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컴잘알 형들 급해 ㅠ 도움!

친구한테 컴터 받았는데  않이  자꾸 모니터에 신호없음이 뜨는거야 그래서 램도 청소하고 글카도 청소했는데 또 뜨네? ㅠ  혹시  모니터 케이블 문제인가?내가 가지고있는 케이블이 2번에만 들어가는건데 3번에 맞는 모니터 케이블 사야하나? 

20190317_211512.jpg

20190317_211832.jpg

 

11개의 댓글

8 일 전

3번에 꼽으세요

8 일 전
8 일 전

hdmi dp 놔두고...

8 일 전

케이블을 새로 사도록해라...

8 일 전

내장빌런이 나타났다

8 일 전

내장스탕스

므시므시한 내장스탕스다

8 일 전

외장 그래픽카드가 꽂혀있는 상태에서는 내장은 비활성화 되므로 내장그래픽 연결단자에 케이블을 꽂아봤자 화면 안 나옴.

8 일 전

2번에 꽂는 케이블은 3번에도 꽂을 수 있다.

8 일 전

와 간만에 보는 빌런이당!!

8 일 전

내장빌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다

주변에 작은 컴터집가서 pd케이블하나달라고해라

모니터가 지원안하면 어쩔수없지만

일단 글카때고 내장그래픽연결해서 화면뜨는지보고

안뜨면 수리하러가셈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18292
102234 [컴퓨터] 옵치 Fhd 144 풀옵방어하는데 파라파라퀸 0 3 분 전 9
102233 [정보] Ios12.2 안 올린 개봉이 꼭 올려라 10 년 전 소문 0 21 분 전 76
102232 [컴퓨터] 로아 풀옵 이륙할까요? 5 너무나심심하다 0 22 분 전 35
102231 [모바일] 안드 태블릿 추천좀 7 갓뎀김치 0 29 분 전 34
102230 [모바일] 어플 강제삭제하는중인데 뭐하는놈인지 모르는애들이 많다 안친함 0 31 분 전 39
102229 [모바일] 아 아까 폰트 올린앤데 적용안됨 ㅡㅡ 대뇌 0 36 분 전 11
102228 [컴퓨터] 캡쳐보드 추천좀 8 촹촹이 0 53 분 전 54
102227 [컴퓨터] 키보드 레오폴드랑 바밀로 중에 고민중인데 추천점해주세용 7 몽랑 0 57 분 전 53
102226 [프로그래밍] 프밍 언어 공부는 어케하지 8 나의마음을도려내... 1 1 시간 전 64
102225 [정보] 거실에 tv랑 pc랑 연결하면 tv로 pc화면 볼수있음? 8 황제 0 1 시간 전 82
102224 [모바일] 폰 선택장애와서 의견 좀 6 NCBI 0 1 시간 전 73
102223 [정보] 팁) 잘때 폰으로 영상보는 개붕이들을 위한 추천!! 14 Cassiiopeia 0 2 시간 전 203
102222 [잡담] 아이패드 잘아시는 형님들 15 호하히헤후 0 2 시간 전 154
102221 [잡담] 그래픽드라이버는 잘쓰고 있으면 왠만해선 다른 버전 안까는... 6 Patrick 0 2 시간 전 177
102220 [모바일] 폰 폰트좀 골라줘 12 대뇌 0 3 시간 전 168
102219 [잡담] 머리아프다,... 8 아하락아 0 3 시간 전 78
102218 [컴퓨터] 서브모니터 질문! 3 아모오올랑 0 3 시간 전 97
102217 [잡담] 서초구 kt인터넷 안되는듯 5 미스터꿀 0 3 시간 전 152
102216 [잡담] 갤럭시북이랑 서피스류 사이에서 고민임 14 Nuada 0 4 시간 전 171
102215 [컴퓨터] 300투자함 22 개드립빠 0 4 시간 전 36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