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미니 쓰는데 릴 하이브리드 구매 고민

1f9e3660 2019.03.20 230

연무량이 좋고 청소가 편하다..

 

전용 액상스틱을 따로 사야한다..

 

일단 뭐 이 정도는 파악한 상태인데

릴 플러스나 미니 쓰다가 하이브리드로 넘어간 사람 있어?

 

기존 대비 사용감이나 후기가 궁금한데 검색하면 반쯤은 다 광고같아서 흠

8개의 댓글

f514179d
2019.03.20

원래 릴쓰고 오늘 하이브리드 빌려펴봤는데, 장점이자 단점이 탄내가 안나. 그냥 액상 전담에 비해 장점이 약간의 담뱃잎 구워진 향인데 그게 거의 없음.

 

근데 청소 편한 것만으로도 뽐뿌오더라

0
1f9e3660
2019.03.20
@f514179d

청소 쉬불 개귀찮어.. 일단 긍정 1표

0
f514179d
2019.03.20
@1f9e3660

기계주면 당장 바꿔필텐데 ㅋㅋㅋ 7.7만이 아까워서 릴 좀 더 피다 바꾸든가 하려고 ㅋㅋ

0
1f9e3660
2019.03.20
@f514179d

아 사실 그래서 고민중이야.. 아직 4개월밖에 안썼는데..

0
f514179d
2019.03.20
@1f9e3660

나는 1년 4개월 썼는데도 고민 중ㅋ 주변에 쓰는 사람 있음 빌려펴보고, 이건 기계 더러워지는 것도 아니니 중고로 사도 되고 하지 않을까

0
1f9e3660
2019.03.20
@f514179d

성격상 중고는 싫어해서.. 차 중고 모는것도 짜증나는데 ㅋㅋ

0
70b43752
2019.03.20

아이코스 1세대? 쓰다가 고장나서 릴 하이브리드로 넘어왔는데

진짜 후회 안함 궐련형 최대 단점 연기량 많아진것 만으로 너무 좋음

그리고 전용 담배중에 프레소가 시가향이 살짝 나서 맛있음

0
1f9e3660
2019.03.20
@70b43752

긍정 2표.. 후기 고마워!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74567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76575
265641 살려줘 시발!!!!! 1 e8b17498 4 분 전 13
265640 형들 영어 수능/모의고사 시간 단축하는 방법좀 알려줘 10 dc24b851 47 분 전 64
265639 소개팅초보 애프터가 고민 2 42998891 49 분 전 90
265638 첫 차 중고차? 새차? 4 20c81473 57 분 전 63
265637 아 시발 방 LED등 고장났다 ㅡㅡ 1 0554a4a1 1 시간 전 58
265636 님들 더울때 어디로 피신가세요?? 9 ae93899b 1 시간 전 97
265635 26 모쏠 여기있다 11 6ef77a7f 1 시간 전 134
265634 이번에 하와이가는데 ... 7 4eaddd77 1 시간 전 58
265633 여친이랑 이색ㅁㅌ 가고싶은데 추천좀 7 cca191d9 1 시간 전 189
265632 쿄애니 화재 사태때 만갤 보고 인간 나락의 극치를 보고 왔다 3 e2ebada6 1 시간 전 126
265631 우울할 때 어떻게 해결함? 15 ecc89e51 1 시간 전 109
265630 아버지 병원에서 위독하시다는데 17 36363915 2 시간 전 159
265629 대전 사는 인싸 개붕이들아! 2 bc8fa697 2 시간 전 59
265628 옥황상제의 옥이 보석 옥이잖아 왜 옥을 최고의 보석으로 여... 12 2e7160c8 2 시간 전 89
265627 보통 아령 최대몇까지하냐 10 8936b969 2 시간 전 80
265626 룸메의 부모님이 집보러 잠깐 온다는데 나는 어쩌고 있어야함? 15 497b278a 2 시간 전 194
265625 헬스장서 오버헤드프레스 하는데 트레이너가 그렇게하면 안돼... 16 bf1734ad 2 시간 전 166
265624 군대참 좆같다 8 4d9d3dd5 2 시간 전 136
265623 엄마를 어떻게 정신과에 데려갈지 고민 8 c0f4cb91 2 시간 전 131
265622 형들 혼자 있을 때 안답답함? 18 20c81473 2 시간 전 12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