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피셜,스포 주의) 캡마 보고 든 생각임. 캡마가 엔드게임엔 어떻게 나올까?

스포주의를 적었으므로 영화를 본 사람만 읽으면 좋을듯.

 

스포 고민 안하고 걍 내 생각을 한번 써볼거임.

 

강 스포일 수 있으니 뒤로가기 누르는거 추천...

 

난 이미 경고 했다.

 

 

 

 

 

 

서론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밸런스 패치 한답시고 원판 대비 캐릭터 너프(얼굴도)나 버프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었는데

캡틴마블에서 너무 먼치킨으로 나오는걸 보고 엔드게임에서 캡마 너프가 들어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음.

 

1.

캡마가 힘을 얻는 경로는 로슨박사가 만든 테사렉트의 힘을 이용한 비행기 엔진이 터지면서 그 힘을 전부 흡수함.

결국 테사렉트가 힘의 원천인 셈.

캡마 영화 내에서는 테사렉트는 다른 사람 손을 거의 안거친 상태고 캡마는 후반부에 그 힘을 온전히 씀.

 

2. 

알다시피 테사렉트는 인피니티 스톤임.

종족이 순수 인간인 캡마가 엔진 터지면서 그 힘을 순간 흡수하고,

영화속 몇 가지 과정을 통해 크리족화 되면서 능력을 쓸수 있게 됨.

결국 인피니티 스톤을 쓸 수 있는 인간인 건데.

인간 + 에인션트였던 스타로드도 가오갤 멤버랑 힘을 합쳐서 파워스톤을 썼음.

테사렉트라는 형태가 인피니티 스톤의 힘을 활용 가능하게 변형해둔 상태라 쳐도 인피니티 스톤임.

 

3. 

그리고 타노스는 건틀릿을 폭ㅋ파 시켜버렸습니다.

인피니티 스톤도 전부 부서진건지는 안나온거 같았음. 

 

혹시 오류가 있다면 말해줘. 영화 볼때는 못본 것 같아서 말이야.

 

어쨌든 인피니티 스톤 힘을 쓰는 캡틴마블 VS 타노스인데. 이거 암만봐도 타노스가 발릴거 같은 각이지.

밸런스 붕괴각....

 

캡마가 이대로 나오지는 않을 것 같았고

덩달아서 몇가지 가설을 세워봄.

 

(1)

타노스가 외계 어느 행성에 있는데 거길 <어떻게> 갈까?

이번 캡마에 나온 초광속 엔진 기술을 가오갤의 로켓과 토니 스타크가 활용해서 날아가게 될 것 같음.

 

양자역학을 이용해서 간다는 의견이 저번 예고편에 앤트맨 나왔을 때 있었는데

너무 불확실해 보이고, 정확한 위치에 도달 하는게 어려울 것 같아서 아닐 것 같음.

 

게다가 이번 엔드게임 예고편에는 우주복 같은게 나왔음.

 

(2)

타노스는 어떻게 찾을까?

스크럴이 캡마를 찾을 때 캡마가 갖고 있는 에너지를 추적했다고 했음.

캡마도 아마 자신의 힘의 원천이 되는 인피니티 스톤의 힘, 흔적을 따라가지 않을까?

 

그게 아니면 네뷸라가 타노스의 고향 행성 위치를 안다면서 거길 갈 것 같다는 가설도 생각 해봤는데

가모라 라면 모를까 네뷸라 한테 타노스가 과거사 부터 속내를 전부 이야기하지는 않았을 것 같아서 패스

 

(3)

먼치킨 캡마와 타노스 1:1 매치?

파워스톤을 가질 때 쯤의 로난이 타노스에게 덤비려던걸 보면

크리족+스톤 = 보통 컨디션의 타노스는 쉽게 이길 수 있을 것 같음.

 

그렇다면 테사렉트 + 캡마 = 고향에 짜져서 쉬는중인 타노스는 더 쉽게 이길 것 같음.

어차피 타노스를 무찔러도 시간을 되돌려야 한다는 문제가 남아있지만

타노스를 쉽게 이기게 할것 같지 않음.

