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투더퓨쳐

지금와서 옛날영화 봐봤자 얼마나 재밌을까

그때야 신선선했지만 지금엔 뻔한것중 하나...라고 생각했지만

무쟈게 재밋엇음

 

속편도있길래 1편이 대박쳐서 뇌절하나 싶었는데

아에 예고편이 붙어나오는거나 이전 편의 장면을 다른각도에서도 보여주는걸보면 미리 3편모두 한번에 시나리오를 쓰고 촬영한거같음

 

+a +a +a같이 후속편용 소재로 집어넣었다가 뒤로갈수록 앞뒤않맞는 전개가 나오는거도 아니고 모든편에서 다음편의 복선이나 힌트같은것들이 나오는것도 쏠쏠한 재미

 

시간여행영화답게 미래편과 과거편으로 크게 나뉠줄 알았는데 미래는 얼마 안나오고 아에 대과거로까지 가버린부분이 재미있었음

 

비프역할맡은분은 대체 몇개의 배역을 소화하시는건지 모르겠네 매번 다른캐릭터를 다른캐릭터처럼 연기해버림 ㄷㄷ

역시 악당이 멋져야 주인공이 빛나는 듯

 

물론 옛날영화다보니 시각이나 가치관 미래에대한 비전같은경우는 어느정도 차이가있지만 그 틈을 비교해보는것도 옛날영화만의 특색이라 할 수 있는거같음

 

캐릭터도 어떻게보면 구닥다리 클리셰에 오버액션이지만 오히려 영화가 영화답다고 해야되나 웃긴부분에선 확실히 웃기고 긴장되는 부분에선 확실히 긴장시킴 요즘 영화보다 맘에 드는 부분 뻔한전개라고 앝보면 안되겠음

 

"아직 네 미래는 쓰여지지 않았다는 거란다!"

"아무도 정해진 미래는 없어! 자신의 미래는 스스로가 만들어 나가는거야!...그러니 둘다 좋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거라"

 

이런 대사때문에 시간여행 장르는 좋아할수밖에 없는것같다

5개의 댓글

2019.03.25

시리즈 한 10번은 본거같음 개꿀잼임

0

넷플릭스 백인더타임 다큐 봐바 ㅋㅋㅋ

백투더퓨쳐 다큐임 심지어 다큐마저 꿀잼

30주년 코메디쇼도 있음 4편 분위기나서 좋더라

0
@우당탕탕몽실이
0
@친구없는병신찐따백수고졸씹덕새끼

코미디쇼에서 닥터가 스마트폰 보더니 이건 슈퍼컴퓨터야! 라면서 놀램ㅋㅋㅋ 꼭 봐라 백투더퓨쳐4 느낌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725
34715 [영화] 라이언킹 보고왔다(노스포) 개의 조각 0 2 시간 전 40
34714 [기타] 비디오방에서 본 애니메이션 찾아주실분 3 쳐웃지마니얘기야 0 2 시간 전 34
34713 [영화] 디씨영화 기대하는 사람있냐? 3 ofj992311 0 2 시간 전 29
34712 [영화] 영화 추천 좀 4 아졸려 0 3 시간 전 22
34711 [영화] 로맨스 영화 추천해주세요 13 라이젤 0 4 시간 전 19
34710 [영화] 라이온킹 개인적인 평점 별5개만점기준 3개 1 아벨프 0 6 시간 전 74
34709 [영화] 위플래시 볼만함? 11 캐리어즈 0 6 시간 전 87
34708 [영화] (스포)라이언킹 재밌네 ㅋㅋㅋ 987654321 0 8 시간 전 92
34707 [기타] 자취용 티비 추천좀.. 6 똘똘이스너프 0 9 시간 전 62
34706 [영화] 딱봐도 라이언킹 ㅈ망각이었음 wqdsad 2 12 시간 전 155
34705 [영화] 고질라 킹오브 몬스터 3 운영자는신이시다 0 15 시간 전 151
34704 [영화] 개쩌는 서부영화좀 나와주면 좋겠당 7 사람죽것네 0 16 시간 전 73
34703 [영화] 미드소마 상영관이없네 뇌삼 0 17 시간 전 49
34702 [영화] 노스포) 라이온킹 보고왔다 3 쨲쨲 0 17 시간 전 182
34701 [영화] 알라딘 조조로 조지러 왔습니다. 1 붕쿤 0 18 시간 전 40
34700 [영화] 흥행 망하거나 평범한데 후속작 나온 시리즈물 있음? 8 MFKP 0 19 시간 전 89
34699 [영화] 미드소마 요약 (약스포?) 4 5ㅌX 0 23 시간 전 106
34698 [영화] 제임스 카메론은 영화 제목 A나 T로만 시작한다고 3 987654321 0 1 일 전 165
34697 [영화] 영화 진짜 볼 게 없는데 라이언킹 괜찮아요? 6 이제 유머 글 안 올림 0 1 일 전 138
34696 [영화] 스포) 라이온킹 걸러야겠네 2 닼린이 0 1 일 전 17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