 사람 있어? 6 미뇽실루엣 0 17 시간 전 92
21459 [닌텐도] 슈마메2 입문잔데 밤테마 뭐로 바꿔 8 남조선이지스함 0 18 시간 전 84
21458 [플스] 플스 슬림 중고 요즘 얼마나 하냐 6 대현자고라니 0 18 시간 전 127
21457 [플스] 플포사막산 흑우입니다. 7 아벨탐험대 0 22 시간 전 217
21456 [플스] (스포) 헤비레인 깼는데 ㄹㅇ 좆병신겜이네 3 허뿌뻐뿌 0 1 일 전 259
21455 [플스] 몬린이 화나서 무기 바깠다 6 H2R 0 1 일 전 219
21454 [플스] 몬헌 신기한게 6 에궁님 0 1 일 전 226
21453 [플스] 4일 연속 쉬는날있는데 엔딩볼게임추천좀 11 부타망꼬 0 1 일 전 183
21452 [플스] 92번째 플래티넘 4 막머 0 1 일 전 147
21451 [닌텐도] 결국 프로콘까지 사버렸다 3 닼린이 0 1 일 전 237
21450 [닌텐도] 한명이 패밀리 안들어와서 3 trader2 0 1 일 전 15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