 

그래서

 

건틀릿 부서지면서 스톤들이 파괴되었다면

캡마의 힘이 엄청 줄어들지 않았을까 싶음.

 

암튼 캡마에서의 모습보다 엔드게임에서 상당부분 너프된 모습이 보일 것 같다는게 결론.

 

 

아님말고

5개의 댓글

2019.03.18

아마 캡마는 어벤져스랑 같이 행동 하는게 아니라 타노스 쪽으로 따로 가지않을까? 토르랑

0
2019.03.18
@쿤냥쿤냥쿤

예고편을 보니 그렇긴 했음. 어쨌든 타노스를 누군가 잡으러 가야하긴 하는데, 전원이 가냐 일부 나눠 가느냐의 차이 같음.

 

나는 그냥 어떻게 찾아서 거기까지 어떻게 가느냐를 고민한거였고

0
2019.03.18

3번에 로난이 파워스톤 쟁취하고 했던건 타노스랑 다이다이 친다는 게 아니라 자기가 그 힘으로 그 다른종족 직접죽이겠다

이런거 아니었낭 원랜 부족해서 타노스한테 부탁하느라 빌빌대다가..

0
2019.03.18
@쿰척이 귀여워

ㅇㅋ 로난이 파워스톤을 가져오면 타노스가 잔다르를 파괴해주겠다고 거래를 했음.

하지만 로난은 파워스톤 얻고 나니까 돌변해서 자기가 직접 잔다르를 파괴한 후에 다음은 타노스 차례라고 통보함

그런데 로난이 죽어버렸으니 타노스랑 우위를 가리기도 힘들고 ㅋㅋ

 

0
2019.03.18
@쿰척이 귀여워

나도 윗댓으로 기억하고 있음.

둘이 통신 끝낼 때 로난이 말로 개겼거든.

 

타노스 삐져서 통신 끄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972
35664 [영화] (질문)앤드게임에서 왜 캡틴아메리카가 토르망치들고 설치냐? 7 아저시 0 1 시간 전 52
35663 [영화] 타짜3 재밌다 7 뇌삼 0 8 시간 전 246
35662 [영화] 너네들이 내 뇌를 망쳐놨어 1 마녀드립 0 13 시간 전 137
35661 [영화] 겟아웃 다시봐도재밌네 1 마녀드립 0 13 시간 전 69
35660 [영화] 현실적이고 작품성좋은 로맨스 추천점 13 Scriabin 0 14 시간 전 89
35659 [영화] 유개나 개드립 댓에 명대사 패더리 같은 글들이 몇 보이는데. 2 살소녀 0 14 시간 전 45
35658 [영화] 엠비씨 추석특선영화 증인 보고있는데 재밌다 푸르하이 0 16 시간 전 49
35657 [영화] 걸캅스와 페미니즘 초코샌드 0 17 시간 전 77
35656 [영화] 미스터 리 후기 하늘에서눈이 0 17 시간 전 115
35655 [영화] 개약스포)타짜3 한줄평 2 씨앗발아 0 18 시간 전 179
35654 [영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질문 (스포) 4 살리고죽이고 0 19 시간 전 145
35653 [영화] 기르던 개랑 고양이가 사람 되는 영화 3 공영차고지 0 19 시간 전 67
35652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감상평 케인TV 0 19 시간 전 123
35651 [영화] 알라딘 노래 너무좋다 2 번째똥쌈 0 21 시간 전 61
35650 [영화] 흑흑 쇼생크탈출 너무 재미있었다 1 냥냥왈왈 0 1 일 전 116
35649 [드라마] 미드는 원래 모든 노출이 허용되는거야? 2 0kg 0 1 일 전 297
35648 [영화] 차승원은 스펙트럼이 좋네 ㅋㅋㅋㅋ 1 모모무 1 1 일 전 148
35647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총질만하는영화 추천좀 8 후발거라 0 1 일 전 153
35646 [영화] 하 씨발 타짜 보고왔다 3 vvwvwwvw 0 1 일 전 283
35645 [영화] 와 타짜 마포대교가 애드립이었냐ㄷㄷ 1 마법부오러사무국장 0 1 일 전 32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