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너무 사랑한 민족

59개의 댓글

2019.03.26
0
2019.03.26

한국은 금주령 내리면 저렇게 얌전히 밀주 마시지 않고, 정부 전복시킬것 같은데 ㅋㅋㅋ

0
2019.03.26
@CRISPR

존나 간단하게 막걸리 맨들어먹음ㅎㅎㅎ

0
2019.03.27
@마케도니아

중요한건 그걸 막지.

0
2019.03.27
@작성자 존슨

우째 막냐 쌀없애버리냐? ㅎㅎ

0
2019.03.26

얼마나 퍼날랐으면 풍화된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3.26

캐나다서 구멍가게 하시던 아저씨가 말해줬는대

그동네는 노숙자들 돈 없음 가글 마신다더라 술보다 훨씬 싸서

0

제정신잌ㅋㅋㅋㅋㅋㅋ정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8869 에픽세븐 40가챠 1320만원의 가치 60 Adkdoe 24 1 시간 전
198868 사람이 죽을때 뇌 43 도여사 23 1 시간 전
198867 25MB) 일자리가 계속 사라지는 이유 59 C137 27 1 시간 전
198866 공포주의)에픽세븐 간담회 괴담 36 Adkdoe 40 1 시간 전
198865 진짜 불맛 느끼게 해주는 음식.gif 30 뻑킹 25 1 시간 전
198864 늑대들의 애정표현 39 케인TV 27 1 시간 전
198863 유튭) 킹스맨 신작 티저 56 고츄맨 27 2 시간 전
198862 나도 말 좀 하자 이 새끼야 ㅡㅡ GIF 33 뻑킹 26 2 시간 전
198861 후방)획기적인 커플속옷 64 개쌉찐따 18 2 시간 전
198860 경찰 근황 34 닉넴짓기어렵다 37 2 시간 전
198859 다나와 AMD CPU 점유율, 인텔 넘어서다 68 기믹 26 2 시간 전
198858 요즘 미필에 관한 의외의 반응 110 부랄베로스 39 2 시간 전
198857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26 xD 21 2 시간 전
198856 일본만화가의 이번달에 있을 투표 독려.jpg 24 기존의편견을없애자 30 2 시간 전
198855 지하철 출퇴근하는 개붕이들은 조심해야... 42 도그도그도그벅벅 38 2 시간 전
198854 레고 헐크버스터를 만들어보자. (고용량 40 mb) 24 소공남 23 2 시간 전
198853 포수 1인칭 104 Sann 54 2 시간 전
198852 실시간 블라인드 게시판 69 때때로삶이피곤하... 49 3 시간 전
198851 에픽세븐) 간담회 패기의 삔또좌와 15%좌 82 프린세스커넥트ReDive 46 3 시간 전
198850 권력야욕을 표출하는 정부부처 71 달콤쌉싸름 63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