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다이어트 하겠다던 여성 유튜버 근황

123132.JPG

 

 

시작할 당시 153cm/92kg 

얼굴보면 기억하는사람 있을거임.

그때 당시 댓글 반응도 살빼면 이쁠거같다  당첨될 복권이다 등등  반응이었음. 

 

 

 

 

213312.JPG

 

 

최근  20키로 빼고  72키로 됐다고 함. 

 

아직 키에 비해 적은 몸무게는 아니지만  진짜 인간승리고  대단하단 생각 드네

넘 멋있다

 

 

 

 

113개의 댓글

2019.03.23
@뷰릅뷰르릅

꼭 목표나 결과물이 대단해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2019.03.23

외모나 결과를 떠나서 이런 사람이 진짜 예쁘고 멋지다

2019.03.23

화장 없으몀어떻게될까?

남자로치면 173에 93인건데 벨런스깨질텐데

i'm not beauty...

20키로빼는거 별거아님 사실ㅎㅅㅎ

2019.03.23

치아랑 턱만 교정하면 될즛

2019.03.24

이분 누군데 응원의 댓글 남겨주고오고싶다.

2019.03.24

90에서70. 이제 고비겠구만 화이팅이야,

Kks
2019.03.24

나도 114에서 71까지 뺏는데 유투버 할걸 그랬노

FMS
2019.03.25
@Kks

어캐뺐너ㅏ

2019.03.24

누군지 알려줘야지 ㅅㅂ

2019.03.24

넘모이쁜데??

2019.03.25

힘내십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8896 우리집 킹냥이 출산했다 40 파워후 26 13 분 전
188895 요즘 그나마 나아진 군대 상황.JPG 70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8 13 분 전
188894 일본 애니메이션 옛 것과 오늘날의 것 (45mb) 79 야생마 23 19 분 전
188893 아까 일본미국 유학파인척 하던새끼 ㅋㅋ 58 착한말만할거임 30 24 분 전
188892 ???: 한글 구역질난다... 120 가자가자뭘어떻게 37 1 시간 전
188891 헌팅포차에 돼지 쳐 오는거 ㄹㅇ이해 1도안돼 ㅋㅋ 32 싸이코ㅤ 34 1 시간 전
188890 어느 가게 운영하는 사람이 겪은 진상 모음 126 싸이코ㅤ 36 1 시간 전
188889 조선일보 근황.JPG 90 간장새우 37 1 시간 전
188888 창의력대장인 초저가 코스프레남 ㅋㅋㅋ 30 난뭘해도안됨 30 1 시간 전
188887 홍진영 빡친거 처음봐.. 것두 방송중에 102 싸이코ㅤ 41 2 시간 전
188886 26mb) 원펀맨 근황 126 랄부탁 32 2 시간 전
188885 전 여친에게 용기 내서 연락해본 개붕이... 70 의미없다 26 2 시간 전
188884 ASUS 2019 게이밍 노트북 출시행사가 있었다고 함 67 꿰쁑쒜떫 27 2 시간 전
188883 무조건 속는 사진 55 ducksang 43 3 시간 전
188882 소름돋는 비의 예언 78 김유연 66 4 시간 전
188881 특이점이 온 VR챗.gif 36 곤누리 36 4 시간 전
188880 LG폰 국내 생산중단 ㄷㄷ 219 두둥둥 56 6 시간 전
188879 힘내...!니꼬추...요만하지만 79 냉동용지퍼백 37 6 시간 전
188878 밑에서 언급한 '그 노래방' 평점 34 두루루르 25 7 시간 전
188877 퇴사통보언냐 주작아님 94 묘롱 48 7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